Sabitlenmiş Tweet
민주
1.7K posts


@Arashi_dat (아니 그리고… 이건 뜬금없는 말인데 요즘 맨날 이상한 계정이 아라시가 나한테 달아 준 리프헨에 나보다 먼저 대답 해서 묘하게 자존심 상함…)
한국어

@Arashi_dat 방금 홍대 양.. 이라고 쳤는데 홍대 양꼬치가 떠서;; 서둘러서 뒤에 카페도 쳐서 봤다,,😅💦💦 아무튼..!! 자만추였구나😳 아 근데 아라시 말 듣고 생각해보니 당근 달라고 초점없는 눈으로 영원히 나를 쫓아오던 양도 있었다…. 무섭고 귀엽다는 말 공감😄💦 암튼~ 좋은 시간 보낸 거 같아서☺️🫳🫳
한국어

@Arashi_dat ㅠㅜㅠㅜㅜ 아니 여기 어제가 마지막 날이었는데,,🥹💦💦💦💦 안 되겠다,, 내가 보고왔으니까요… 내 눈을………👀🤲 (아라시님:그건좀;) 사진들은..!! 아라시가 생각나서 찍은..🥺🫶
한국어

@26Yumming 여기 저도 갈래요,,,🥹💦💦💦💦💦 민쥬님아,,, 우아앙~😭😭😭😭😭😭 와중에 꾸왁스 볼콕한거랑 비버니 에이팜 파치리스 찍어온게 너무너무 아랑스러운데 우짜지🥵🫶
한국어

@Arashi_dat (🧇x100🤲🤲 ) 오도통 푹신 와플..🤤💦 ㅋㄱㅋㅋㄱㅋㅠㅠ 밥 먹는데 스윽 만진거라는 게 더 귀엽내🤣 네ㅎㅎㅎ헤헤 폭신폭신 순하고 귀여웠던..// 근데 나는 제주도에서 갔던거라! 근처에도 이런 곳이 있는 줄은 몰랐다😳❕
한국어

@26Yumming 와플 백개 맛있겠다~🎵저기 와플이 진짜 맛있더라구! 나도 민쥬에게 맛보여주고 싶다,,,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양산형 와플이 아닌 오동통 푹신 와플이었어!🤤 두번째 사진은 양 밥먹는데 그냥 스윽 만지는 모습이 찍힌,,,😅 민쥬 양 만져봤어?
한국어

@Arashi_dat 응응 만날 때까지 기대하고 있을게〰️😋🫶나 진짜 아라시 볼 날을 생각하며 더더 힘냈다요..🥺💦 이제는 자유(๑>◡<๑)! 아니이ㅜㅠㅜㅠㅜㅠ… 그거 정말 저두요😬,, 나는 실은 한참 전부터,,,,, (😓🙏🏻,,) 웃으면서 아라시를 보러갈테니 부디 기다려줘..🥰✨
한국어

@26Yumming 비슷해요~😋 하지만 시크릿이 아직 남았기에,,, 역시 직접 보여주는거로🫶 시험치고 꾸준히 학교나가느라 수고많았어요 민주야! 이제부터 자유의 몸이네~😏 보고싶은 마음,,, 꾹 참고 기다려,,,야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
한국어
민주 retweetledi

╋━━━━━━━━━━━━╋
もってけ!アイドル VOL.90🕊️
╋━━━━━━━━━━━━╋
짠~ 하고 보여주고 싶어서 당일까지 말 안했던 뉴 헤어(사진에서는 티 안날지도 모르지만😞💦) 첫 개시했어요~🎵 앞으로 다양해질 헤어 어레인지를 기대해✨
천사들의 もってけ!アイドル 두번째 출연이었는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시고, 뜨겁게 즐겨주신 덕분에 더욱 즐거운 현장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전부 여러분 덕분이에요☺️✨
이제 점점 더 여름이라는 느낌이다~ 덥지만 뜨겁게, 남은 6월도 달려보자✌️
시뮬레이션 천국 만세 🙌
NEXT ⌬ 6/24 NEWN 신체제, 신곡 공개 라이브 : 願

日本語

@Arashi_dat 헤헤,, 아싸🤭🤭🎵 근데,,, 진짜! 내 아기(🫵)가 전쟁터를..🥹 걱정되네,,💦 손도 아푸잖아..😱 부디 넘 무리하지 말고요,, ㅠㅜㅜㅠ… 아니 나 지금 엄마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있어,,,, 걱정걱정,,💦 안되겠다.. 역시 제가 대신 가서 일하겠어요……….😬😬
한국어

@26Yumming 종강 민쥬에게로…!!!!! 너무 수고많았어🥰🫳🫳🫳🫳🫳🫳🫳내 아기 스담아야지😝✨ 저는 오늘부터 알바 첫출근이에요,,,😵(숨참기 이모지) 출근하면서 들어야지!
한국어

@Arashi_dat 귀여운,,😆🫳🫳🫳 삐죽삐죽..!! 뭔가 층을 낸 거 같은 느낌이긴한데…!!! 사진으로만 봐서는 확실히 모르겠는..🥺💦 게다가 시크릿한 어쩌고라니….😳 더 궁금해져~~!! 아니아니~ 나야말로~!! 24일까지 숨참고 있을테야😤 보고시프네💦
한국어

@26Yumming 아침부터 민쥬의 카미리프😇🪽행복해요~💦 뉴 헤어의 힌트–>삐죽삐죽! 그리고 뭔가 시크릿한 어쩌고가 있어요~😏 사진으로는 전혀 티 안나니까 아쉽네🥹 역시 나도 직접 보여주고 싶어! 24일까지 숨 참을게요😵…
한국어

@Arashi_dat 🥺💦 그래도 일주일 정도만 하면 된다고 하신 거 보니까 엄청 심각한 건 아닌걸까..~ 이것을 다행이라고 해야 할지…😵💫💦 (근데 이러나저러나 아픈 건 똑같으니까 다행 아닌 거 같기두ㅠㅜㅜㅠ…) ㅋㅋㄱㅋ착수니~ 으심되어도 일주일간은 잘 사용하도록🫵! 나는 강하니 걱정말고✌🏻(근데실제가더귀여움)
한국어

@26Yumming 손가락 깁스 했어요~😱 근데 일주일 정도만 하면 될 것 같다고 하셨어! 근데 지지대도 허술하고 위에가 다 뚫려있는데 이거 소용있나?💦 꽤 으심되지만 그래도 믿고 착용해보는것으로…😞 민쥬는 다치지 않게 조심해야해! (메이플도 기엽지 ㅋㅋ)
한국어

@Arashi_dat 깁스를 했다니🥹💦💦 대신 아파주고 싶어지네…~~~~ㅠㅜㅜㅠㅜ 그래도 깁스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거야~ 불편해도 좀만 참어요!!🫳🫳 아라시야 오늘 조심히 무대 하기를,,🥺🫳🫳 멀리서나마 응언을 보내요🤗🎵
한국어
민주 retweetledi

@Arashi_dat 헤헤,,, 완전완전,,,,😍💦 근데 아라시야 지금부터 폰 금지야ㅡ.ㅡ 다친 손 많이 움직이면 안 좋음이😤 얼른 폰 넣어두고 최대한 움직이지 말고 병원가!!!!🫵🫵
한국어
민주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