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님 (잠재적 대마도사지만, 현재 대뉴비)

1.7K posts

이모님 (잠재적 대마도사지만, 현재 대뉴비) banner
이모님 (잠재적 대마도사지만, 현재 대뉴비)

이모님 (잠재적 대마도사지만, 현재 대뉴비)

@2MONIM_

파판14를 작년에 무료로 50렙인가 키웠는데 다시 뇌리셋 되어서 암 것도 모르는 새싹이 되어버린 걸까나👾 큰 맘 먹고 점핑권 써봤는데 휘황찬란한 스킬칸에 기절할 거 같아요👾 옆귀종족 아우라 만세👾 #대뉴비_황금스포 뮤트 권고👾 FF14계👾

에오르제아 Katılım Haziran 2025
96 Takip Edilen104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이모님 (잠재적 대마도사지만, 현재 대뉴비)
#파판14_트친소 #톤베리_트친소 👾성인 여성 👾보라색 계열을 좋아하는 (투명)새싹 이모님입니다 👾아우라만 좋아해서 아우라만 하고 있어요 👾탐라구성: 약간의 헛소리 한 스푼, 얼레벌레 대뉴비 모험기 한 스푼, 스샷 한 스푼 👾FF14 ONLY 계정만 맞팔, 맘찍해주시면 성향에 맞는 분 찾아갈게요!
이모님 (잠재적 대마도사지만, 현재 대뉴비) tweet media
한국어
1
7
22
1.1K
이모님 (잠재적 대마도사지만, 현재 대뉴비) retweetledi
에家네 집밥:1794
에家네 집밥:1794@FF141794·
#FFXIV 비에라 남성의 거북목에 대한 고찰 + 에메트셀크과 가내 빛전 언급 있음 Male Viera fanon with a little bit of Emetselch and Wol (English translation below)
에家네 집밥:1794 tweet media
한국어
1
200
150
9.2K
먀
@_maymeow01·
아니 나 에어컨 키고 잔 줄 알앗는데 지금 보니까 에어컨 꺼져잇듬.. 머지? 나 해골에어컨 맞은거임?
한국어
3
0
10
130
이모님 (잠재적 대마도사지만, 현재 대뉴비)
@BLUE938855 제가 톤베리 옮기는 거 고민중인게 부대도 정말 구하기 힘들어서 그런거라ㅠ 톤베리에 지인부대 갈 수 있으면 ㄹㅇ 상관없는데 그게 아니라면 고민해보세요우 들어갈만한 부대가 없어요 진짜로...
한국어
1
0
1
15
구석의노인
구석의노인@ff14noin·
유령계 탈출하려면 트타 활동 쉬어야 한다는데 그거 어케 하는 건대요 터친들 얘기에 반응 어케 안 하냐고<
한국어
1
0
4
77
이모님 (잠재적 대마도사지만, 현재 대뉴비)
@BLUE938855 저도 지금 친한 사람들 톤베리에 있어서 못 옮기지만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싶다, 다른 컨텐츠를 여럿이서 즐기고 싶다 이러면 타섭가기 정말 친한 지인들이 있고 컨텐츠도 함께 즐길 무리가 생겼다 하면 톤베리 가는게 맞다구 생각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좀 더 고민해보세욧
한국어
1
0
1
23
🍑자두🍑
🍑자두🍑@BLUE938855·
@2MONIM_ 허거덩 이상하다 제 지인들 다 톤베리던데 ㅋㅋㅎㅋㅋㅋㅋ
한국어
1
0
0
23
이모님 (잠재적 대마도사지만, 현재 대뉴비) retweetledi
오믈렛オムレツ
오믈렛オムレツ@Kim_OmeletteS2·
ㅅㅂ요즘미코테제발
오믈렛オムレツ tweet media
한국어
2
3.7K
1.6K
210K
🍑자두🍑
🍑자두🍑@BLUE938855·
@2MONIM_ 헉.. 톤베리가 사람이 적어요? 그건 생각해보지 못한.
한국어
1
0
1
24
이모님 (잠재적 대마도사지만, 현재 대뉴비) retweetledi
麦コスタ@SS用
麦コスタ@SS用@mugi_kosuta·
麦コスタ@SS用 tweet media
ZXX
2
242
1K
16.4K
냐
@FF14_nnnNya·
@2MONIM_ 군표로 구매 가능한 홍련상자에서도 드랍된다니 원기옥 모아서 뽑아봅시더
한국어
1
0
1
13
냐
@FF14_nnnNya·
@2MONIM_ 야가 비싼친구여요... 몰볼묘목이 던전드랍이고 얘는 캐시 알뿌리라고 에우레카 확률상자에서 드랍되는 친구...
한국어
1
0
1
46
이모님 (잠재적 대마도사지만, 현재 대뉴비) retweetledi
택란
택란@Taek_0ff·
@: 크컨에서 만나면 전의를 상실할 거 같은데 @: 크컨에서 세 번 만나면 죽을 거 같음 아 ㅋㅋㅋㅋㅋㅋ 아,,,
택란 tweet media
한국어
3
1.4K
475
78.2K
이모님 (잠재적 대마도사지만, 현재 대뉴비)
아까 너무 졸렸는데 트친분들 만나고 만추바에서 이야기 나누고 꼬친 보니까 도파민 미친듯이 솟아서 잠이 깨버림 ㅇ ㅏ.. 이제 진짜 자러 가야 하는데.. ㅇ ㅏ..
한국어
0
0
4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