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삼터
39.2K posts

🍊삼터 retweetledi

참고로 새로나온 피임약 광고지를 쥐어주시면서 애 낳으면 나을 수도 있다고하셨음
나 거기서 모든 의지 상실하고 새 피임약 설명회 무지성으로 듣다가 나옴
그러고 너무 빡쳐서 약도 안 타고 걍 집처감
🍊삼터@3am9ooo
여성의학 수준 ㄹㅇ ㅎㅌㅊ라고 느낀 이유 나 초중딩 저체중에 고딩부터 현재까지 표준체중 흡연안함 술 거의 안 마심인데 다낭성때문에 생리불순 부정출혈 개심했음 살빼고 밀가루 줄이고 어쩌고를 못하니 바로 피임약 처방을 해줌 이미 먹어봤고 큰효과를 못봤다 그리고 다른 방법은 없냐 물으니
한국어

여성의학 수준 ㄹㅇ ㅎㅌㅊ라고 느낀 이유
나 초중딩 저체중에 고딩부터 현재까지 표준체중
흡연안함 술 거의 안 마심인데
다낭성때문에 생리불순 부정출혈 개심했음
살빼고 밀가루 줄이고 어쩌고를 못하니 바로 피임약 처방을 해줌 이미 먹어봤고 큰효과를 못봤다 그리고 다른 방법은 없냐 물으니
수🧶🖋️@mmedrchatch627
난 평생을 저체중으로 살았는데 초경이랑 그 다음 생리 이후엔 항상 최소 세 달은 건너뛰었음 그래서 병원 가면 마르셔서 딱히 뭐라 문제가 있는건 아니다 해놓고 살찌니까 다낭성이시네요 함 개같은거 난 말랐을 때도 생리 안 했다고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