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3
1.6K posts

3 retweetledi

나 맞팔하면 트친이지~ 하고 맞팔한사람한테 다 반말까고 다녔다가 5명정도한테 디엠으로 저희 트친할까요?와
5명덩도에게 디엠으로 죄송한데 저희 맞구독 아닌가요 가 옴.......................
복칠이@doongdoong73
맞...구독이란게 잇엇다고.....?맞팔이면 다 트친이 아니엇다고.....?
한국어
3 retweetledi
3
1.6K posts


맞...구독이란게 잇엇다고.....?맞팔이면 다 트친이 아니엇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