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주니
1.9K posts

주니 retweetledi
주니 retweetledi
주니 retweetledi
주니 retweetledi
주니 retweetledi

@ 함께 진입한 어둠에서 이래귤러 발생으로 서로가 위험해지는 순간이 온다면 둘의 대처 방법이 궁금해요..૮꒰ྀི⊃⸝ ⸝ ⸝⊂꒱ྀིა💕💕
ㅂㅅㅎ이 위험해지는 상황이 온다면 ㅎㅅㅇ은 ㅂㅅㅎ의 안위를 우선시 생각하고 먼저 나서서 상황을 파악할 거 같아요 생존에 대한 욕구가 너무 강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먼저 나서는 ㅎㅅㅇ에 잠깐이라도 무의식 중에... 의지를 할 거 같고요 (그러면서도 동시에 남에게 목숨 맡기는 건 바보들이나 하는 행동이라고 생각하시겟죠 바보)
ㅎㅅㅇ이 위험한 상황이라면 ㅂㅅㅎ은 뒤도 돌아보지 않고 도망갈 거라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그런 일에 서운함을 느끼지 않고 엉망진창이 된 채로도 주임님은 무사히 나가셔서 다행이에요라고 말하는 사람이니까 아직까지도 짝사랑할 수 있는 거겠죠... 하시안 화이팅...!!!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