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뤃

344 posts

흐뤃 banner
흐뤃

흐뤃

@4HL0u7

이 분은 순수 뇌지컬로 미치셨어요.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시험기간 이슈로 헛소리 비중 늘었습니다.

본계 / 고등학생 /커뮤러/그림러 Katılım Şubat 2026
159 Takip Edilen161 Takipçiler
흐뤃
흐뤃@4HL0u7·
@ziim08 아무래도 기말고사는 위럼하니까 ...
한국어
0
0
0
18
지임
지임@ziim08·
@4HL0u7 시러커면 상해로그 팔것같아요…
한국어
1
0
1
23
흐뤃
흐뤃@4HL0u7·
커뮤에 갔는데 이름이 기말고사인 캐릭터가 있으면 어떨 것 같음?
한국어
3
0
5
162
흐뤃
흐뤃@4HL0u7·
공부하면서 그렸는데 묘사 귀찮아서 유기하고 싶어짐
흐뤃 tweet media
한국어
0
0
7
53
흐뤃
흐뤃@4HL0u7·
🐾 평생 갈 트친 ────────────────── 흐뤃님은 "슬" 들어간 트친이랑 평생 트친 gaeyou.com/t/?271180 아마 없을듯
한국어
0
0
0
52
흐뤃
흐뤃@4HL0u7·
@combeong 아 아무래도 지금 시기가 ㅎㅎ
한국어
0
0
0
35
흐뤃 retweetledi
☁️
☁️@gardenofcolours·
best colours combination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Français
107
14.3K
62.2K
1.5M
흐뤃
흐뤃@4HL0u7·
학원 감금 3시간
한국어
0
0
5
64
흐뤃
흐뤃@4HL0u7·
전화 안받는 병도 유전병인듯
한국어
0
0
1
48
흐뤃
흐뤃@4HL0u7·
머리 **아픈 장미 향수 단체로 공구했나 우리 학교에서 다들 뿌리고 다니는데
한국어
0
0
3
56
흐뤃
흐뤃@4HL0u7·
선화가 너무 귀찮아서 그냥 러프 위에 채색하면서 다듬는중
한국어
0
0
2
37
흐뤃
흐뤃@4HL0u7·
저 비설 써야하는데 키워드 한두개만 던져주실 분 …? 통대창 탕후루 이런 것도 좋아요
한국어
2
0
7
158
흐뤃
흐뤃@4HL0u7·
@0ttxu 영원 .. 언제나 맛있죠 //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0
25
흐뤃
흐뤃@4HL0u7·
그냥 이대로 제출하고싶음 수정요청 들어오면 어떡하지
흐뤃 tweet media
한국어
0
0
4
96
흐뤃
흐뤃@4HL0u7·
144 vs 196 키 이야기 맞음. 제가 제곱수를 좋아합니다
한국어
0
0
5
91
흐뤃
흐뤃@4HL0u7·
저는 거쳐간 장르가 4곳입니다.
한국어
0
0
1
46
흐뤃
흐뤃@4HL0u7·
#맘찍당파는장르공개 예상치 못한 장르가 많을 예정입니다. 사실 거쳐간 장르가 많지는 않음
한국어
5
0
11
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