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K posts


korea's got unfathomable levels of body dysmorphia I'm crying



na moral, essa é a discussão mais inútil de todos os tempos justamente porque ambos os lados da discussão escolhem interpretar os argumentos um do outro da pior forma possível dá pra criticar o colorismo em países asiáticos e entender que existem asiáticos de vários tons de pele

どっちが優れてるとかどっちが正解とかじゃなくて韓国人の好みの話をしてるだけなのに左の方が可愛いって反論してる白人が多すぎる。別に左が不細工とか白人が左に憧れるのがおかしいとか一言も言ってないのに。アジア人が白人に憧れているという言説を事実だと妄信している話の通じない奴が多すぎる。

한국인은 백인인 카일리제너보다 수지의 이목구비가 되고 싶어한다. 수지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얼굴 중 하나이고 부리부리하지않은 긴눈과 오밀조밀한 코와 얼굴형을 가졌다 수지는 백인이 아니고 북방계 동양인 특징을 가졌으며 이것은 한국이 사랑하는 생김새이다. 백인의 생김새가 아니다.



Si tienes que evitar el sol para ser blanco. No eres blanco






너희들에게 ‘한국인들의 자연스러운 피부톤’은 하루종일 강한 햇빛 아래에서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땀 흘리며 뛰어다니는 축구선수의 피부색인거야? 누가 정한거야? 하루종일 바깥에서 햇빛 받지않고 그냥 자기 할 일 하면서 살아가는 평범한 한국인들의 피부색은 자연스럽지 않은거야?

브라질은 늘 왜 피부로 ㅈㄹ이지 피부별 차별을 받나 했는데 진짜였슨ㄷㄷ 브라질에서 흰피부=고소득,높은 사회적 지위의 이미지라 사실은 지들이 백인에 대한 동경과 집착으로 흰피부가 되고 싶은데 한국인은 걍 타고난 흰피부에 지들나라처럼 피부별 소득이나 인식차이도 없으니 정병에 돌아버린거임





Se que no tiene nada que ver con el tema pero hasta se me hace raro ver a los coreanos sin tanto filtro blanqueador 😭 (Se ven mucho mejor con su tono de piel natur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