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 posts

☆ banner
☆

@4gamimi

안뇽

구감이입니다 Katılım Aralık 2025
67 Takip Edilen71 Takipçiler
☆ retweetledi
xena˚.✦
xena˚.✦@ladxena·
뭐라는거야 진짜..별이든 우주든 달이든 나한텐 다 심성훈 상징이라고
한국어
1
95
651
16.1K
☆ retweetledi
Starry Xavy
Starry Xavy@code_rima·
The only moon I acknowledge
Starry Xavy tweet mediaStarry Xavy tweet mediaStarry Xavy tweet media
English
2
1.2K
5.7K
155.7K
☆
@4gamimi·
내일은 좀 일찍 일어나서 방학 계획 세워야겟쥐
한국어
0
0
1
47
☆
@4gamimi·
새벽내내 셀프네일하고 ㄹㅈㄷ늦잠잠ㅠ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0
18
976
☆
@4gamimi·
밥먹고와서 네일 바꿔야지💅⭐️💕🫳🥰😻
한국어
0
0
3
146
☆
@4gamimi·
이런 파우치에는 뭘담아야하까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0
14
333
☆ retweetledi
시니
시니@cinysiny1·
학점도 조지고 대외활동 한 게 없는 개폐급 인간은 어떻게 취업하나요??
한국어
13
1.3K
4.2K
534.7K
☆
@4gamimi·
2시부터공부해줄게ㅋㅋ 진짜제발
한국어
0
0
4
67
☆
@4gamimi·
어3시까지서술형정리끝내고5시까지오전시험암기하고7시까지오후수업암기하고8시까지서술헝암기하고11시까지오전시험암기하면돼
한국어
0
0
2
94
봉구리
봉구리@bongguli7200·
나만 종강 다음주 끝물이라 눈물남
한국어
1
0
2
123
☆
@4gamimi·
시험 하루에 한과목만 보게 법으로 지정해주세요
한국어
0
0
5
92
☆ retweetledi
チェ
チェ@chaechan___·
#일상계트친소 💒💕
チェ tweet mediaチェ tweet media
QME
0
13
292
4.6K
☆
@4gamimi·
금요일에 마지막 시험끝나고 훠궈먹고영화보고개야르띠띠야르렁한하루보내야지
한국어
0
0
1
61
☆
@4gamimi·
9시시험인데아직도1회독못햇고누워잇늠
한국어
0
0
1
65
☆
@4gamimi·
유우키옵이랑크리스옵진짜섹시하네요
한국어
0
0
0
66
☆
@4gamimi·
유우키오빠진짜섹시하다
한국어
0
0
0
58
☆
@4gamimi·
다이에이 한편만 보고 빡공한다…
한국어
0
0
0
133
☆
@4gamimi·
이번주만 버티면 종강이따ㅜㅜ….
한국어
0
0
3
78
☆
@4gamimi·
유우키오빠입덕외관도솔직히어떤오빠미잇어서가능이고주장인것도읍리고
한국어
0
0
0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