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0 posts

수

@5C8A16

Katılım Ocak 2026
22 Takip Edilen20 Takipçiler
수
@5C8A16·
@soposhika 그렇게 민폐 끼칠수 없죠ㅠㅠ말씀만으로도 너무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1
24
소포 𐂂
소포 𐂂@soposhika·
@5C8A16 혹시 필요하시면 포스트잇 편택같은걸로 보내드릴까요...?
한국어
1
0
0
106
수
@5C8A16·
지금 블캐가서 포스트잇달라고 구걸하고싶다 동생이 노랑이 젤밤티라해서 더후회됨 과거의 나야 노랑이 아니라 파랑을 챙겼어야지
한국어
1
0
3
119
수
@5C8A16·
포스트잇 받은 사람들 탐라에 뜰때마다 개부럽고 후회됨 색깔별로 한장씩 가져올걸 왜 노랑 한장만 가져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국어
0
0
2
34
수
@5C8A16·
동생이 나보고 고삼인데 왤케 여유롭게사냐함 나도알아
한국어
0
0
0
41
수
@5C8A16·
나의마음은블캐에있는데 내몸은경제공부하고있네………..괴롭다
한국어
0
0
1
29
수
@5C8A16·
일인칭 라이브 가챠돌리러 가고싶다 블캐때 내 앞에 서있던 분 가방에 달려있던 구름이되다랑 꽃도술렁이네 키링이 너무 예뻐서 아른거림
한국어
0
0
1
29
수
@5C8A16·
아 또가고싶다 시험전날만 아니면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국어
0
0
1
28
수
@5C8A16·
시험내일인데 지금하는거: 차이나어드바이스 들으면서 나부나가 부른다면??이딴거 망상하기 나도 힘들다…..…………………………………
한국어
0
0
0
36
수
@5C8A16·
ㅅㅋㅇㅇ 트리뷰트하먄 좋겠다 머메이드랩소디를 부르는거임 스이가 인어공주 나부나가 ㄴㅋㅈ님파트 그럼 요루시카팬다죽음
한국어
0
0
1
45
수
@5C8A16·
머메이드랩소디 개좋은부분: 나카진이랑 후카세가 주고받으면서 부르는거 안좋으면 병원가야됨 (아…..ㅅㅇ ㄴㅂㄴ도 해줫으면)
한국어
0
0
0
43
수
@5C8A16·
와근데 신기하다 스이랑나부나라는 개쩌는 존재가 있는데이사람들이 밴드를 만들어서 현실로 와서 공연을 해주고 노래도 내주는데 난 그 개쩌는걸 방에 누워서 공짜로 본다는게………너무감사하다
한국어
0
0
7
53
수
@5C8A16·
12시 30분부터 공부시작함
한국어
0
0
2
18
수
@5C8A16·
학원간다…………..
한국어
0
0
1
26
수
@5C8A16·
미술 간당간당하게 82점 받음 야르~~논술 열심히 하길잘했다 아 근데 미니멀아트 미니멀리즘이라써서 감점됨 창피하다
한국어
0
0
3
87
수
@5C8A16·
@stONEdge21 서로이웃하고싶어요……..💕💕
한국어
1
0
1
32
수
@5C8A16·
451듣다 깨달았는데 나는 코러스를 좋아하는거같다 나부나 코러스 들으면서 아 제발 나부나가 노래불러줫으면…..하는데 451들으면서는 스이 코러스 들으면서 아 제발 스이가 불러줫으면…..이럼 코러스에서 작게 나오는 그 목소리가 너무 마트시식코너같이 맛있음 갈망하게되 끝없이….
한국어
0
0
4
67
수
@5C8A16·
기말 끝나면 ㄹㅇ 진짜로 이인칭 읽어야지
한국어
0
0
1
52
수
@5C8A16·
@soposhika 헉 한번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0
27
소포 𐂂
소포 𐂂@soposhika·
@5C8A16 토스 해외결제카드는 어떠신가요...저는 유니바나 공식스토어는 그걸로 긁는데 편해요!
한국어
1
0
2
142
수
@5C8A16·
해외도 무통장입금되게해주세요 신용카드없는사람도있음 제발………………………………….
한국어
1
0
1
127
수
@5C8A16·
보고서날라감 미친것 경제 공부할 시간 쪼개서 쓴거야 썅
한국어
0
0
1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