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5C8A16·1d와근데 신기하다 스이랑나부나라는 개쩌는 존재가 있는데이사람들이 밴드를 만들어서 현실로 와서 공연을 해주고 노래도 내주는데 난 그 개쩌는걸 방에 누워서 공짜로 본다는게………너무감사하다Çevir 한국어00753
stONE@stONEdge21·3d(재업) 애정결핍와타시를위해 블로그맘찍해줄 착한트친사마들 구함 m.blog.naver.com/stonedge21/224…Çevir 한국어107121
수@5C8A16·3d451듣다 깨달았는데 나는 코러스를 좋아하는거같다 나부나 코러스 들으면서 아 제발 나부나가 노래불러줫으면…..하는데 451들으면서는 스이 코러스 들으면서 아 제발 스이가 불러줫으면…..이럼 코러스에서 작게 나오는 그 목소리가 너무 마트시식코너같이 맛있음 갈망하게되 끝없이….Çevir 한국어00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