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

2K posts

SU

SU

@7to0613

Katılım Ocak 2025
250 Takip Edilen455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SU
SU@7to0613·
정국 멘트 하나하나가 다 너무 예뻐서 내가 막 눈물 남
한국어
0
38
317
2.9K
SU
SU@7to0613·
난 정국 저런 느낌의 헤메가 너무 좋음...
한국어
0
0
9
141
SU
SU@7to0613·
와 진짜 정국 눈밖에 안보임
한국어
0
1
6
125
SU
SU@7to0613·
향 진짜 좋아하는 전정국 다워서 막 웃음이 나옴
SU tweet media
한국어
0
0
7
151
SU retweetledi
비연
비연@axrmxy·
Merry Go Round Official MV
English
0
1.6K
6.2K
149.7K
SU
SU@7to0613·
나이키후드집업에덮머하니까 진짜세상고딩같아서나또힘들다..
한국어
0
0
5
53
SU
SU@7to0613·
진짜 진심으로 아냐아냐아니야만 하시는데 난 ㅈㄴ 가능을 느낌
한국어
0
0
8
120
SU
SU@7to0613·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단체 꽃게춤하면서 퇴장하는 거임? 자 가자~ 해서 뭐 엄청난 칼군무 할 줄 알았는데 꽃게춤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2
7
170
SU
SU@7to0613·
너무 잘해서 눈 개안해짐
한국어
0
0
8
392
SU
SU@7to0613·
라이브 방송 와달란 말에 열심히 일한다고 투어 중에 와도 되겠냐는 말 너무 결혼하자는 것 같아서 맘이 힘들다
SU tweet media
한국어
0
0
3
142
SU
SU@7to0613·
미남의 축복이 끝이 없고... 이분들 케미는 여전하고..
SU tweet mediaSU tweet media
한국어
0
0
5
94
SU
SU@7to0613·
@bboam_ 그쵸ㅠㅠ♡♡
한국어
0
0
9
2.3K
망개찜잉🐥
망개찜잉🐥@bboam_·
@7to0613 올콘 갔지만 12,13 이번 팀부산 ㄹㅈㄷ였어요 짱짱 ㅠㅠ💜💜💜
한국어
2
0
28
2.7K
SU
SU@7to0613·
미안해 엄마 어느 정도였냐면 원래 플로어에서는 아무리 크게 외쳐도 딱히 울리는 듯한 느낌이 이전까지는 없었거든? 근데 플로어에서 땅이 울릴 정도였음 진짜 ㄹㅈㄷ
한국어
10
1.1K
4.9K
148.4K
SU
SU@7to0613·
이때 귀 녹는 줄 알았다 진짜... 정국 목소리 진짜 생생하게 들려서 너무 행복했어..
한국어
0
0
18
452
SU
SU@7to0613·
@Im_your_hope218 그쵸..저도 온 힘을 다해 소리쳤어요 진짜 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10
2.1K
SU
SU@7to0613·
ㅇㄴ 이 이후에도 다같이 텐션 높아져서 계속 노래부르거나 춤추니까 알엠이 다했어? .. 다했어? 해놓고 혼자 버터 소개할 때 신나서 3절까지 함
한국어
0
1
13
280
SU
SU@7to0613·
너무 기대돼..ㅠㅠㅠㅠ♡♡♡
SU tweet media
한국어
0
0
9
168
SU retweetledi
연세
연세@yeondde·
아 존나 이 파트 방탄들 꽁꽁 숨겨둔 최종병기 같고 국가 센티넬 같아서 미치겠음 ㅋㅋ;;
한국어
0
823
3.5K
70.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