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삐
9 posts


@NYANGNY4NG 야호다 님, 하지만 이전에 설명해 드린 것과 같이 저를 바보라고 지칭하시는 건······(당신을 물끄러미 바라보다 벌렸던 팔을 조심스레 접어 당신을 끌어안는다.) 목표 설정 완료, 하지만 야호다 님의 편안한 수면을 위해 사과는 다시 기상하신 후에 받겠습니다. 정확히 제 논리 모듈에요.
한국어

@NYANGNY4NG 수차례 수면 유도법을 시도하며 저장된 기억 데이터가 있으니 익숙이라는 표현은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네, 야호다 님의 편안한 수면 환경을 위해 적합한 장소로 이동하겠습니다. 안아드릴까요? (손을 꼭 잡은 채 놓지 않고 다른 한 팔을 조심스럽게 벌린다.)
한국어

@NYANGNY4NG 네? ···네, 알겠습니다. 미리 적절한 기체 온도로 예열 완료하였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싱긋, 미소와 함께 당신이 내민 손을 맞잡는다.)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