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연 深演

25 posts

심연 深演

심연 深演

@AnonymousAwaker

신은 오직 사랑이시다.

Katılım Temmuz 2021
8 Takip Edilen1 Takipçiler
Redd
Redd@ReddCinema·
This woman recorded over 300,000 hours of TV for over 35 years because she was scared that people would try to rewrite history…
Redd tweet media
English
44
580
6.1K
3.2M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rscsrurs @epichan77 Id rather marry ugly asian than stupid brazilian. It can be fixed by surgery if someone is ugly. But it's hopeless when someone is stupid.
English
0
0
0
58
.
.@rscsrurs·
@epichan77 E não existe nenhum asiático com essa beleza, lide com isso
Português
42
0
32
117.5K
エピちゃん
エピちゃん@epichan77·
日本人がペドなんじゃなくてただ君らが好きなもん食いまくってダルダルに太りながら太陽浴びすぎて早く老けてるだけだよ☺️
.@rscsrurs

@epichan77 Todas feias, japonês pedo

日本語
4
13
555
20.1K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ggguibi @NovaKom01 Seeing you feel inferior when you look at us is actually boosting my self-esteem. Thank you🧏‍♂️
English
1
0
6
3.4K
Guibi!
Guibi!@ggguibi·
@NovaKom01 4 dias nesse mesmo assunto rapaziada do japão não trabalha nem tem hobbie não?
Português
18
40
7.5K
153.1K
𝘀𝗼𝗯𝗲𝗿(ana) 🍋‍🟩🇧🇷
Queria saber O QUÊ os Coreanos acham que tem de invejável, são pinto pequeno, não aceitam a cor da própria pele, autoestima fudida entupidos de cirurgia, a educação é bullying e suicidio, a musica é plagio dos EUA, vocês são porra nenhuma não fode.
Português
283
4K
52.4K
2.6M
s ✿
s ✿@__chioo___·
ラテン系の人って太陽の下でカラッと陽気でハッピーなのかと思ってた。とても陰湿なんだね
日本語
52
1.6K
34.3K
2.2M
Tony Lurker
Tony Lurker@apolakoforever·
@BladeoftheS Petro is wrong. Not all of humanity. The US and Israel clearly were chosen by Satan.
English
7
27
1.3K
12.2K
BladeoftheSun
BladeoftheSun@BladeoftheS·
“There is no superior race.” “There is no chosen people of God.” “It is neither the United States nor Israel.” “The chosen people of God is all of humanity.” President of Colombia - Gustavo Petro
English
315
10.4K
51.2K
581.3K
Nathan Ice
Nathan Ice@lil_nathan_ice·
Well there's a big event coming up☠️ Who Am I kidding,lots of big events actually👁️ Prepare for the biggest Psyops upon psyops upon psyops EVER⚔️ (Personally I'm looking forward to a BLACKOUTS WWW3 STOCK MARKET CRASH 9/11 PART 2 CIVIL WAR FAMINE New Plan_demic) Etc @jbulldogs4
Nathan Ice tweet mediaNathan Ice tweet media
Kate@justk8te

@carteblanche230 Cerns atlas stops this month … seems important? Any findings for the month of June or July ?

English
8
79
305
28.6K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2. "너와 네 형제는 내가 사랑하는 한 아들이라" 그러나 시각을 잃은 자들은 망상을 이용해서 형제와 자기 자신을 죄인의 모습으로 꾸며 놓았다. 3. 눈 감고 지랄하지 말고 눈을 뜨고 봐라 (진리를 보는 시각을 되찾으라는 뜻) 망상을 내려놓고 아버지께 돌아오너라.
한국어
0
0
0
58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기적수업 요약- 1. 하나님이 나를 진리로서 창조하시고, 진리를 보는 시각을 나에게 주셨으나. 나 스스로 자유의지를 사용하여 진리를 보는 시각을 가려버림. (하느님에게서 벗어남으로써 시각을 잃고, 하나님에게로 돌아감으로써 시각을 회복한다.)
한국어
1
0
0
59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계속 죄를 짓도록 유도하는 이 험난한 세상, 하나님을 찬양하며 유혹을 이겨내자. 그것이 진정 천국으로 돌아가는 길이기 때문이다. 죄를 짓는 것은 내리막길과 같아서 걸을 때는 굉장히 쉽고 편하게 느껴지지만, 그 결과는 죄책감, 곧 지옥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천국 #유혹
한국어
0
0
0
58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수행과 용서는 도덕 중의 도이고, 봉사와 선행은 도덕 중의 덕이다 옛 말씀에 하늘에서는 덕을 우선한다고 하였다. 수행하지 않고 착한 업을 많이 만들면 그 덕으로 마음속의 하나님을 뵙는다던지, 도 없이도 생을 마감할 때 천국에 갈 수 있다는 말이다. 스스로를 위해서 착하게 사는게 이득이다.
한국어
0
0
0
51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너와 그 형제는 하나이다. 너와 예수는 하나이다. 너와 부처는 하나이다. 너와 너가 음란한 생각을 품는 형제는 하나이다. 너와 너가 죽이고 싶어하는 형제는 하나이다. 너 자신을 용서하라. 하나님은 이미 너를 용서하셨으니, 너의 용서만이 천국으로 가는 길을 연다. #기적수업 #용서 #천국
한국어
0
0
0
40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용서는 대가 없이 주어져야 한다. 너의 잠재의식 속의 커다란 짐으로 남아있는 너의 '죄책감'을 보여주고 그걸 '용서할 기회를 주는 형제'에게 용서의 대가를 너는 과연 구하려하는가? 바보같아 보이는 형제들을 바라보고, 그러한 바보같은 생각들을 만들어낸 너 자신을 용서하라.
한국어
1
0
0
35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사건, 만나게 되는 모든 관계들은 사용하는 목적에 따라 2가지 용도로 쓰일수 있다 그것들은 천국으로 돌아가는 재료로 쓰이거나, 지구에 우리를 묶어두는 사슬로 사용 될 수 있다 용서할 때 그것들이 천국으로 돌아가는 재료로 사용되고, 그게 용서해야 할 유일한이유이다
한국어
1
0
0
42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불평, 불만은 '하나님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저변의 주장을 함축한다. 왜 기도로 해결보지 않고 불평, 불만 하는가? 문제거리를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증거'로 쓸 것인지 '하나님을 부정하는 증거'로 쓸 것인지는 당신에게 달려있다. 문제거리들은 기도할 때만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증거가 된다.
한국어
0
0
0
19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몸은 결국엔 해체되기 때문에, 이 세상에서의 삶은 어떠한 의미도 가지지 않는다. 이 문장이 사실인지 아닌지 스스로 고찰하라. '세상과 몸의 무의미함'을 절실히 느낄때만이 천국을 향한 회심(열반을 향한 발심)을 할 수 있다.
한국어
0
0
0
27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그렇다면 신앙이 있는 현대인은 과학적 사고방식을 하며 기도를 해야 하는가? 꼭 그렇지도 않다. 기도를 하면 과학적 사고방식의 필요성이 현저히 줄어들기 때문이다. 기도와 과학적 사고방식의 공통점은 문제 해결의 수단이란 것인데, 기도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란 없다.
한국어
0
0
0
29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이것이 이러하니, 저것이 저러하구나.' 이러한 인과관계와 상관관계를 고려하지 않는 비과학적 인생은, 절대 신의 은총없이는 건강한 삶을 꾸려나갈 수 없다. 신앙이 있는 사람은 기도를, 신앙이 없는 사람은 과학적 사고방식을 해야한다.
한국어
1
0
0
53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현대문명이 이뤄낸 위대한 업적중에 제일은 '과학적 사고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 과학적 사고방식을 하지 않는 사람은 '구시대적인 사람'이라고 부를 수 있다. 과학적 사고방식은 그다지 특별한 것이 아니다. 불교의 인과법과 크게 다르지 않다.
한국어
1
0
0
52
심연 深演
심연 深演@AnonymousAwaker·
마음은 원인이고 세상은 결과이다. 잊지마라. 세상은 그 반대라고 속인다.
한국어
0
0
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