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원에 핀 묭

1K posts

설원에 핀 묭 banner
설원에 핀 묭

설원에 핀 묭

@Babo_Riel

명: 714128804 원:1810553501 나랑 친구해줘요 나랑 놀아줘요 맞팔하면 나랑 트친이다!

당신의 옆자리 Katılım Eylül 2025
53 Takip Edilen21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설원에 핀 묭
설원에 핀 묭@Babo_Riel·
트친소라고 올렸건만 제대로 올리질 않아서 다시 올려요 갑자기 일상 얘기 꺼내는 사람임당 일상 얘기 싫으시면 걸러주세요(이미 트친인 사람은 못 떠나요^^) #원신_𝕏친소 #명조_𝕏친소 #트친소_𝕏친소
설원에 핀 묭 tweet media설원에 핀 묭 tweet media
한국어
0
5
20
397
설원에 핀 묭
설원에 핀 묭@Babo_Riel·
초기 트친분들이 인싸였던건가... 순식간에 10명이 넘게 팔을 걸어주셔서 당황했으요...
한국어
0
0
3
24
말린포도
말린포도@marlingrape·
#반모버스 다시 반모할 사람 구합니다!! 맘찍해주시면 반모하자는걸로 알게용
한국어
3
0
4
83
설원에 핀 묭
설원에 핀 묭@Babo_Riel·
왜왜왜 미자분들이 이렇게 많은거에요 무섭게시리.. 이러면 제가 미자 컬렉터가 된 기분이잖아요
한국어
4
0
3
123
설원에 핀 묭
설원에 핀 묭@Babo_Riel·
@Sun15Lf 사람마다 취향은 마를 수 있져 태양님은 맛있는것만 드세요!
한국어
1
0
1
33
태양
태양@Sun15Lf·
야식 땡겼는데 트친분이 롯데리아 신메뉴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하셔서 시켜봤어요~~! ●하와이안 모짜렐라 버거 ●번트 비프 버거 하와이안 버거는 파인애플이 껴있는데.. 생각보다는 먹을만하네요!! 가격 생각하면 다른거 먹을거같아요 ㅜ 번트비프 버거는 비주얼이 너무너무~ 별로라서 먹기 꺼림칙할정도였는데 먹어보니!! 맛은 있는데!! 다른거 먹을래요.. ㅠ 미안해요.. 맛있다고 하고싶었는데 또 먹을정도는 아니에요...😇
태양 tweet media태양 tweet media태양 tweet media
한국어
8
0
25
411
설원에 핀 묭
설원에 핀 묭@Babo_Riel·
속 쓰린데 불닭 먹을려는 나 말려주실 분(가능할리가 없죠잉)
한국어
0
0
0
32
_루나나
_루나나@_lunana0718·
트친은 많은데 왜 상호작용서클에선 8명밖에 안뜰까.. 나 그래두 예전만큼 교류 많이하고 있는데..
한국어
1
0
12
142
설원에 핀 묭
설원에 핀 묭@Babo_Riel·
이게 물량으로 밀고간다..? 2만번이나 노출이 되..
설원에 핀 묭 tweet media
한국어
0
0
0
34
_루나나
_루나나@_lunana0718·
#tmi 루나나는 카페라떼나 바닐라 라떼, 즉 라떼 종류의 음료를 좋아한다! (하지만 마시면 그 조금의 카페인 때무네 속 안좋아서 못 마신다.. 유전임)
한국어
1
0
7
106
설원에 핀 묭
설원에 핀 묭@Babo_Riel·
@_lunana0718 안 귀엽다고 하시는 분들 중에 안 귀여운 분을 못 봤어요 =나나님은 초 카와이하다
한국어
1
0
1
10
_루나나
_루나나@_lunana0718·
트친들 저 당당하게 말할게 있습니다. 저 안귀여워요.
한국어
6
0
15
254
설원에 핀 묭
설원에 핀 묭@Babo_Riel·
@Happy_Hutao 사실 스토리 보다가 뭐가 뭔지 모르갰어서 유기하고 애니볼까 하고 있었어요 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
한국어
1
0
0
12
설원에 핀 묭
설원에 핀 묭@Babo_Riel·
트친님들... 제가 감히 디엠을 보내도 되겠사옵니까(사실은 선뎀 받는걸 매우 좋아해요) 디엠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한국어
0
0
3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