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김넬음💙🪼🐳💦
111.3K posts

💎🌊❄️🦪김넬음💙🪼🐳💦 retweetledi
💎🌊❄️🦪김넬음💙🪼🐳💦 retweetledi
💎🌊❄️🦪김넬음💙🪼🐳💦 retweetledi
💎🌊❄️🦪김넬음💙🪼🐳💦 retweetledi
💎🌊❄️🦪김넬음💙🪼🐳💦 retweetledi
💎🌊❄️🦪김넬음💙🪼🐳💦 retweetledi
💎🌊❄️🦪김넬음💙🪼🐳💦 retweetledi

#时光代理人 心怀愤怒之人已起行,深渊向他怒号,他将焚尽一切。
#时光代理人音乐企划 #时光代理人LIVE2026 #時光代理人 #시광대리인 #ข้ามเวลาพิชิตภารกิจ #LinkClick #ShiguangDailiren

中文
💎🌊❄️🦪김넬음💙🪼🐳💦 retweetledi

#时光代理人 虔心倾听低语,如此方得安宁。
#时光代理人音乐企划 #时光代理人LIVE2026 #時光代理人 #시광대리인 #ข้ามเวลาพิชิตภารกิจ #LinkClick #ShiguangDailiren

中文
💎🌊❄️🦪김넬음💙🪼🐳💦 retweetledi
💎🌊❄️🦪김넬음💙🪼🐳💦 retweetledi

파쿠리라고했다가 차단당해서 인용도못하고~~ㅠ 흔한그림체기는ㅁㅊ 다들 동일인인줄알았다는데 이정도로 똑같은데 저번에 자기는 오네님 처음봤다고~말도안되는해명하고 싹다지우고!! ㄱㅁㄸ하게 훔친그림체로 알티받고 좋으신갘ㅋㅋ ㅈㄴ좋겠짘ㅋㅋㅋ아 인생개쉽게사네 예전에도 파쿠리로 밴드탈퇴!
dthhjn@fhvbon
나한번만 진실의 입할게... 오네님이라고 계시거든? 검색창에 오네님 이라고 적으면 커미션 주르륵 뜨는데 그분을 원트주가 파쿠리함 근데 원트주가 그림실력ㄱㅊ으니까 솔직히 원작가 그림이랑 구분이 안가거든? 인용으로 그림체 칭찬 보이는데 내가 원작가였으면 진짜 뒷목잡음.. 그냥 그렇다고..
한국어
💎🌊❄️🦪김넬음💙🪼🐳💦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