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송

5.1K posts

환송 banner
환송

환송

@COE_HS

프사 마리모의 휴가 반납을 여전히 대기중

해외배송 180cm 거대 마리모 Katılım Şubat 2021
53 Takip Edilen245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환송
환송@COE_HS·
@tos 메인트 갱신
환송 tweet media
한국어
0
0
2
0
환송
환송@COE_HS·
정말정말 마음이 좋아지다
한국어
0
0
0
30
환송 retweetledi
꼼짝마! 세포한다!
게임만 하셨다면 이 두분 모르는 거 당연하니 자괴감 안 느끼셔두 된다고 생각해요 왼쪽분은 쿠라치씨의 따님이신 쿠라치 세이라씨구요. 오른쪽분은 시나노가 좋아하는 작품 디타검의 저자이자, 무테이의 딸 마리의 아들인 오리에 카도씨입니다. 막간에서 미와와 함께 도망쳤다는 언급이 나왔었죠.
꼼짝마! 세포한다! tweet media
한국어
0
147
265
9.1K
환송
환송@COE_HS·
좋은 느낌...
한국어
0
0
1
228
환송 retweetledi
Arkrei
Arkrei@Arkrei_RayOcean·
#塁春 Last one kiss : E
Arkrei tweet media
English
2
298
738
35.6K
환송
환송@COE_HS·
인장의 계절이 오네요
한국어
0
0
3
273
환송
환송@COE_HS·
@925_DATA ㅋㅋㅋㅋㅋㅋㅋ 상사가 주면 싫어도 그냥 받는 것처럼(ㅠㅠ) 블랙만 마시는 마리모가 그립네요... 스프라이트로 야무지게 챙겨드리다 건강하십시오...
한국어
0
0
1
28
245
245@925_DATA·
@COE_HS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 블랙 커피 뭐예요 ㅜㅜ 소장님 저는 블랙 커피 못 마십니다!!!
한국어
1
0
0
36
환송
환송@COE_HS·
@925_DATA ㅋㅋㅋㅋ하 ㅜㅜ 너무 착실하게 오타쿠 하고 계신데요?! 전 그냥 떡밥 나와도 누가 떠먹여줄 때까지... 겜 나올 때까지... 무한하게 기다려요... 다른 겜도 안 하고... 어우 날 춥습니다 삐쭉 마리모가 될 거 같아요 건강 챙기십시오... (블랙 커피를 드리며
한국어
1
0
1
29
245
245@925_DATA·
@COE_HS 일이 바빠져서 얼굴 뵙기 어려워진 오타쿠가 되었지만 최근 다시 원문플레이 해보고 소장님 말투 되짚기 하고 있어요(ㅋ) 잘 지내시죠 요즘 갑자기 날이 추워져가지고... 하 감기 조심하세요 소장님 따뜻한 홍차라도...
한국어
1
0
0
36
환송
환송@COE_HS·
@925_DATA 아 정말 웃겨요(좋아요) 오랜만입니다 매번 절 이 계정에 들어오게 해주시는 분이라 든든합니다 잘 계시죠
한국어
1
0
1
23
245
245@925_DATA·
@COE_HS 와 송실장님이 실장하셨다(이러지 말까요) 어서오세요 정말 오랜만에 뵙습니다……
한국어
1
0
0
30
환송 retweetledi
으잉🌱🥔
으잉🌱🥔@coe_ing·
사네미츠일도 그렇고 셒신에서 말하고 싶은 가장 큰 주제는 결국 이거 같은데 아토하륵키는 신의 사랑 받고 치사하다아
으잉🌱🥔 tweet media
한국어
0
74
92
0
환송
환송@COE_HS·
@cellof_dolphin 아옹 ㅜㅜㅜ 짤 너무 웃겨요 님 덕분에 끌어올려져서 돌로라도 쓰네요 소장님보다 덜 일 하는 삶이 됩시다
한국어
0
0
0
44
ㅣ ㅐ ㅗ
ㅣ ㅐ ㅗ@cellof_dolphin·
@COE_HS 무슨 주기적으로 바쁘면 끌올되는 돌처럼 썻어요 미친---------- 하지만 정말최고의 그림입니다 특히 마지막에 부숭하고힘없느 마리모된게...
ㅣ ㅐ ㅗ tweet media
한국어
1
0
0
250
환송 retweetledi
뵤
@TH_cricEtO_DORE·
전락E봄••• 하.... 너무 충격임... 진짜... 너무 충격임... 하...
뵤 tweet media
한국어
1
277
342
69.3K
환송
환송@COE_HS·
여전히 오톼뤼 기다림
한국어
0
0
2
290
환송
환송@COE_HS·
스키다나~~~~~~~~
한국어
0
0
0
233
환송
환송@COE_HS·
@cellof_dolphin 이거 왤케 웃기죠 여기 알림 떠서 와보니까 하ㅜㅜ 님이 있어 행복합니다
한국어
1
0
0
62
ㅣ ㅐ ㅗ
ㅣ ㅐ ㅗ@cellof_dolphin·
미칭 인알에 전부 내가 바쁘단소리임 남..남으그림을 이런식으로..무례..! 무 례 ..!!
한국어
1
0
0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