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t

455 posts

eot banner
eot

eot

@Ciid22299

11년생 여. 수원. 여친 있음 아무말 싸지르는 계정임 자퇴생이라 트위터 자주 접속해요

나의 어둠속 Katılım Ocak 2023
264 Takip Edilen86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eot
eot@Ciid22299·
#레친소 #e쪽 다시 수정해서 올려용.. 수원살고 11년생 입니다~~~ 여친 사귀고 싶어요... 편하게 다가와 주세요. 여성분만 받아여ㅕㅕ
eot tweet mediaeot tweet mediaeot tweet mediaeot tweet media
한국어
0
0
19
2.4K
eot retweetledi
sia
sia@siauxhy·
인간관계진짜 신기하고어려움 매일전화하고 처음으로 속 터놓을수있는 둘도없는 친구였는데 이젠 연락안함 이유도 모르겠고 그냥 시절인연인가 싶음
한국어
43
4.7K
23.3K
997.5K
eot
eot@Ciid22299·
헤헤이 님들 저 1살 연하 여친 생김^^
한국어
2
0
6
259
eot
eot@Ciid22299·
내가 잘해주면 뭐해 나 안봐주잖너
한국어
0
0
4
175
eot
eot@Ciid22299·
아니 무슨 틱톡레즈판 보면 댓글에서는 집착 쩐다느니 잘하겠다느니 하는 말 봐서 직접 만나보면 하나도 아니더라...
한국어
0
0
5
260
eot retweetledi
퍼플J-C
퍼플J-C@naomiidb·
과한 생각 금지. 쓸데없는 자책 금지. 오늘도 그냥 가면 된다.
퍼플J-C tweet media
한국어
9
508
1.9K
50K
eot
eot@Ciid22299·
사심 3분 나오세용. 안 잡아 먹어용 너무 궁금하네용
eot tweet media
한국어
2
0
4
320
^^
^^@CrystalA18867·
@Ciid22299 걍 넣어본거...?
한국어
1
0
0
26
^^
^^@CrystalA18867·
씁 트친 번따는 무리겠지...?
한국어
2
0
0
147
^^
^^@CrystalA18867·
번따 당하면 좋은이유 어필 1. 칼답 2. 전화 가능 3. 시험기간에 자주 연락 가능 4. x는 폰에 없음 5. 사랑해?
한국어
1
0
0
159
eot
eot@Ciid22299·
나도 지호사 해주셈^^
한국어
0
0
4
572
eot
eot@Ciid22299·
갑자기 이러노... 그래 너도 좋은사람 만나ㅏ #레친소
eot tweet media
한국어
0
0
7
1.1K
eot
eot@Ciid22299·
아니 뭐요 내 친구가 트위터에서 사라짐... 너 어디가...
한국어
0
0
5
199
eot
eot@Ciid22299·
그 뭐냐 남성분들만 내 프로필.. 그거는 무슨 계정이 몇개인 거임... 뭔 게시글 마다 이딴게 너무 많음..;;
한국어
0
0
4
189
eot
eot@Ciid22299·
나도 여친이 필요해 외롭다고오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레친소 #e
한국어
0
0
12
881
eot
eot@Ciid22299·
@s11yh 축하해~~
한국어
0
0
0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