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eot@Ciid22299·2d#레친소 #e쪽 다시 수정해서 올려용.. 수원살고 11년생 입니다~~~ 여친 사귀고 싶어요... 편하게 다가와 주세요. 여성분만 받아여ㅕㅕÇevir 한국어00192.4K
eot retweetledisia@siauxhy·1d인간관계진짜 신기하고어려움 매일전화하고 처음으로 속 터놓을수있는 둘도없는 친구였는데 이젠 연락안함 이유도 모르겠고 그냥 시절인연인가 싶음Çevir 한국어434.7K23.3K997.5K1.7K
^^@CrystalA18867·2d번따 당하면 좋은이유 어필 1. 칼답 2. 전화 가능 3. 시험기간에 자주 연락 가능 4. x는 폰에 없음 5. 사랑해?Çevir 한국어100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