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retweetledihingu@onlybpsfriends·6 Şub진짜로 긴토키 평소에 손가락이 바늘에 찔려서 피남 ㄴ아따따따따 아이고 피난다 피 야베~요 긴상 이러다가 죽는 거 아냐? 피가 오줌보다도 많이 흐른다고? 아파라아파 어랍쇼 긴상 손이 점점 하얘지는데 이게 맞나? 슬슬 어지럽다고? 싸우다가 몸 여기저기 빵꾸나고 피로 샤워 ㄴ입싸물고전투집중Çevir 한국어16551.3K90.5K158
D@D_aNhae·5 Ara히지카타랑 오키타.... 진짜 양육자 피양육자 관계인거 좋지않냐... 걔 어린시절을 다 알고있음...... 언제 이렇게 컸냐<<이딴 발언 가능..Çevir 한국어000184
D retweetledi챱이@misztama·1 Ara나 지금 너무 열받아서 패딩찢음ÇevirGIFLON@Vill0n1005와진짜열받음 춤추는 사카타긴토키라는거 주먹이막 부들부들떨림 한국어24.9K4.8K700.7K380
D@D_aNhae·24 Kas은혼만큼 뇌절이 간절한 만화는 처음임 그치만. 요로즈야 긴상이 여전히 가부키쵸에 있는 걸 보여줘야 내 마음이 덜 아프고. 따뜻하고. 뭔등신같은감동휴먼다큐 더 달라고Çevir 한국어002232
D retweetledi最強ジャンプ編集部@SAIKYO_JUMP·24 Kas\\空知先生描き下ろし‼️// 12/4発売 #最強ジャンプ 1月号 表紙&付録を解禁🔥 「銀魂」「3年Z組銀八先生」より 銀時&銀八・W神楽・W新八の 描き下ろしイラストを使用! #銀魂 連載20周年の記念特集号 ぜひゲットしてください🤲 ※付録は紙版のみです。Çevir 日本語10311.4K33K5.1M1.4K
D@D_aNhae·24 Kas은혼이 안녕조편까지 되게 정치활극같은 전개로 가잖음 그때 여명.. 같은 표현을 많이 쓴단말임 그래서 벚꽃만월보면 저 벚꽃이 여명이자. 모두와 함께할 아침을 위한 희망이자. 약속. 그자체 같음Çevir 한국어01106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