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174 posts

D banner
D

D

@D_aNhae

평균기온십이도강수량은천삼백

Katılım Şubat 2023
19 Takip Edilen28 Takipçiler
D
D@D_aNhae·
@snowseol2 번장 거래로 연락드려요
한국어
2
0
0
68
D retweetledi
난만💫
난만💫@Nanman_0000·
은혼 현대au 현대 배경이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
난만💫 tweet media난만💫 tweet media난만💫 tweet media
한국어
0
1.1K
2.2K
97K
D retweetledi
hingu
hingu@onlybpsfriends·
진짜로 긴토키 평소에 손가락이 바늘에 찔려서 피남 ㄴ아따따따따 아이고 피난다 피 야베~요 긴상 이러다가 죽는 거 아냐? 피가 오줌보다도 많이 흐른다고? 아파라아파 어랍쇼 긴상 손이 점점 하얘지는데 이게 맞나? 슬슬 어지럽다고? 싸우다가 몸 여기저기 빵꾸나고 피로 샤워 ㄴ입싸물고전투집중
한국어
1
655
1.3K
90.5K
D
D@D_aNhae·
미츠바를 위한 타바스코도 있음...
한국어
0
0
1
415
D
D@D_aNhae·
#銀魂 소년의 우울
D tweet mediaD tweet media
한국어
0
5
14
1.1K
D retweetledi
궁양🐕
궁양🐕@gung_yang_·
아기소고야... 네가 사랑하는 세사람 다 너만 바라보고잇어...
궁양🐕 tweet media
한국어
0
1.1K
2.5K
105.9K
D
D@D_aNhae·
히지카타랑 오키타.... 진짜 양육자 피양육자 관계인거 좋지않냐... 걔 어린시절을 다 알고있음...... 언제 이렇게 컸냐<<이딴 발언 가능..
한국어
0
0
0
184
D
D@D_aNhae·
난 이거 처음봤을때 걍 고아콤플렉슨가... 은혼에 부모있는애 별로 있으니까... 했는데 걍 쇼요얘긴거임
한국어
0
1
4
817
D
D@D_aNhae·
아 지대짱나 한 대 때리고싶음 이런게사랑임?
GIF
한국어
0
0
8
420
D retweetledi
Omu
Omu@Oumu_023·
너와 마주친 검의 반만큼 이라도 같이 술잔을 나누고 싶었어
Omu tweet mediaOmu tweet mediaOmu tweet media
한국어
0
281
651
0
D
D@D_aNhae·
아진심 표정이 너무 아름다움... 이 남성의 피양육인이 되고싶음
D tweet media
한국어
0
0
2
208
D
D@D_aNhae·
긴상을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 #은혼
D tweet media
한국어
0
17
47
2.7K
D
D@D_aNhae·
누구 말하는건지 감도 안옴
한국어
0
0
1
210
D
D@D_aNhae·
하... 은혼 계속 해... 제발....
한국어
0
0
2
151
D
D@D_aNhae·
은혼만큼 뇌절이 간절한 만화는 처음임 그치만. 요로즈야 긴상이 여전히 가부키쵸에 있는 걸 보여줘야 내 마음이 덜 아프고. 따뜻하고. 뭔등신같은감동휴먼다큐 더 달라고
한국어
0
0
2
232
D
D@D_aNhae·
뭐임? 긴상표정이 너무 좋음 저런 쇼요표정. 은혼보면서 볼수있게 40화정도 일상편을 연재해줬으면 함
D tweet media
한국어
0
0
5
424
D retweetledi
最強ジャンプ編集部
最強ジャンプ編集部@SAIKYO_JUMP·
\\空知先生描き下ろし‼️// 12/4発売 #最強ジャンプ 1月号 表紙&付録を解禁🔥 「銀魂」「3年Z組銀八先生」より 銀時&銀八・W神楽・W新八の 描き下ろしイラストを使用! #銀魂 連載20周年の記念特集号 ぜひゲットしてください🤲 ※付録は紙版のみです。
最強ジャンプ編集部 tweet media
日本語
103
11.4K
33K
5.1M
D
D@D_aNhae·
은혼이 안녕조편까지 되게 정치활극같은 전개로 가잖음 그때 여명.. 같은 표현을 많이 쓴단말임 그래서 벚꽃만월보면 저 벚꽃이 여명이자. 모두와 함께할 아침을 위한 희망이자. 약속. 그자체 같음
한국어
0
1
10
630
D
D@D_aNhae·
이게 오타에가 키우고 긴토키가 가르친 신짱임
D tweet mediaD tweet mediaD tweet media
한국어
0
1
4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