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Seed4P
안녕하세요 S4P에서 아산테 연구소장 재리를 맡았던 스탭 에조입니다~
흔적 남겨주시면 트위터의 오류가 아닌 이상 선팔 찾아갑니다~
모두 러닝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한국어
에조ᅠ 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ᅠ
139.6K posts

@EH2O_
본계입니다. 비팔알림off. 지뢰없음. 스팸계로 보이면 손수 차단함. Spam(alike) account ll'be Hand-blocked.






como pode a coreia do sul o único país onde elogiar o tom de pele natural de alguém é motivo de chilique comunitário


같은 스튜 3냄비 째. 당근은 다 썰었고 감자 4알, 양파 6개, 라구 한 통 남음. 하나 남은 1L짜리 오트밀크가 따면 계속써야하는 밀폐형이라 냉장고 공간 만들 거 아니면 스튜 무한생성해야함.

ブラジルの人、アジア人は肌を白くする注射を打ってると思ってるらしくて草 日本人はそんなもの打つ金があったら多分疲労がポンと取れるような薬を打つと思います


This sequence won't have its sketches posted anytime soon (spoilers, duh) SO, I'll occasionally share some of my main reference boards instead. This is my stylized take on Harrow. (Obviously, this is just how I feel comfortable drawing him (・∀・) #warfr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