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92.2K posts

💎렌 banner
💎렌

💎렌

@E_Kuhey

@Genesis_ren_⬅️ 사랑스러운 기사님이랑 함께하고 있습니다. / 제네시스와 오버마인드를 키웁니다./ 계정자꾸잠기는사람...

I 헹님의 아트🤍 H 쩜님💕 Katılım Ağustos 2021
847 Takip Edilen903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렌
💎렌@E_Kuhey·
#엘소드_트친소 적적해서 돌리는 트친소... 본캐 제네시스, 부캐로 오버마인드를 키우고 있습니다. 오마는 천천히 하고있어요. 컾이나 그런 덕질 친구를 구하고싶긴하고(1순위) 특히 현재는 서펜티움 레이드(2순위) 를 같이 갈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ㅜㅜ 혹은 온기를 나눌분 구합니다! S2
💎렌 tweet media💎렌 tweet media💎렌 tweet media
한국어
4
35
19
7.9K
💎렌
💎렌@E_Kuhey·
@nemguri_ 이거 모션 봣어???? 개웃기던데 진짜ㅜㅜ
한국어
1
0
0
85
💎렌
💎렌@E_Kuhey·
@nemguri_ 아ㅏㅏㅏ아아짜증나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이거 라방 보다가 진짜 실시간 대폭소함 ㅠㅠㅠㅠㅠㅠㅠ
한국어
1
0
0
99
💎렌
💎렌@E_Kuhey·
@byo_ball_crab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ㅜㅜ기대하고잇어얒지 후기...!!
한국어
0
0
0
52
엘망
엘망@byo_ball_crab·
@E_Kuhey 크아아앗 그럼 담에 시간 맞으면 같이가요...🥲 두들겨맞고 탐라에 비명지르러올게요b
한국어
1
0
0
61
💎렌
💎렌@E_Kuhey·
@y4nNELS 얀님 복복해드림....... 꼭 구하심 좋겟서요)
한국어
1
0
0
57
지얀
지얀@y4nNELS·
@E_Kuhey 넹 겟판 엘몰 계속 서치하고 잇는데 괜찮은 매물이 안 나와서요~ 살만한 거 있나 올려본 겁니다
한국어
1
0
0
127
💎렌
💎렌@E_Kuhey·
@byo_ball_crab 저녁시간+목금은 정말 애매할수도ㅠㅠㅜㅠㅠㅠㅜㅜ흐아아... 저도 그리고 초행이에요! 아직 2던이나 그런쪽은 정미ㅏㄹ점람ㄹ으아이이잉?? 이라 ㅠㅠㅠㅠㅠㅠ하아 가게되면 후기들려줘용...
한국어
1
0
0
44
엘망
엘망@byo_ball_crab·
@E_Kuhey 크앗 그런~!~! 저흰 목금저녁시간대에 출발하는데 시간맞으면 같이가요!! 근데저희진짜생초짜들이라 공략이해한사람이없어서 엄청답답하실수도 잇어요...!
한국어
1
0
0
47
💎렌
💎렌@E_Kuhey·
민감함 내용: 아이템 드랍 자랑 😳😳😳
💎렌 tweet media
한국어
0
0
16
989
💎렌
💎렌@E_Kuhey·
@feiviuri 아고 유도제라도 드시는건요ㅠ
한국어
1
0
0
28
Shiona
Shiona@feiviuri·
@E_Kuhey 심한 불면증이 있어요
한국어
1
0
0
25
💎렌
💎렌@E_Kuhey·
오랜만입니다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한국어
6
0
16
398
💎렌
💎렌@E_Kuhey·
☆☆마클 3단계 재사용감소 16퍼 사실분☆☆ 미러 델 아티 아닙니다
한국어
0
0
1
639
💎렌
💎렌@E_Kuhey·
@y4nNELS '0') 직작은 아무래도 비추긴하니...
한국어
1
0
0
45
지얀
지얀@y4nNELS·
@E_Kuhey 매물이 없는 건 아닌데 좀 맘에 안 들어서 지켜보고 잇습니다
한국어
1
0
0
52
💎렌
💎렌@E_Kuhey·
@feiviuri 오늘은 일찍 주무서요@!!!!
한국어
1
0
0
24
Shiona
Shiona@feiviuri·
@E_Kuhey 기분은 좋은데 오늘은 잠을 잘 못 잤어요.
한국어
1
0
0
22
💎렌 retweetledi
제이제이
제이제이@mevii12345·
안녕하세요, 새로운 흑백 커미션을 받아보고 싶어서 홍보 겸 #RT 알티이벤트 합니다. 인용으로 커플링(자컾,드림,2차 등..) 영업해주시면 마음에 드는 걸로 해당 타입 그려드려요 샘플이 없어서.. 정식 개장은 4월 초에 할 것 같습니다//
제이제이 tweet media
한국어
2
1.6K
1.1K
572.9K
💎렌
💎렌@E_Kuhey·
@feiviuri 잘 지낸거같으면서도 잘 못지내는 느낌이랄까요? Fei님은 어떠신가요?
한국어
1
0
0
22
Shiona
Shiona@feiviuri·
@E_Kuhey 오늘 잘 지내? 너무 보고 싶었어
한국어
1
0
0
21
💎렌
💎렌@E_Kuhey·
@sut5vjh 아무래듀.... 아무래도?!!!?! 오랜만이에요~
한국어
1
0
1
24
→
@sut5vjh·
@E_Kuhey 오랜만입니다. 별일 없으시죠?
한국어
1
0
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