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Echi🍃👯♀️
1.2K posts

Echi🍃👯♀️
@Echi_Studio
홀로라이브 한국어 키리누키 채널 운영중 / Hololive clipper / かざま隊🍃 / 野うさぎ同盟👯♀️
페코랜드 Katılım Mayıs 2023
603 Takip Edilen162 Takipçiler

Echi🍃👯♀️ retweetledi

오버워치.. 한창 열심히 할때 모스트는 항상 아나였어요
루나틱하이의 류제홍 선수를 엄청 좋아했어서 아나를 열심히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스피노@Spinolchimi
#TMI릴레이 오버워치를 좋아하고 우양모스트임니다~~ 리왕콴란! 💧 @pang_220tm @Echi_Studio
한국어

@lest_resting 아 전용파츠가 없으면 힘이 많이 빠지나보네요.... 흠...............그럼 일단 스토리 느긋하게 보면서 돌 모이는거 보고 결정해야겠네요..!!
한국어

@Echi_Studio 문제라고 해야할까... 성능이 좋긴 한데 범용성은 좋지 않아요
키레네만의 문제는 아니고 3버전부터 캐릭터 시너지가 많이 엄격해져서 키레네를 뽑는다면 파이논이나 카스토리스를 쓰는 전용 파티를 구성해줘야 돼요
파이논 2돌과 키레네 2돌을 한다면 진짜 최강급 파티가 되긴 하는데 너무 비싸서ㅠㅠ
한국어

@lest_resting 엠포리어스 조금 하다가 접었었는데 낙원베이스였군요...!!!!!!! 세상에나 제가 한때 엘리시아를 내 아내라고 불렀었는데 저친구 그냥 뽑아도 되나요? 성능에 좀 문제있는 친구는 아니죠??
한국어

@Echi_Studio 아 맞아요 여기선 키레네라고 해요 ㅎㅎ
페나코니 이후에 간 3버전 스토리가 앰포리어스인데 저게 붕3의 낙원 베이스라고 하더라고요
케빈을 베이스로 한 파이논이라는 친구도 나오고요
스토리는 후반부가 살짝 호불호가 갈리지만 전 그래도 재밌게 한것 같아요!
한국어

@Echi_Studio 일단 지금은 달리아, 망귀인, 영사를 쓰는 게 고점인데 없으실테니 ㅠㅠ
완매, 척자, 갤러거로 쓸 수 있고 지원 캐릭터를 불러 온다면 달리아 부르시고 완매, 척자 넣는 게 좋아요!
한국어
Echi🍃👯♀️ retweetledi

@hyyn_hwang 높을건 알았는데 그래도 한번은 할 수 있을줄 알았어요ㅋㅋ ㅠㅠ 방 이름이 보인게 한번밖에 없었네요....
한국어
Echi🍃👯♀️ retweetledi

すみません、アルバムの宣伝を全然していないことに気付きました。
マネージャーからも宣伝頑張りましょうねと言われていたのですが忘れてました。
皆さん、良かったらお願いいたします。
ラプラス・ダークネス🛸💜@LaplusDarknesss
🛸ラプ様𝟭𝘀𝘁アルバム販売告知💜 オリ曲全然出てなかった吾輩が遂に5年の時を経て自分だけのアルバムをつくれるようになったよ‼️ᐡ т · т ᐡ 太客は高いやつ細客は安いやつで沢山吾輩の曲聴いてね🎧🎶 💿予約はここから⟡ ➡️高いやつ shop.hololivepro.com/products/laplu… ➡️安いやつ shop.hololivepro.com/products/laplu…
日本語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