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눈코_ღ@Kobeni_88·3h다들 쫀아~~ 오늘도 브수면햤어요~! 이번엔 이마가 조금 아프긴했지만 크흠 그래도 잘잤습니다아 💖 전 오늘 출근 안해성 집에서 뒹굴뒹굴 할라구용 오늘 출근하시는 분들은 화이팅입니다아~ 😆😘Çevir 한국어4015127
minmin@__minmin__S2·3h#VRC #VRChat 오하요! おはよ!❤️ 주말 잘 보냈어?❤️ 월요일이지만 이번주도 힘내서 화이팅해보자!!❤️Çevir 日本語8225174
에테나인 retweetlediಏ반이ಏ@Ban2_VRC·1h벌써 주말이 끝나버린... 월요일이네요...! 🫠 다들 좋은 꿈꾸시고 푹 주무셨나요!!??💛 이번 주도 다들 화이팅 해보아요오!!! 🧡Çevir 한국어811295
아시SoE@VRC2508·13h아시소이임다 전 퇴근길이에요 다들 오늘 하루 편히 보내셨길 바랍니다 아직 밤은 길지만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요 전 어제 일이 터져서 상당히 머리가 아프네요 다들 좋은밤되세요Çevir 한국어6027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