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무명

349 posts

아직무명 banner
아직무명

아직무명

@Fromzerostarter

제로부터 시작🚀 행운 전달자🍀

대한민국 Katılım Şubat 2015
333 Takip Edilen349 Takipçiler
아직무명
아직무명@Fromzerostarter·
@tamachanbank2 남을 헐뜻는게 그렇게 재밌나?? 인종차별은 너희 집 변기에서나 해라
한국어
0
0
1
110
たまちゃん2@銀行
たまちゃん2@銀行@tamachanbank2·
エアコンもない、便座もない、お風呂もない、逆に何があるんだよ欧州。あるのはプライドだけか?
日本語
1.1K
2.6K
34.7K
1.3M
아직무명
아직무명@Fromzerostarter·
@DD_Hayanami 역시 틀리지 않았어 인종차별을 초밥 먹 듯 한다니까www
한국어
0
0
1
217
뽁
@matildadada_99·
X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어느새 팔로워 500명을 달성했습니다 🎉 💕 이 숫자 하나하나가 모두 여러분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이제는 노출수 500만이라는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보려 합니다 🚀 쉽지 않은 길이 될 것 같지만, 지금까지처럼 꾸준히 기록하고 소통하면서 한 걸음씩 가보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켜봐 주시고, 때로는 응원도 살짝 보태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 저도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계속 화이팅 해보겠습니다 💪💕🙇‍♀️
뽁 tweet media
한국어
75
6
76
1.5K
아직무명
아직무명@Fromzerostarter·
@tamachanbank2 나도 혐오는 좋지 않다고 생각해...증오의 연쇄를 끊자
한국어
0
0
1
254
아직무명
아직무명@Fromzerostarter·
@tamachanbank2 너희 일본인들. 사실 한국의 백제의 후손인거 진짜로 모르는거야?🤔🤔
한국어
1
0
0
392
아직무명 retweetledi
부리부리줍줍단
부리부리줍줍단@buriburi_radar·
우리가 곰팡이를 매일 먹을 수밖에 없는 충격적인 이유 슬러시 2개 사서 하나를 친구한테 줬더니 입도 안대고 가만히 쳐다만 보고 있는 거임. 무슨 문제라도 있나 싶었는데 친구가 인상을 찌푸리며 기가 막힌 비밀 하나를 말하더라. "야 내가 슬러시 가게에서 알바할 때 제일 싫었던게 뭔 줄 알아? " 라는데 알고 보니 진짜 구역질라는 실체가 숨겨져 있더라. 슬러시 기계는 부품을 싹 다 분해해서 닦아야 하는데 이게 여간 중노동이 아님 메뉴얼 빡센 대형 프차이즈가 아니면 일반 가게에서 매일 분해 청소하는 건 현실적으로 불가능에 가깝다는 거. 그러다 보니 기계 내부는 에어컨 곰팡이보다 더 심각하다는데 결국 우리는 그 시커먼 곰팡이 소굴을 통과한 슬러시를 돈 주고 사 먹고 있었던 거. 비위가 상에서 슬러시를 쓰레기 통해 버렸더니 친구가 내뱉은 다음 말이 더 충격임. "근데 슬러시만 더러운 줄 알지? " "너네 집에 있는 수도꼭지도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을거다" 갑자기 내 집 수도꼭지가 왜 나오나 싶었음. 수전 끝부분에는 걸음망이 있는데 거길 열어보는 순간 안쪽에 시커먼 곰팡이랑 썩은 물때 엉켜 있는 완벽한 세균 배양장을 보게 된다는 거임. 내가 매일 마시고 양치하고 쌀씻던 물이 전부 그곳을 통과해서 나온다는 건데 슬러시 욕할게 아니라 여기부터 청소하셈
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
한국어
14
21
196
123.4K
아직무명 retweetledi
부리부리줍줍단
부리부리줍줍단@buriburi_radar·
참전 용사가 빡쳐서 만든 치즈젤리 포크로 찌르면 시럽이 치즈처럼 쭉 늘어난다는 젤리. 구이 가미스 22년을 미군에서 복무하고 전역한 데이브는 아내의 만류에도 불구 인생 2막이라며 젤리가게를 차렸고 남들 다 하는 시럽이 속에 예쁘게 든 젤리를 만들려는데 속에 든 시럽이 계속 쳐 터져버림 "아, 뻐킹 야랄났네. " 결국 폭발해 버린 데이브가 젤리통에 시럽을 냅다 쳐 붓고 그대로 배송시켜 버렸는데 미치게 넓은 미국땅을 가로지르는 동안 젤리가 시럽을 스펀지처럼 쫙 빨아들이는 기적의 화학작용이 일어났고 딱딱함은 사라지고 혀가 녹는 극강의 쫀득함이 탄생 한입 씹자마자 신맛이 폭발해 침샘이 풀가동 된다는데 수십억 졸부가 된 데이브는 22년치 군인월급이 생각나 좆나 웃었다고 크크
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
한국어
1
2
18
15.3K
아직무명 retweetledi
부리부리줍줍단
부리부리줍줍단@buriburi_radar·
드디어 조회수500만 돌파했습니다!! 정직원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프리미엄 팔로워 40분이 부족합니다ㅜㅜ 은혜는 절대 잊지않겠습니다 사람 하나 살린다 생각하고 부탁드립니다
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
한국어
30
10
48
966
아직무명
아직무명@Fromzerostarter·
진짜 미치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나는법을 까먹은 듯..
한국어
0
0
0
46
아직무명 retweetledi
부리부리줍줍단
부리부리줍줍단@buriburi_radar·
지금 논란이라는 편의점 크림빵 크림방을 먹으면 가끔 '왜 이렇게 입안이 미끌거리지?' 라는 느낌이 드는데 이건 생크림을 만들 때 유지방 대신 가짜 기름인 팜유로 만들었기 때문임. 가격이 저렴하고 유통 기한이 길기 때문인데 하지만 해외에서는 유지방이 30%는 넘어야 진짜 크림 대접을 받지만 한국은 우유 한방울 섞고 싸구려 지방만 써도 18%만 넘으면 합격임 이런 말도 안 되는 상황에 판을 바꿀 크림빵이 등장했는데 바로 서울우유 우유크림빵임 유크림 100%라는 말도 안 되는 성분에 먹자자 입에서 녹아버리는 우유크림으로 꽉 채운 크림빵이라고 함. 그야말로 찐크림빵인데 가격도 착해서 싸구려 크림빵 먹을 바엔 당장 GS로 ㄱㄱㄱㄱㄱ
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
한국어
38
149
765
220.3K
부리부리줍줍단
부리부리줍줍단@buriburi_radar·
파딱13일차. 팔로워 700 돌파..!! 엑스를 매일 해야한다니 쉽진 않네요ㅜㅜ 그래도 오셔서 댓글도 달아주시고 하트도 잘 달아주시고 선팔, 맞팔도 잘해주셔서 재밌습니다! 800명까지 팔로워까지 28분 남았네요 생각보다 빠르게 되는 것 같아 감사합니다!! 최대한 방문해서 댓글남기고 소통하고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
한국어
51
2
48
1.1K
めがねの終電ちゃん👓
今日は台風警報が出たので 定時で上がれました〜✨ (地味に嬉しいぃぃぃ〜👓💕) スーパーで大好きな桃が安かったので買っちゃいました🍑 すっかり桃の季節ですね🥹
めがねの終電ちゃん👓 tweet mediaめがねの終電ちゃん👓 tweet media
日本語
2
0
8
156
근공
근공@Crystaltech1004·
여러분들 덕분에 4000을 찍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것은 엑친님들 덕분입니다. 사랑합니다^^♡
근공 tweet media
한국어
80
8
91
1.9K
꼰대
꼰대@kkondaeman·
안녕하세요 꼰대입니다! 다들 즐거운 금요일 보내셨는지요? 엑스를 시작한지 2주가 좀 넘어가는데 조회수 1.2M 를 찍게 되었습니다 ㅎㅎ 소통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그리고 다름이 아니오라 제 글이 해외로 퍼져나간 덕분에 팔로워 중 거의 60프로 가까이 외국형님들이 팔로우를 해주셨습니다🤣 애널(므흣)리틱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요 ㅎㅎ 더 많은 한국분들이랑 소통을 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그냥 재밌는거 좋아하고 웃긴거 좋아하고 꼰대보면 화가나는 꼰대입니다 혹시 소통하실 분들 계시다면 팔로우 부탁드려요! 최대한 열심히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꼰대 tweet media
한국어
45
10
68
1.7K
아직무명
아직무명@Fromzerostarter·
@mayuhappy831 항상 일본은 징징거린다ww 사무라이 정신은 어디있어?
한국어
0
0
0
24
まゆ
まゆ@mayuhappy831·
日本っておかしな国なんだよね。アメリカに原爆を2回も落とされたのに、毎年終戦記念日には2度と戦争はしません、2度と核は持ちませんと誓わされる。 なぜか落とされた側が誓うの? 落とした側のアメリカは核を保有してるよ
日本語
2.2K
4.6K
45.9K
2.2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