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기야하...

11.9K posts

짱기야하... banner
짱기야하...

짱기야하...

@HCK51_

여자가 창랑할 때..

51 Katılım Nisan 2025
243 Takip Edilen324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짱기야하...
짱기야하...@HCK51_·
🗳️올스타 투표🗳️
한국어
1
0
1
1.6K
짱기야하... retweetledi
레브
레브@2wins_lg·
주영이한테 화이팅 해주고 싶어서 3루 퇴근하는거 기둘렷다가 마킹 유니폼 들고 손주영 화이팅 ~~~!!!! 해주고 왓다 주영아 힘내구 아프지말구 원하는 곳까지 올라가부자 🫡
한국어
0
47
200
6.9K
짱기야하...
짱기야하...@HCK51_·
날짜를 잘못 적엇어욘.. 😅
짱기야하... tweet media짱기야하... tweet media
한국어
1
0
0
73
짱기야하...
짱기야하...@HCK51_·
🗳️올스타 투표🗳️
한국어
1
0
1
1.6K
짱기야하... retweetledi
𝙀𝙐
𝙀𝙐@mylgtwins_·
“주인공은 바로 너”
𝙀𝙐 tweet media
한국어
0
145
479
9.4K
짱기야하... retweetledi
두배
두배@LG41933·
영원히 무적의 시대에 살고 싶어라
두배 tweet media
한국어
0
318
793
13.9K
짱기야하... retweetledi
제제
제제@twinsvvin·
엘린이가 자라서 팀 통산 4000번째 홈런 주인공 되는거 감동ㄹㅈㄷ
한국어
0
279
320
10K
짱기야하...
짱기야하...@HCK51_·
ㄷㅊ 문씨 중에 제일 형님은 문정빈임
한국어
0
0
3
101
짱기야하...
짱기야하...@HCK51_·
흐름 다 끊어먹네 ㅅㅂ랑
한국어
0
0
1
70
짱기야하...
짱기야하...@HCK51_·
신민재 홍창기 박동원 문보경 오지환 안썩은게없에시발 야구하는게 놀랍다
한국어
0
0
0
511
짱기야하... retweetledi
mon
mon@dpfwlmon·
🔓문문없엇을때가야구더절실햇고재밌었던것같기도물론수비로경악햇지만그냥수비로4실점해도5점더내면되잖아ㅋㅋ
한국어
0
43
48
2.2K
짱기야하...
짱기야하...@HCK51_·
홍창기까지 갓어야한다고... 타선 거르고 시작하게 시발
한국어
0
0
4
228
짱기야하...
짱기야하...@HCK51_·
아니홍창기가지봣어야함 1번 타순 버리게 시발
한국어
0
0
1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