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innocent boy 👦
1.7K posts


대학원 기숙사에 살 때였음. 같은 방 쓰는 이과 후배가 자기 선배 졸업 논문의 퇴고를 봐달라고 부탁을 했음. 나는 다 썼으니깐 그러자고 했지. 근데 내 생전 그렇게 못쓴 글은 본 적이 없음. 3페이지를 읽는 동안 비문이 없 없는 정상 문장이 하나도 없었음. 퇴고를 봐주면 거의 다시 써주는 정도라
버거학사@samhaphwae
이과 판별쁩 알려드리겟슴다 우리가 흔히 예상하는게 물리를 잘하면 이과 아니야?!?!?!?!? rrrr라고 하는데 이제 생명쪽 하시는 분들은 물리를 전혀 못하기 때무네 아니그여~ 여기서 우리가 봐야할점은 글입니다, 글. 사람이 글을 썼는데 이게 뭔개소리인지 모르겠고 글이 잘 안 읽힌다? 이과입니ㄷ
한국어

현역들은 학교에서 찍고, 재수생인 우리는 언제 찍어요?
가서 뭐라해요? 재수해서 수능사진 찍으러 왔습니다 하고 들어가야하는거에요? 살려줘요
와이거지@chillerbttf
근데 수능 증사요 그거 언제 찍어야해요....?
한국어

프랑스인 지인이랑 한국인이 결혼을 함
한국인분이 3년을 기다려도 거주증이 안 나옴
정부 고위직 인사인 프랑스인 아버지랑 한국인이 같이 담당청사에 찾아감
담당자 왈
> 한국인
"기다리면 될 것이지 니가 재촉한다고 나올 거 같냐"
> 프랑스인 아버지
"니가 고위직이면 어쩔건데 니가 내 상사냐"
jen@jenxeie
프랑스: 순도 99.9% 의 폐급 나라 당장 다음주에 인턴십 해야했는데 학교 서류 담당자가 1달째 놀러 가있어서 나포함 1n 명이 인턴십을 못하게 된 사건이다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