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샌드위치🥪@koraidon_puppy·5h@Heekoon01 아유 저도 슷치1이었을때 본체 떨궈서 액정 박살난적이 있었는데....이게 아무리 아껴써도 삐끗하면 박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수리는 되신다니 넘 다행임다Çevir 한국어10124
제둔@Heekoon01·6h이걸로 제가 대신 액땜 했으니 트친분들 모두 괜찮아졌으면 좋겠네요 ㅎㅎ ദ്ദി ῀ᢦ῀ )Çevir제둔@Heekoon01하........ 한국어0013217
옹이@lona_has·6h트친소 내렸습니다!! 저는 ‘옹’이라고 불러주세요! 편하게 다가와 주시면 좋겠어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ˊo̴̶̷̤ ̫ o̴̶̷̤ˋ₎Çevir 한국어9032659
제둔@Heekoon01·6h@ayaka405_ 내가 원래 스위치2 스탠바이미에 연결해서 쓰는데 옮기다가 떨어뜨림 ㅎㅎ 스위치 먼저 빼는걸 까먹고 옮겨서....Çevir 한국어100123
유멍이@yume0ng2·8h오늘도 하다가 잠시 쉬는 중Çevir유멍이@yume0ng2이로치 수컷 대쓰여너 얻겠다고 몇시간동안 노가다하고 있는데 암컷만 두번 나옴 어떻게 이런일이 한국어107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