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둔

2K posts

제둔 banner
제둔

제둔

@Heekoon01

포켓몬 위주 /인장: 모후님:) pkm_JMT

20🔼 Katılım Temmuz 2025
260 Takip Edilen261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제둔
제둔@Heekoon01·
#전국_포켓몬핏_자랑대회 하러 했는데 찍은게.... 다이소 인형탈 씌운거밖에 없네.....
제둔 tweet media제둔 tweet media
한국어
0
1
18
375
제둔
제둔@Heekoon01·
@un273_ 저도 스컬렛 처음할때 뭔가 설레서 계속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ദ്ദി ῀ᢦ῀ )역시 포켓몬만의 매력이 있다랄까요?
한국어
1
0
0
88
얌
@un273_·
와 오늘만 바이올렛 10시간 넘게한 듯 ......... 티비 연결해서 하니까 100시간이고 할 수 잇을 것 같아
한국어
4
0
24
438
제둔
제둔@Heekoon01·
@koraidon_puppy 그래도 한닌이 고의로 열거나 그러지 않으면 수리는 해줘서 다행이에요
한국어
0
0
1
15
🥪특급샌드위치🥪
🥪특급샌드위치🥪@koraidon_puppy·
@Heekoon01 아유 저도 슷치1이었을때 본체 떨궈서 액정 박살난적이 있었는데....이게 아무리 아껴써도 삐끗하면 박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수리는 되신다니 넘 다행임다
한국어
1
0
1
24
제둔
제둔@Heekoon01·
하........
제둔 tweet media
한국어
4
0
10
772
제둔
제둔@Heekoon01·
@yume0ng2 어차피 수리비 4만원이니까 현대차 랜덤키링 2개 샀다고 생각할래....
한국어
1
0
2
54
제둔
제둔@Heekoon01·
@yume0ng2 근데 오히러 다행인게 조이콘 얘가 죽어서 본체는 살았어
한국어
1
0
2
73
제둔
제둔@Heekoon01·
@koraidon_puppy 제가 부주의해서..... ㅠㅠ 그래도 프로콘2 있어서 수리받아도 게임은 할수 있어요 👍
한국어
1
0
1
38
제둔
제둔@Heekoon01·
이걸로 제가 대신 액땜 했으니 트친분들 모두 괜찮아졌으면 좋겠네요 ㅎㅎ ദ്ദി ῀ᢦ῀ )
제둔@Heekoon01

하........

한국어
0
0
13
217
제둔 retweetledi
환(煥)
환(煥)@bitnalhwan126·
루가루암 (한밤중의 모습) ルガルガン (まよなかのすがた) #루가루암 #ルガルガン
환(煥) tweet media
日本語
1
10
95
1.6K
제둔
제둔@Heekoon01·
@lona_has 잘부탁드려요~~ ദ്ദി ῀ᢦ῀ )
한국어
1
0
0
49
옹이
옹이@lona_has·
트친소 내렸습니다!! 저는 ‘옹’이라고 불러주세요! 편하게 다가와 주시면 좋겠어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ˊo̴̶̷̤ ̫ o̴̶̷̤ˋ₎
옹이 tweet media
한국어
9
0
32
659
제둔
제둔@Heekoon01·
@mero__judi 쥬디 잘자~~ 굿나잇~ ദ്ദി ῀ᢦ῀ )
한국어
0
0
0
53
쥬디
쥬디@mero__judi·
이제 블루베리 도감만 남았다!!!!!! 오늘 목표 끝냈으니 슬슬 잘준비 할게요! 티친들 굿나🫶💜
쥬디 tweet media
한국어
5
0
31
330
제둔
제둔@Heekoon01·
@ayaka405_ 아예 박살나서 수리보내야돼 공홈보니까 4만원 나올듯
한국어
0
0
0
25
제둔
제둔@Heekoon01·
@ryo_miyagi0674 역시 짭짤은 짠맛이지만 언제나 달죠 >_<
한국어
1
0
0
74
제둔
제둔@Heekoon01·
@ayaka405_ 내가 원래 스위치2 스탠바이미에 연결해서 쓰는데 옮기다가 떨어뜨림 ㅎㅎ 스위치 먼저 빼는걸 까먹고 옮겨서....
제둔 tweet media
한국어
1
0
0
123
제둔
제둔@Heekoon01·
@hc_0025 히츄님도 쿠키 사셨군요 ㄷㄷ 원하시는게 나오셨으면 좋겠네요 🥺
한국어
1
0
0
192
히츄
히츄@hc_0025·
피카츄 염버니 비크티니야 나와줘………
히츄 tweet media
한국어
2
0
21
1.4K
제둔
제둔@Heekoon01·
@pokeca_meyo 우와.... 저도 나중에 기회되면 가보고 싶네요....
한국어
1
0
0
56
메요
메요@pokeca_meyo·
집가다가 친구들이 같이저녁먹자그래서 용가훠궈갔다왔어요
메요 tweet media
한국어
5
0
9
465
제둔
제둔@Heekoon01·
@Brionme 물어보니까 패널티 땜에 그랬다고.... ㅎ...ㅎ
한국어
0
0
0
20
주눌주물
주눌주물@Brionme·
덕벆이 시켰는데 덕벆이가 배달중 철퍼덕 되버려서 그냥 짜파구리 만드는중
한국어
1
0
5
121
제둔
제둔@Heekoon01·
@yume0ng2 난 세꿀버리 이로치들 여러마리 있어서 진화시킬려고 했는데.... 수컷만 나와서 진화 못시킨게 생각나네 ㄷㄷ
한국어
1
0
0
105
제둔
제둔@Heekoon01·
@BIGGEST_fish_o0 도트 직접 그린거였어?! 공식인줄 알았는데 ㄷㄷ
한국어
1
0
1
13
제둔
제둔@Heekoon01·
@Brionme 저도 맥도날드 시킬때 기사분이 늦을거 같다고 미리 배달완료 한다음에 1시간뒤에.... 가져다 주더라구요
한국어
1
0
0
27
제둔
제둔@Heekoon01·
@KariMddw ㅠㅠㅠㅠㅠㅠ 누나 제발 아무일도 아니었으면 좋겠다..... 제발..... 🙏🙏
한국어
1
0
1
120
레무
레무@KariMddw·
좆디ㅐㅆ누데? 더큰병원가래 가는중....
한국어
6
0
14
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