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K posts

햇 banner
햇

@Holhol0ut

다하

Katılım Şubat 2024
31 Takip Edilen29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햇
@Holhol0ut·
지뢰 X 알아서 피해 갑니다! 애프터 길게 오래 하는 거 좋아해요…. 그냥 반응은 넘길 수도 있는데 썰 같은 경우는 꾸준히 이어갑니다. (북마크해 둡니다) 디엠이 좀 더 매끄러워요 캐릭터 성별 지정 X 편하게 생각해 주세요. (얘는성별이없어야한다x, 아뭘로하지?o 여러분의견에따라정해질수도있다o)
한국어
1
0
1
461
햇
@Holhol0ut·
누가누군지감도안온다
한국어
0
0
2
98
햇
@Holhol0ut·
@Ddkf265546Ddkf 이거뭔발언임?? ㅠㅠㅠㅠㅠ
한국어
1
0
2
36
햇
@Holhol0ut·
27인 제사 하면 먹을상도 없겟다 에라잇 기분이다 선착순 3인만 제사상 받아먹을 기회~!!
한국어
0
1
3
136
햇
@Holhol0ut·
난 네오스들이랑 귀신의집 가고 싶어 근데솔직히 귀신분장한180이랑 흉터많고손금속인234.4 중에 누가 더 무서운지 고르라면 당근 후자라서
한국어
0
4
6
304
햇
@Holhol0ut·
아니잠만 욘님 키 너무 커서 롤코 같은 거 못 타시는 거임? 아
한국어
0
0
3
40
햇 retweetledi
하케우구치 치퐁
하케우구치 치퐁@Cm_pingpong·
남자만 내 프로필 보셈: 네오스? 네오스가 뭐지?
한국어
0
2
2
88
햇
@Holhol0ut·
아니 내오디세우스님이 저러신다고? 마음안좋다
한국어
0
0
1
34
햇
@Holhol0ut·
와어떡해 [루위님이해당멘션에아멘을하십니다]
한국어
0
1
3
45
햇
@Holhol0ut·
타우사랑해요~ 가 꿈이니까 어느 정도 꿈은 이뤘을지도 모르겟네요 어릴 땐 오히려 꿈이랄 게 없엇을 듯 좋은 곳에서 제대로 교육받는 거?
한국어
0
1
5
46
햇
@Holhol0ut·
근데 얘도 딱히 아쉽진 않을 듯 어차피 타우에 머물렀다면 더 힘든 생을 살앗을 테니까 네오스 친구들이랑 따수운 곳에서 자고 얘기 나누는 게 제일 조앗을 것 같다는 생각….
한국어
0
0
5
33
햇
@Holhol0ut·
와 탐라 질 봐라 역시 네오스 감다살 시간
한국어
1
0
5
56
햇 retweetledi
하케우구치 치퐁
하케우구치 치퐁@Cm_pingpong·
영화 사도세자에서 사도세자 죽음 ㅅㄱ! 아 스포ㅡㅡ 이거볼라고중학교안나왔는데
한국어
0
3
5
98
햇
@Holhol0ut·
저 스승 멍멍이예요 웃기죠 욘님이 죽고나서 나한테 아르고스라불러도되냐고 하시고 난수락을 함 그렇게 아르고스가되엇다지?
한국어
0
0
3
84
햇
@Holhol0ut·
아그러네나아르고스네 그럼 아서님이 페넬로페신가…? 레테가주인이라고?
한국어
0
1
3
128
햇
@Holhol0ut·
와 근데 누구 하객으로 가지 욘 아서 반반으로 나눠라 일단 전스승쪽
한국어
0
0
4
138
햇 retweetledi
세오
세오@LaPerruche00·
에일러스의 빚을 척력을 사용해 전력으로 밀어내서 양수로 만들자
한국어
0
2
1
91
햇 retweetledi
홈
@Hanchi_fish99·
누가오메데토알티했어
한국어
0
2
1
79
햇 retweetledi
라프텔 | LAFTEL
라프텔 | LAFTEL@Laftel_net·
. |  (오메데토)       ╱ ╲          (오메데토) - -  신세기 에반게리온  - -  라프텔 탑승을 축하해   ╱      |   ╲ ╱ (오메데토) .
한국어
2
49
71
9.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