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ᯤ
38 posts

ᯤ retweetledi
ᯤ retweetledi
ᯤ retweetledi
ᯤ retweetledi
ᯤ retweetledi

@Susuhara_mio 으음, 개인적인 욕심으론 나랑 대화하는 것보단 묘 군이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쉴 수 있으면 좋겠기에 먼저 말 거는 건 사양해둘게
아, 절대 싫어서 거절하는 게 아니라 정말로 묘 군이 피곤할 거 같아서 걱정하는 거니까 오해는 하지 말고?
좋은 저녁? 새벽? 보내, 묘군
한국어
ᯤ retweetledi
ᯤ retweetledi
ᯤ retweetledi











![東京ディバンカー [公式]](https://pbs.twimg.com/profile_images/1716732488679411712/NaMpZRat.png)
![東京ディバンカー [公式] tweet media](https://pbs.twimg.com/media/HKfpEA2bAAAlj3h.jpg)




![東京ディバンカー [公式] tweet media](https://pbs.twimg.com/media/HKfmeU8aoAA7VzP.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