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틴톤
1.1K posts


그래보임
저게 수술한거면 의사 고소해야지
gigica | vai ver o bts!!!@yunhocalica
eu bem pretinha e 100% natural SUA VEZ COREANAAAAA kkkkkkkkkk
한국어

@JAIV_893 Tem que processar seus pais que te fizeram com 🐣 minúsculo
Português

@ariel59520150 어!!!!!저여자는 100%수술이 아니라고!!!!!!!!
개못생겼으니깐!!!!!!!!!
수술했으면 이뻤겠지!!!!!!!
존나못생겼어!!!!!진짜 못봐줄지경이야!!!
절대절대 수술안했어!!!!!!!
진짜 못생겨서 수술안한게 티나!!!!!!!!!
한국어

@ariel59520150 친구야 너가 번역문제로 못알아들은거같아서 일일이 설명해 주자면~
정말 수술안한거같이 생겼다고! 왜냐면 못생겼거든!
수술했는데 저렇게 못생긴거면 정말 안타까운거잖아? 그래서 수술한거라면 의사를 고소해야겠다구 한거야~수술했지! 이 게 아니라^^
너가보기에도 저 비주얼이 수술한거같아? ㅎㅎ
한국어
틴톤 retweetledi

누군가에겐 꿈이고 원하는 목표인데 그걸 당신이 뭔데 애물단지라고 단정짓는건지
동제@lrt3_k2__o1m9_d
외가쪽에 한 명, 친가쪽에 한 명 미대나온 누나 두 명있는데 한 명은 숙대, 또 한명은 경기대 였나? 진짜 들어갈 때는 그 누구보다 힘들게 들어갔더니 지금은 둘다 말이좋아 프리랜서, 현실은 백수 되어있는 거 보면 예술이란 뭘까 생각해본다. 비싼돈 들여놨더니 집안에서 애물단지 되어버림.
한국어
틴톤 retweetledi
틴톤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