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파루파@Jadu8lt·17h학교au임다~ 학생 아나톨리 오늘도 평범(?)하게 모두에게 시비를 걸다가 싸우고 교무실로 왔다. 그에 형제이자 선도부인 □□□□□ □□□□, 선도부 일을 하다말고 교무실로 달려가 아나톨리 대신 머리숙여 사과한 후 아나톨리를 데리고 나온다. 그날,아나톨리는 본인에 형제에게 죽음을 맛보았다Çevir 한국어00027
귤파루파@Jadu8lt·1d음.. 저 사실 어케 해야할지 하나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전 늘 트위터에서 교류 잘 안하고.. 늘 눈팅만해서…ㅋㅋㅋ 아나톨리 관련해서 하고픈 말이 많은데 그만큼 너무너무 부끄러워요..ㅋㅋㅋ 저에게 용기를 주기위해 먼저 나서서 비설 풀어주실분 있으신가요?ㅋㅋÇevir 한국어204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