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파루파

9 posts

귤파루파

귤파루파

@Jadu8lt

커뮤가 재밌고요 전 맛없어요

Katılım Ocak 2026
15 Takip Edilen12 Takipçiler
귤파루파
귤파루파@Jadu8lt·
학교au임다~ 학생 아나톨리 오늘도 평범(?)하게 모두에게 시비를 걸다가 싸우고 교무실로 왔다. 그에 형제이자 선도부인 □□□□□ □□□□, 선도부 일을 하다말고 교무실로 달려가 아나톨리 대신 머리숙여 사과한 후 아나톨리를 데리고 나온다. 그날,아나톨리는 본인에 형제에게 죽음을 맛보았다
한국어
0
0
0
27
귤파루파
귤파루파@Jadu8lt·
지인한테 협박당했습니다.. 아나톨리 비설 들으실분?
한국어
0
0
2
49
귤파루파
귤파루파@Jadu8lt·
@Ruth_9969 먼저 풀어달라고!!ㅠㅠ 나 부끄럽다고…ㅋ큐ㅠㅠ
한국어
1
0
0
12
귤파루파
귤파루파@Jadu8lt·
사실 지금 이렇게 게시글 하나 올리는것도 너무너무 부끄러운..ㅋㅋㅋ
한국어
0
0
1
48
귤파루파
귤파루파@Jadu8lt·
음.. 저 사실 어케 해야할지 하나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전 늘 트위터에서 교류 잘 안하고.. 늘 눈팅만해서…ㅋㅋㅋ 아나톨리 관련해서 하고픈 말이 많은데 그만큼 너무너무 부끄러워요..ㅋㅋㅋ 저에게 용기를 주기위해 먼저 나서서 비설 풀어주실분 있으신가요?ㅋㅋ
한국어
2
0
4
131
귤파루파
귤파루파@Jadu8lt·
@PB_04OC 허걱!!! 제가 왜 이걸 이제 봤을까요?! 너무 귀여워요!!!ㅠㅠ
한국어
1
0
0
13
귤파루파
귤파루파@Jadu8lt·
#호시커_연공 #호접지몽_라케시스_연공 안녕하세요! 아나톨리 오너입니다~! 같커 다 받으니 편하게 찾아와 주세요!
귤파루파 tweet media귤파루파 tweet media
한국어
0
3
13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