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posts

妍

@Jun_n_I

문준휘랑 유사연애

Katılım Nisan 2026
4 Takip Edilen4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妍
@Jun_n_I·
문준휘랑 유사연애함 FUBM Free 지뢰면 알아서 블락 뮤트 하시길,,, 오타쿠라서 준 필모캐랑 드림도 함
한국어
1
0
0
533
妍
@Jun_n_I·
ㅠㅠ 문조교님 필요해…
한국어
0
0
0
179
妍
@Jun_n_I·
하 씨발…. 네 그냥 기숙사고요 여자남자 기숙사 안나눠집니다 근데 저 건물 저 층은 여학생이 쓰는 층이라고요 그럼 당연히 여학생이 주로 다니겠죠 하 씨발 그건물지하쓰는재학생이그렇다는데아득바득 그.냥.기.숙.사.입니다만? 이지랄 여남을안나눠놓는개등신기숙사에서만사셔서모르시나봐요
한국어
0
27
105
20K
妍
@Jun_n_I·
이게 문제가 됐던 이유는 저 좆각상이 이 놓여있는 곳이 여자기숙사 입구라서 그렇습니다.. 여자 기숙사생들 사이에서 불쾌하다고 건의 넣었고요…. 여자 누드 조각상은 되는데 남자누드는 안되냐?의 문제가 아니고 학생들이 성희롱이라고 느껴서 치워진 겁니다…
🍒_라라_LaRa✨@_xoxo_xxxxx

홍대 조소과 전시작에 경찰까지불렀다고함 이게 왜?보기좋구만🙄예술이라잖아 예술 여자 누드상은 사방지천에 흔하게많은데 남자버전보니까 막 술렁거리고 경찰까지부르고 난리가 나?ㅋㅋ어처구니없어 여자조각상이었으면 가슴부위만 하도 만져대서 색 바뀌고 지랄이었을건데🤷‍♀️

한국어
2
6.1K
13.1K
2.2M
妍
@Jun_n_I·
그리고 미대애들이 언제 남자를 팼나요… 저도 조형관 쓰는 학생이고 조형관 앞에서 작업할 땐 크게 신경 안썼습니다… 아니 근데 같은 미대라고 남자 패면 안되는 건 또 뭐임? 남학생들이먼저 병신처럼 굴지 않앗으면 될일;;
한국어
0
3
7
2.4K
妍
@Jun_n_I·
네 잇습니다!! 2긱은 건물 두개가 지상층에서 연결돼있고 저긴 지하 2층입니다;; 건물 자체에 남녀구분 없는건 1긱이세요… 저도 저거 조형관 앞에 있을 땐 별 생각 없었고 치울거였으면 진작 치우거나 진짜 문제가 없었으면 계속 정문에 두지 왜 여긱 앞으로 옮기냐고요 ㅋㅋ 그게 빡치는거라고요
한국어
1
7
9
47.7K
妍
@Jun_n_I·
시발 뭐라는거야…. 내가 불쾌하다고 새끼야 우리가 성적빡치심을 느꼈다고 저걸 아침마다 봐야하는건 나라고 씨발;; 수컷퇴치 이지랄 매일 접할 학생에 여학생은 없냐? 남혐한다고 미쳐서 뭐가 중요한지도 몰라;;;
한국어
0
13
113
78.9K
妍
@Jun_n_I·
#누구보다_늦은_6월_최애_선점 내준짱
妍 tweet media妍 tweet media妍 tweet media妍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14
妍
@Jun_n_I·
나 메이드복 있고 준 하울 코스프레함 이게 과연 우연일까요?
한국어
0
0
0
150
妍
@Jun_n_I·
타과생이라서 아는 것도 없고 실수도 많고 너무너무 힘든데 문 조교님 너무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고 챙겨주고 가마 일정도 다 잡아주시고 초벌기에 구멍도 뚫어줌 ㅠㅠ 막 막 도유과ㅠ실기실 청소 일정이랑 회화과 필참 행사 일정 겹치면 조교재량으로 조정도 막 해주시고///
한국어
0
0
0
91
妍
@Jun_n_I·
#셉페스 #준페스 미대커플 휘연도 좀 끌린다 도예유리과 막학년인 줁님이랑 회화과 2학년 연짱이 도유 복전할까 싶어서 찍먹하러 왔던 연짱이 줁 조교님한테 첫눈에 반함..//♡
妍 tweet media
한국어
1
0
1
311
妍
@Jun_n_I·
유사연애고 나발이고 바빠 돌아가시겠다
한국어
0
0
0
54
妍
@Jun_n_I·
오랜만에 줁짱 쉬는 날이라 홈데이트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애 좀 봐줄 수 있냐는 삼촌 연락에 계획을 전면수정하게 된 연짱... 애 보는 거 자체는 문제가 아닌데 일주일 전부터 옌옌이랑 놀 수 있다고 좋아하던 줁 때문에 그날 조카 봐야한다고 말하기가 넘넘 눈치보이겟됴..
妍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43
妍
@Jun_n_I·
#셉유사 #준유사 어린이날 기념~~ 어린이와 함께하는 휘연 하루동안 조카를 돌보게 된 연짱이...
妍 tweet media
한국어
1
0
2
1.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