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2 posts


저도 중국살면서 이 파우더 만나고 한국에서 가져온 모든 팩트파우더 버림
지성분들은 지성 전용으로 나온걸로 써보세요 소신발언하자면 지성용은 3.0 최신보다 1.0꺼가 더 좋은데 그냥 기본제품은 3.0이 더 좋아요 그리고 루스파우더타입은 삼중망ezr이라서 거즈망 다 잘라서 써야됨

하이@hizhouy
나 평소에 쓰는 중국화장품중에 ㅈㄴ개쩌는 파우더가 하나 잇음 아침에 한 번 뚜들겨놓으면 하루종일 보송보송함 내 얼굴의 모든 기름을 원천봉쇄시킴 얼마나좋냐면 본품살때 샘플두개딸려왓는데 짜파게티남편마냥이거진짜좋다고제발써보라고트친들한테소매넣기하고다님
한국어

걍 멜라토닌 거하게 먹고 꾼 꿈 같다 심지어 산리툰에 주차장 바리게이트 밑 지나다가 반으로 쪼갈라질뻔함
🎂@KAYLA_aly
오늘있었던일 베이징쫀득쿠기 베쫀쿠 먹고 나왔는데 누가누가더불법유턴잘하나대회열리고 맛있는 운남차이 먹방하다가 쇼핑몰 문 닫혀서 직원앨베타고 내려오니깐 무슨 인부 간담회가 내 눈앞에서 펄쳐짐 샤갈
한국어

정말로..북전 살면 긱사옆 슈퍼만 가도 하루에 슈아이거 3명은 매일매일 보고 유학생 수업있는 C건물에 수업 겹치는 날엔 엘베에 바글바글함 근데 정말 연예인병이 심함 거의 자기들이 xx소년단 멤버인지 착각하고 살아가는 것 같음...
닝낭닝뇽@qilin_zaizhi
근데 북전다니면 잘생긴남자 많냐고 물어보는데 솔직히 많음 많은데 니네 뭐..돼? 수준의 아이들이 더 많음 잘생긴거 알겟는데 무슨... 3일 머리안감고 나다니면서 세기의 미남취급을 바람 그럼 뭐야 니네 누군데 니네 그정도 아니세요 하게되는것같음....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