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2 posts

🎂 banner
🎂

🎂

@KAYLA_aly

日常

Katılım Kasım 2025
36 Takip Edilen114 Takipçiler
🎂
🎂@KAYLA_aly·
지성용 기준 1.0 은 압축이 더 빡되어있는 편이라 개딱딱 프레스트라서 막 비벼서 발라도 되서 편하고 약간 펄도 들어가있어서 피부 좋아보임 3.0은 1.0보다 부들부들 덜 딱딱 타입이라 양조절해야 안 뭉침 둘다 지속력은 좋았어요 그리고 같이 주는 퍼프랑도 궁합이 참 좋음
한국어
0
0
7
4.3K
🎂
🎂@KAYLA_aly·
저도 중국살면서 이 파우더 만나고 한국에서 가져온 모든 팩트파우더 버림 지성분들은 지성 전용으로 나온걸로 써보세요 소신발언하자면 지성용은 3.0 최신보다 1.0꺼가 더 좋은데 그냥 기본제품은 3.0이 더 좋아요 그리고 루스파우더타입은 삼중망ezr이라서 거즈망 다 잘라서 써야됨
🎂 tweet media
하이@hizhouy

나 평소에 쓰는 중국화장품중에 ㅈㄴ개쩌는 파우더가 하나 잇음 아침에 한 번 뚜들겨놓으면 하루종일 보송보송함 내 얼굴의 모든 기름을 원천봉쇄시킴 얼마나좋냐면 본품살때 샘플두개딸려왓는데 짜파게티남편마냥이거진짜좋다고제발써보라고트친들한테소매넣기하고다님

한국어
9
1.4K
4.5K
545.9K
🎂
🎂@KAYLA_aly·
유명파우더 나스꺼빼고 다 써봤는데 저거이기는거 후다뷰티루스파우더랑 메포은색뚜껑단종된친구뿐임
한국어
0
0
1
963
🎂
🎂@KAYLA_aly·
진짜 이렇게 박박씀 파우더광인이라서 한국에서이고지고온 파우더가 1n개인데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2
25
12K
🎂
🎂@KAYLA_aly·
하.. 내가 이렇게 아름다운 습기제로 베이징 여름을두고 며칠뒤에 230도 고온 에어프라이어 안인 선전으로 벅두벅두 살러가는게 믿기지 않음
한국어
0
0
0
853
🎂
🎂@KAYLA_aly·
베이징 여름 참 좋네 입덕 베이징 여행가시는분들 요즘 떠오르는 핫플 亮马河 꼭 가보시길 LA 쇼핑몰같음.. Chili's 중국에서 유명한 프차 양식집인데 런치타임 단돈69위안에 사이드+메인+음료 줌 ㅈㄴ 갓성비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1
271
560
80.5K
🎂
🎂@KAYLA_aly·
앤더블 모리티 미쳤네 내가 알바생이면 걍 모리차고뭐고 퇴사함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0
4
878
🎂
🎂@KAYLA_aly·
오늘있었던일 베이징쫀득쿠기 베쫀쿠 먹고 나왔는데 누가누가더불법유턴잘하나대회열리고 맛있는 운남차이 먹방하다가 쇼핑몰 문 닫혀서 직원앨베타고 내려오니깐 무슨 인부 간담회가 내 눈앞에서 펄쳐짐 샤갈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0
5
2.1K
🎂
🎂@KAYLA_aly·
최근 일상.. 빠수니질 참 재미없다 핀도우 참 재밌다 중독됨 후난차이 야호~ (사진못찍은건무시해)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0
5
852
🎂
🎂@KAYLA_aly·
@ttopnr Sibal 왜 그런경험을한건데
한국어
1
0
0
51
🎂
🎂@KAYLA_aly·
不是ss是xs(学生)으로 옌하오샹 졸업식 보고왔다 严浩翔毕业快乐🎓🎓
🎂 tweet media
中文
6
3
10
1.8K
🎂
🎂@KAYLA_aly·
정말로..북전 살면 긱사옆 슈퍼만 가도 하루에 슈아이거 3명은 매일매일 보고 유학생 수업있는 C건물에 수업 겹치는 날엔 엘베에 바글바글함 근데 정말 연예인병이 심함 거의 자기들이 xx소년단 멤버인지 착각하고 살아가는 것 같음...
닝낭닝뇽@qilin_zaizhi

근데 북전다니면 잘생긴남자 많냐고 물어보는데 솔직히 많음 많은데 니네 뭐..돼? 수준의 아이들이 더 많음 잘생긴거 알겟는데 무슨... 3일 머리안감고 나다니면서 세기의 미남취급을 바람 그럼 뭐야 니네 누군데 니네 그정도 아니세요 하게되는것같음....

한국어
0
16
41
10.5K
🎂
🎂@KAYLA_aly·
제니 통콴 바디로션 써볼게
🎂 tweet media
한국어
0
0
1
773
🎂
🎂@KAYLA_aly·
오늘 한 일 베이징 리키투어 (내 몸에 xx님 빙의된 듯)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0
3
633
🎂
🎂@KAYLA_aly·
트친 남자 샤오귀군과 리키군 생일 축하합니다 각자 빠수니에게 사진 돌릴 시간이 없어 이렇게 인증샷 올립니다 항상 여러분들을 생각하는 케익이가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1
2
2.8K
🎂
🎂@KAYLA_aly·
📍샤먼대학 무조건 위챗에서 예약하고 들어와야됨 참고로 난 재수했다.. 샤먼대 진짜 개예쁨 뭔 학교안에 스타벅스 미니소 화웨이 다있다 아.. 학교통와 샤먼대 100점 만점 100점 드립니다 샤먼 오면 사진찍으로 올만하다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0
1
970
🎂
🎂@KAYLA_aly·
3일차 📍鸟糖沙茶面 푸젠의 자랑 샤먼의 자랑 샤오귀 다카디엔집 왔다 주변 식당 다 휑한데 오직 이집만 바글바글했고 샤차면 맛은 처음먹어보는 국수국물임.. 메뉴는 딱 하나 샤차면이였고 토핑만 추가 하면되는데 저는 새우, 속살고기, 완자 추가했는데 "丸子" 이거 ㅁㅊㄴ이니 꼭 추가해드시길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1
1
4
1.3K
🎂
🎂@KAYLA_aly·
수업 째고 나를리오 한 샤먼 여행 타래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1
3
22
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