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꼬@Kkaekko0·9h나를 모르느냐 하지마시고Çevir돌리스타@dollistaresatu고양이들 혼나면은 내가 잘못했다(원인)>그래서 혼난다(결과) 라는 인과관계를 이해를못해서 걍 날벼락맞앗다 생각하고 개빡쳐한다는거 너무웃긴듯 태생이 걍 “나를 모르느냐”임…존나건방지고 한국어027565417.2K26
깨꼬 retweetlediEX3@aine3_synth·1d깨꼬는 해적이 되기로 했어요Çevir깨꼬@Kkaekko0대회엽니다 깨꼬가 뭘 할지 그려주세요 상품 : 깨꼬털뭉치 한국어0321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