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반영해 주셔서 정말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이 계정에서 사담을 잘 안 하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알아봐 주셨으면 해서 주절주절 자랑해 봤네요 (๑° ꒳ °๑)
앞으로 착실하게 메시아라고 불러야겠어요 메시아화이팅!!
디자인은 ⓒ 포말님께서 맡아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ˆ꒳ˆ
사실 싱켈도 '메시아'라는 페어명이 있는데요 일반명사이기도 하고 싱켈만큼 직관적이지 않아서 여태 잘 안 불렀습니다... ㅎㅎ
최근에 저도 멋진 페어 로고가 가지고 싶어져서 작업 의뢰를 드렸는데 싱클레어의 어느 표지, 새부터 미켈의 서명, 헤일로 까지 각 캐릭터들의 상징을 로고 구석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