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LOUI)

158 posts

루이(LOUI) banner
루이(LOUI)

루이(LOUI)

@LOUI_PUP

174 / 65 / 3n / 서울 / B 안녕하세용 루이 입니다. 친해지고 싶다멍!! 🐶

Katılım Mayıs 2026
123 Takip Edilen207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루이(LOUI)
루이(LOUI)@LOUI_PUP·
너무 이쁘게 나와서 계속 보게 되넹 ㅎㅎ 또 묶이고 싶당 ㅎㅎ 그림처럼 만들고 싶었는데 19금이라고 안바꿔줘서 섭섭 ㅎㅎ
루이(LOUI) tweet media
한국어
2
2
41
2.2K
그몽🐶
그몽🐶@green_emong_pup·
오예~~~ 200팔로워 됐어요! 감사합니다~~~~!!!!🐾🐶 Thank you guys!! 200followers
그몽🐶 tweet media
한국어
4
0
21
632
루이(LOUI) retweetledi
花(화)
花(화)@Bar_Hwa_·
🌸 花(화) 2026년 7월 캘린더 등장!🌸 7월 이벤트도 빵빵하게 가져왔습니다! 그럼 7월에도 花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로 해요! 7/2 🍒체리데이🍒 7/3 - 7/4 🌸꽃이 피는 날🌸 7/9 👯‍♀️친구데이👯‍♀️ 7/10 - 7/11 🧶 一期一会 (이치고이치에)🧶 7/12 🎀사교계 모임🎀 7/14 💜논바이너리 인식의 날💜 7/18 💙남사장 생일파티💙 7/19 🔞About Sex & Play🔞 7/22 🎀사교계 모임🎀 7/24 - 7/25 💞뉴비의 날💞 7/26 🎮보드게임 하는 날🎮 7/28 - 7/29 😵Vodka Event😵 7/30 🐝주방꿀벌 생일파티🐝 7/31 - 8/2 ⛱️花 캉스⛱️
花(화) tweet media
한국어
0
8
11
2.5K
루이(LOUI)
루이(LOUI)@LOUI_PUP·
@k_ang_pup 내 첫 댕댕이 친구 크앙님 >_< 꺼마워용 🐶🩷💜 귀요미 ❤️
한국어
1
0
1
33
루이(LOUI)
루이(LOUI)@LOUI_PUP·
루이 팔로워 200명 달성 >_< 🩷🐶💜🎉 작은 관심에도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이제 한달 하고 반정도 지난거 같은데 여러 사람도 만나고, 다양한 경험들로 매일매일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 앞으로도 루이 많이많이 보러오세욥 🐶멍멍!
루이(LOUI) tweet media
한국어
6
0
36
2.3K
루이(LOUI)
루이(LOUI)@LOUI_PUP·
@Qoraytk 감사해요!! 후니님>_< 담에 또 언덩바에서 같이 놀아용 ㅎ
한국어
1
0
1
93
루이(LOUI)
루이(LOUI)@LOUI_PUP·
@pup_huit 저는 원래 찢을려고 샀던건데 의외로 괜찮아서 ㅋㅋㅋ 한치수 작은걸로 더 사볼려구용 ㅎㅎ
한국어
0
0
0
75
PupHuit
PupHuit@pup_huit·
전신 젠타이를 하나 사볼까..
한국어
5
0
12
1.4K
루이(LOUI) retweetledi
BLACKMAN
BLACKMAN@just_blackman·
아! 그래서 말입니다!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이 있었기에 제3회 젠타이 쁘띠파티도 준비했습니다. 다만 7월 11일 토요일입니다. 기간도 많이 남았으니 일정 잘 잡으시고 신청은 산세이라운지 (@sanseilounge ) DM으로 해주세요. 7월에 많이 와주시길...
BLACKMAN tweet media
BLACKMAN@just_blackman

어제 산세이라운지(@sanseilounge )에서 했던 제2회 젠타이 쁘띠파티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파티보다 적은 인원이었지만 본디지 도구도 많이 있어서 빵터지게 놀았어요. 덕분에 새로운 고정 컨텐츠도 개발했습니다. 다음파티도 오셔서 재밌는거 하고 놀아요!

한국어
1
10
42
15.1K
BLACKMAN
BLACKMAN@just_blackman·
@LOUI_PUP 그러고 다음달 11일에 젠타이 쁘띠파티에 입고 오세요.
한국어
1
0
1
93
루이(LOUI)
루이(LOUI)@LOUI_PUP·
전신 스타킹 플할때 쓸꺼 사봤는데 기성 젠타이 왤케 맘에 들지…🐶💜🩷
루이(LOUI) tweet media루이(LOUI) tweet media
한국어
7
1
64
3K
루이(LOUI)
루이(LOUI)@LOUI_PUP·
@Qoraytk 좀더 찰떡으로 잘 붙는 한사이즈 작은것도 사볼라구요 ㅎㅎ
한국어
0
0
0
71
섭_현서
섭_현서@leeht_·
@LOUI_PUP 사이즈 조정해서 하나 더 사자 땀띠도 안난다구
한국어
1
0
3
182
루이(LOUI)
루이(LOUI)@LOUI_PUP·
라텍스 하루 입어서 땀띠로 고생중… 앙 간지렁 😢
한국어
7
0
28
4.5K
크암
크암@betazeta123·
@LOUI_PUP 긁어주는척 때려야겠다
한국어
1
0
1
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