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야 우연이 형~~~~ 고생 너무 많았어요.🥰🥰 오늘도 최고였어요 우리 멤버들!👏👏👏
이제 마지막으로 단체 숲속 콘서트만 남았네요.
🔥🔥🔥늑대들 집합🔥🔥🔥
여러분께 좋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달려봅시다!!!!!!!!!!!!!!!!🤩🤩
(여러분 오늘도 고생 많으셨어요🥺 푹 주무시고, 우린 내일 길게 이야기 나눠요🌙)
💌 팬레터 전달 안내
안녕하세요, 23세기아이들입니다.
WE GO-6를 항상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 마음을
전달하실 수 있도록 팬레터 창구를
마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팬레터 전달 방법은 다음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WE GO-6를 애정하고
따뜻한 마음 보내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