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K posts

멜 banner
멜

@Mel_Maryzt

원신, 붕스 하는 계정 게임 플레이 스샷이나 주저리 늘어놓음 종려, 애쉬베일 최애 혼자 놀기 심심해서 계정 판 사람... 같이 종탈해요 이 계정 알람이 잘 안와서 늦게 봐요.... https://t.co/MjhM75devl

🔶️💧주력 Katılım Aralık 2020
16 Takip Edilen24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멜
@Mel_Maryzt·
#원신_𝕏친소 #원신_트친소 원신 오픈 유저 치고 뉴비 수준의 후레 유저이지만 혼자 비계에서 노는 것에 지쳐 방치해둔 계정 하나 꺼내서 트친소 돌려봐요.. 최근에 게임 복귀했고 종탈합니다 종려 최애 타르탈리아는 아마 차애..? 최애일 수도 일단 부정 중
한국어
1
2
10
861
멜
@Mel_Maryzt·
....나 지금 다닐만큼 개폐급 된것 같아서 불안한데......
한국어
0
0
0
11
멜
@Mel_Maryzt·
@ppaeum 아 ㅋㅋㅋ 뭐야 설레요
한국어
0
0
1
20
멜
@Mel_Maryzt·
뭔가 어느정도 친해지면 반존대가 편해... 아니여도 좀 섞어쓰긴하는데 반존대를 난발하면 그건 제가 당신을 편하게 여긴다는 뜻입니다
한국어
1
0
1
38
멜
@Mel_Maryzt·
@0901x0720 아직 안 늦었으면 저요
한국어
1
0
0
12
멜
@Mel_Maryzt·
@Ichi__57 정말 안그럴 것 같은 캐가 그러는게 너무 맛있어요
한국어
1
0
1
11
이치
이치@Ichi__57·
@Mel_Maryzt 흐어 종려우울도 아니고 종려피폐... (하지만 맛있다.)
한국어
1
0
0
17
멜
@Mel_Maryzt·
아니 그동안 아무도 안 말렸다고요? 세상에 근데 그럴 수 있지...
한국어
0
0
0
19
멜
@Mel_Maryzt·
아 용잡이 ㅋㅋㅋㅋㅋㅋ 와 어울린다 ㅋㅋ
한국어
0
0
2
23
멜
@Mel_Maryzt·
@ppaeum 근데 그건 저희 기준이잖아요 종감탱 기준으론 준비운동도 안될텐데
한국어
0
0
1
21
멜 retweetledi
Genshin Hub
Genshin Hub@Genshin_Hub_HQ·
What if Dottore chose Liyue or Inazuma for his experiments? Zhongli and Raiden be like: "Try it." 💀 #GenshinImpact
Genshin Hub tweet mediaGenshin Hub tweet media
English
93
119
3K
567.7K
멜
@Mel_Maryzt·
@ppaeum 아니 님아;, 이거 어칼거에요 타루가 소잡이가됐자나
한국어
1
0
1
32
멜 retweetledi
이치
이치@Ichi__57·
오랜만에 판타블렛 연결해서 그린 게.............. .. (사실 피폐종려센세를 그리고 싶었어.... .
이치 tweet media
한국어
0
4
9
268
멜
@Mel_Maryzt·
@tabagsang_11 아니 왜 당하신거야 슬렌더는 소잡이가 아니에요ㅜ 왜 왜 슬렌더를 소잡이라고 하는거지 그건 소잡이가 아닙니다....
한국어
0
0
0
133
타박상
타박상@tabagsang_11·
@Mel_Maryzt 저도 소잡이는 아니라고 생각햇는데 소잡이라고 정신개조?를당함
한국어
1
0
0
60
멜 retweetledi
erdff
erdff@erdff720·
タルタリヤ/Childe Your blue-eyed friend
erdff tweet media
日本語
0
97
695
6.7K
멜
@Mel_Maryzt·
지금 노트북에 붕스 깔려있고 폰에 붕스랑 겐신 깔려있는데 진심 저장공간이 너무.... 내가 이번 방학때 진짜 갤탭을 사든가해야지....
한국어
0
0
1
29
멜 retweetledi
강한남자
강한남자@imssstrong·
강한남자 tweet media
ZXX
0
936
2.1K
56.8K
멜
@Mel_Maryzt·
아니 정말 선생이 내 취향에 집합체라서 너무 행복해 최애 중에서 내가 가장 사랑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한국어
0
0
2
27
멜
@Mel_Maryzt·
@8ioezs 아 정말요... 타루가 좀 더 두께 있는거 이마 팍 치게 만드는 부분인것 같아요 우리 제군께서는 그런 불필요한 근육 안 키워도 균형있고 몸매 좋은데 타루는 인간이라 근육 키워야하는
한국어
0
0
1
18
멜
@Mel_Maryzt·
허리얇은 남자 진짜 정말 너어무 좋다 선생이 최고십니다
한국어
0
2
3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