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메인트
#트친소
#WarThunder
워썬더, 월드워3, 폴아웃 등 밀딱겜(?) 주로 하는 인간입니다. 뻘글 많고 헛소리 많습니다. 디코에 상주합니다. 최애는 K11 짤 줍줍하고 다닙니다.
놀사람 구하고 다닙니다.




한국어
PaNic_M
26.6K posts

@PaNic_M
Tata Daewoo 서비스매니저, K11 좋아하는 아저씨,게임, 밀딱, 역사를 좋아합니다











ok 복수혈전 연차 8개 내고올게요. 참고로 저, 나 (오) 데 이 데 나 (오) 데 나 거든요 ? 오프 양옆으로 제대로 넣어드릴게요 그냥 내 근무도 너희가 한번 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