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오린

221 posts

플루오린 banner
플루오린

플루오린

@Plisian_Blue2

계정 하나로 모든걸 다해요/ 레이테토 소믈리에 지망생/트위터 초보!!! /원래 계정에서 이사왔어요

음합엔 / 타장언급○ Katılım Haziran 2026
52 Takip Edilen54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플루오린
플루오린@Plisian_Blue2·
안녕하세요 새로 태어난 플루오린입니다 원래 계정이 맛가서 계옮해 왔습니다 트친들 팔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어
0
7
17
606
플루오린 retweetledi
테탕
테탕@naganonotantan·
頭ン痛 - Eipu (리스타트, 나가노노 탄탄 cover) @ kasanepause 님과 두통 1절 합작조교를 했습니다^^!!!! original: youtu.be/jneo_p9h6WI?si… #重音テト #頭ン痛
YouTube video
YouTube
日本語
1
14
22
919
플루오린
플루오린@Plisian_Blue2·
나 르네 음원 나오기전까진 최대한 르네얘기 안할거임 정식으로 나오기전까진 안나댈거야 여러분 진짜 곧입니다 제 뇌피셜?로는 이번주 안에 녹음을 다할것같슷니다 근데이제 문제라하면은 제 목감기가 낫지 않았다는거겟죠....... 그래도 일단 녹음을 함
한국어
0
1
7
71
플루오린 retweetledi
finn ꩜ .ᐟ
finn ꩜ .ᐟ@fishfinn__·
another version of me #tadc
finn ꩜ .ᐟ tweet media
English
8
2.2K
16.6K
80.5K
플루오린 retweetledi
ㅎㅅㅎ
ㅎㅅㅎ@guuuuuua_9·
ㅎㅅㅎ tweet media
ZXX
0
259
2.4K
19K
플루오린 retweetledi
사랑해 뽀뽀또또
(제발 알티해주라 제발... 제발 부탁드립니다 제발 퍼트려주라 저 고양이수술비 2천씀 제발 아래부턴 장난안침 진지해지겟삼 ) 큼큼.. 저의 창작기준은 돈뿐이라 필명도 수없이 바꾸고 공개활동도 하지않습니다 처음으로 하고싶은 이야기가있어 창작을했습니다 많은분들이봐줬음 좋겠어요..... 열등하다 생각해 아무것도 하지 못 한 당신에게 바칩니다. comic.naver.com/webtoon/detail…
사랑해 뽀뽀또또 tweet media
한국어
1
2.8K
3.2K
501.3K
플루오린
플루오린@Plisian_Blue2·
내 둘째동생 ㄹㅈㄷ 갓반인인데 어느정도냐면 갓반인이란 단어가 뭔지모름 일반인이라 해야 알아듣더라
한국어
0
0
7
41
플루오린 retweetledi
노쿠바루
노쿠바루@Nokubaru·
이 쪽은 불사신 에미나이 내 동무 불사신 에미나이
한국어
0
1
4
179
플루오린
플루오린@Plisian_Blue2·
@meng59_0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1
9
플루오린
플루오린@Plisian_Blue2·
이모한테 용돈 받은게 있어서 오늘 처음으로 혼자 올리브영에 갓는데 파데를 하나 샀거든요? 집에와서 껍질 벗기고 거기에 묻어잏던 걸로 얼굴에 시험삼아 발랐는데 제가 화장 지우는 제품은 없어서 걍 비누로만 빡빡 씻었어요.. 이거 혹시 문제가 될까요 원래는 선크림만 바르고 다녔어서 모르겟어요
한국어
3
0
9
170
플루오린
플루오린@Plisian_Blue2·
@meng59_0205 ㅇㅇ,, 주변애들 다 하길래 나도 해볼려고 그래도 학교갈땐 안할듯
한국어
1
0
1
31
플루오린 retweetledi
Iek
Iek@kasane_kei·
@Plisian_Blue2 개너무하네아
한국어
0
1
2
20
플루오린 retweetledi
ganam /ガナム
ganam /ガナム@ganam_dtm·
【ストリーミング配信開始!】 本日より各種プラットフォームにて、 『ロボとキメラは眠らない / 足立レイ&重音テト』 のストリーミング配信が始まりました! たくさん聴いてもらえたら嬉しいです❣️ ↓↓↓↓↓↓ linkco.re/71Nnx9HS
ganam /ガナム tweet media
日本語
0
25
180
2.4K
플루오린
플루오린@Plisian_Blue2·
@kasane_kei 싸패같다는말 취소 이제보니까ㅇ걍 잼민이네ㅇㅇ
한국어
1
0
2
30
Iek
Iek@kasane_kei·
나는감정없는싸이코라그런가.이런거보면미동도안함.오히려웃음이나온달까?나는모자이크없는고어영상수백수천개를본싸이코패스야.이정돈껌이지후훗..
플루오린@Plisian_Blue2

@kasane_kei ㄹㅇ 싸패같고 무섭다

한국어
1
0
4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