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iwaieater 그쵸~ 성인 되면 다 똑같이 밥 벌어먹고 살아야해서 이제는 찐따고 뭐고 다들 신경 안 쓰게 되어버렸다죠.. ㅜㅋㅋㅋㅋ
한국어
최박성전
1.4K posts




저러고 친구야 나 지나가도 될까 이럼



언젠가내가꾸준히떠들면누가날알아봐주겟지심정으로벽보고 ㅈㄴ대화하고잇음

이현성 회복 탄력성 ㄹㅈㄷ인 이유 타임라인 잘 살펴보면 7.1초 거의 1년~2년전인데 TV에 나오는 거 겁 안 내고 이러는 거 보면 진짜... 웬만한 멘탈 아니고서야 쉽지 않은데 지상고 감독 지원 이유가 돈 벌라고< 이거인 거 보면 걍 단순함+회복 탄력성이 잘 섞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