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소 retweetledi

이 6천원짜리 선젤을 얼마나 사랑하냐면 2023년부터 22개 샀음 근데 노란색은 별로고 톤업(핑크)는 좋고 선젤은 정말 좋음 8개(중 5개쓰고 3개 친구들 줌) 쓰고 방금 10개 더 샀다 비행기 태워 받으려고 진짜 개짱 자차 잘되고



🪼@holdme_tight_
요즘 최애 선스크린 (어퓨 퓨어 블록 아쿠아 선젤 이엑스 SPF50+ PA+++) 눈 안시리고 백탁 없는 로션타입에 오일리하거나 피부 건조하게 말리지 않는 진짜 스킨케어같은 선크림이라 피부 화장 밑에 하기 너무 좋고 무려 ‘선크림 정량’을 발라도 안밀림 그리고 엄텅 저렴함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