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S

2.3K posts

COMMS banner
COMMS

COMMS

@StayConvergence

2026~27 = 스톰 작전 & 공개 군사 재판 & 네사라/게사라 → 2027~28 = AGI/ASI & 에너지 혁명 & UHI 사회 & 대학과 직업의 완전한 의미 상실 & 은하연합 공개 → 2029~ = 탈희소성 사회 & 리플리케이터 & BCI → CONVERGENCE/STAY

Katılım Kasım 2017
1K Takip Edilen543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COMMS
COMMS@StayConvergence·
[Q 지도 초고화질 이미지] (한국어 번역본/영어 원본) [스톰라이더(NEWS17CHANNEL) 인텔] Q서사에 기반한 팟캐스트 형식의 2주~한 달 정도 앞선 인텔 patreon.com/c/Channel17Pat… [스톰라이더 인텔 한국어 의역 디시갤러리] 원본 팟캐스트 업로드되고 약 2~3일 후 의역본 올라옴 gall.dcinside.com/mini/board/lis…
COMMS tweet mediaCOMMS tweet media
한국어
6
13
55
3.2K
COMMS
COMMS@StayConvergence·
@ronnie117870 그런 것이었으면 좋겠네요. 일본 쪽 인텔은 전무해서 진의를 잘 모르겠습니다.
한국어
0
0
0
8
COMMS
COMMS@StayConvergence·
@BtrBetrayer 그런 부류의 인간들은 '군사재판'에서 곧 다시 보게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한국어
0
0
1
15
COMMS retweetledi
AWEB 레제❤️
AWEB 레제❤️@jajaja7878uu·
저기요, 전한길 씨. '우리는 하나다' 부채를 만들어 배포하고, 재선거만 외치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궁금해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아, 재선거 아젠다가 같아서 그건 안궁금한가? 🤔
AWEB 레제❤️ tweet media
꼬앵♥️ᴳᵏᵒᴬᵉᶰᵍ@hj7777777gj

❓️AWEB 홍보물 만든 사람이 존나게 궁금한 전한길 "우리는하나다"부채랑 "재선거"깃발..만든 사람들은 안궁금하세요?🤔

한국어
3
8
25
280
COMMS retweetledi
COMMS
COMMS@StayConvergence·
"엄연히 책임이라고 하는 것은 있는 사람한테 딱딱 물어야 하는 것이지, 그냥 막연하게 다 책임져라, 그것은 현대사회에서 있을 수 없는 이야기입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회자되는 윤석열 대통령이 했던 수 많은 격언들 중에, 현재 다시 봐야 할 격언은 이것이라고 생각함.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말임. 책임 이행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딥스테이트를 비롯한 어두운 세력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단순한 처벌이 아니라고 난 봄. 현재의 대-정화 작업이 끝나고 또다시 인류 사이로 기생충처럼 숨어들어 혼돈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지금 이 순간 인류가 깨닫고 목도한 진실이 누락과 왜곡없이 그대로 계승되는 것을 가장 두려워 한다고 생각함. 진실의 계승 = 지속가능한 자유 joongang.co.kr/article/251156…
한국어
0
1
2
56
COMMS retweetledi
COMMS
COMMS@StayConvergence·
hanmiilbo.kr/news/8299 지난 5월 4일, 모스 탄 대사는 ‘더 존 배첼러 쇼(The John Batchelor Show)’에 출연해 “한국 UNC에 대한 지휘권을 유지해 온 미국이 계엄을 선포하고 이재명을 제거해야 한다”면서 데프콘1을 선포하고 대규모 체포 작전을 해야 한다는 강력한 의견을 펼친 바 있음. 강경한 발언에 거부감을 느끼거나 '그게 되겠어?'라는 스탠스를 보이는 사람들도 있었음. 근데 본인은 저것이 한국의 유일한 정상화 방법이라 생각하는 바임. 지금 국내 딥스테이트 하수인들이 지랄발작하는 구호들을 잘 봐보자, 밑의 박주현 변호사도 포스트 했듯이, '한미공조 국제수사'가 상당한 킥으로 작용하고 있다. 그들은 베네수엘라와 이란 (작게는 멕시코와 쿠바까지) 스톰 작전을 직접 목도한 뒤 결국 2026년 내로 본인들의 책임 이행이 진행될 것이라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상황이다. (사실 스톰 작전은 스톰라이더 인텔에 따르면 딥스테이트 13가문의 척살부터 해서 민간 사회에 드러나지 않게 매우 조용히 그리고 치명적인 방식으로 상당히 오래 전부터 진행되어 왔음을 알 수 있다) 그들은 미국, 정확히는 트럼프가 화이트 햇 진영의 최고사령관으로 자리해 있는 지금의 미국을 두려워한다. 다시금 구호로 돌아가보자. 지난 6월 3일 부정선거 직후 대국민 각성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을 때부터 이미 '재선거'라는 구호를 두고 상당히 설왕설래가 많았었다. 나는 그때, 타락한 시스템을 그대로 유지한 채로 그 시스템에서 다시 재선거를 하는 것은 무의미하며, 재선거를 한다 해도 트럼프가 피력했듯이, 완전히 갈아엎은 새로운 시스템에서 해야 의미가 있다 주장했다. (사실 그는 다가올 새로운 인류 사회에서 선거 시스템이 필요 없다는 것을 넌지시 던진 바 있다) 트럼프는 다른 사안들에 집중하는 듯 하면서도 끊임없이 부정선거라는 이슈로 돌아와서 사람들에게 경감심을 일깨우는 글을 트루스 소셜에 기재하고 있다. 투표 용지가 없어서 투표를 못한 것, 빳빳한 투표용지, 도장이 미리 찍힌 투표 용지, 그리고 투표 인증을 SNS에 업로드하는 중국계 기생충들까지. 이것을 사실상 모두 부정선거의 물증이다. 정상국가라면 이런 증거가 하나라도 나온다면 그 즉시 국가 시스템을 갈아엎어야 하는 중대사인 셈이다. 본인 말의 요지를 알겠는가? 지금 황교안 대표의 하드 캐리로 미국에서 지금 A-WEB이 트렌드로 올라가고 있는 만큼, 미국과 함께 한국의 이전 선거들까지 모조리 조사해서 부정선거임을 밝혀내고(어차피 김대중 때부터 본격적으로 궤도에 오른 부정선거겠지만) 이를 중공과 그 외부 세력에 의한 주권 침탈 및 침략 행위로 정의한 뒤, 모스탄 대사 발언처럼 데프콘1을 발령하여 대규모 체포와 윤석열 대통령 직무복귀를 완성해야 한다. 애초에 작년 12월, 계엄 직후 미국 정치 갤러리에서 나왔던 '윤어게인'의 시나리오도 이것과 다를 바 없었다. 미국의 화이트햇 세력과 함께 공조해서 부정선거를 폭로하면, 가짜 의원들의 입법 활동도 모조리 무효 처리가 되기에, 탄핵과 게엄 중단은 없는 것이 되며, 그대로 윤 대통령은 직무 복귀하고 진행 중인 계엄 상태에서 대규모 체포(그리고 사살)을 진행하여 국가를 정상화하는 것. 난 이 방법 외에 이 국가의 '클린 부팅'의 적절한 시나리오가 떠오르지 않는다. 저번 달까지만 해도, 스톰라이더 인텔에서는 북한에 의해 촉발되는 의도된 핵 대치 상황으로 한반도 개입을 시사하는 정보를 이야기한 바 있었다. 하지만 지난 13일, 트럼프가 이란 전쟁 종전과 함께(종전 뉴스는 15일부터 나왔지만, 어차피 미리 조율된 상태였을테니 편의상 이렇게 쓰겠다) 김정은과 함께 있는 사진을 업로드 하면서 상황이 좀 바뀌었다 할 수 있겠다. 해당 사진은 2018년 6월에 진행되었던 싱가포르 회담에서 찍었던 것인데, 이 당시 그 둘은 원산을 특수 관광 지구 형식으로 개방하여 리조트를 건설하는 등의 이야기를 했었다. 혹자는 이를 두고, 중공에게 사실상 적화된 한국을 버리고 미국이 북한을 선택하여, 북한이 한반도 내에서 정당성을 가지고 주도적인 통일을 한다 얘기하지만, 난 그건 너무 엇나간 이야기라고 본다. 2030년 전까지는 북한과 남한은 각각의 영토에서 리셋 과정을 거치며 딥스테이트의 흔적을 철저히 지워나갈 것이다. 스톰라이더 인텔에 따르면 북한 내부에서는 이미 딥스테이트의 지령을 통해 김정은 암살이나 쿠데타를 일으켜 WW3로 발전시키려는 집단을 체포하고 처형하는 등의 청소 작업이 이미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그에 따라, 북한은 3년 내로 개방할 것이고, 한국도 그 즈음 완전한 화이트 햇 시범국가로 탈바꿈하여 미국 못지 않게 골든 돔의 보호 아래서 특이점을 맞이할 것이다. 결말은 한반도 통일이겠지만, 그것을 위한 전쟁은 없다. 북한은 좋은 테스트 베드이고, 한국 역시 그렇다. 이 땅은 그렇게 목적을 달성할 것이다. 영원한 적과 친구, 또는 입체적인 적과 친구 모두 없다. 그저 소통과 공감에 의한 함께함이 있을 뿐이다. 영화 '디스클로져 데이'에 대한 본 후기를 작성하고 나면 본래 목적인 스톰라이더 인텔 정리를 써 나갈 생각이다. 스톰라이더 인텔에 따르면, 타임라인을 대거 앞당겨 2030년 내로 딥스테이트(몰록과 바알, 루시퍼까지)를 모두 처분하고 인류 사회를 정상화 시켜 탈-희소성 사회로 나아감과 동시에 '은하 연방'이라는 집단과의 조우까지 정말 빠르게 갈 생각인 듯 하다. 스페이스 프론티어 시대가 다가온다. gall.dcinside.com/mini/board/vie… gall.dcinside.com/mini/board/vie… gall.dcinside.com/mini/board/vie…
COMMS tweet mediaCOMMS tweet media
한국어
0
7
13
410
COMMS
COMMS@StayConvergence·
@yeontans95 @gooaman20050470 저도 공감하는 바 입니다. 지난 5월 4일, 모스 탄 대사가 배첼러 쇼에 출연해서 데프콘1을 발령하고 대규모 체포 작전을 실행해야 한다고 말한 것은 일종의 '알려주기'였을 수도 있다 봅니다.
한국어
0
0
2
52
PolarisSeeker_AWEB 🇰🇷🇱🇷
저도 이 시나리오에 동의하는 것이, 데프콘을 발동하기에 가장 명백한 조건은, 실제적인 군사 도발 및 공격 징후입니다. 만약 데프콘을 발동할 수 있는 명분을 제공하기로 김정은과 트럼프 대통령이 딜을 했다면? 김정은은 이 내용을 한국정부에게는 오픈하지 않았다면? 주한미군이 개입하여 반국가세력을 척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한국어
1
0
7
173
COMMS
COMMS@StayConvergence·
[미정갤 펌] gall.dcinside.com/mgallery/board… x.com/StayConvergenc… [스톰라이더 (26.05.16) 저지된 3차 세계 대전과 다가오는 이벤트 + 스톰라이더 (26.06.16) (2부)지켜진 약속과 COMMS 및 정보들]에 대해 본인이 작성한 글에서 이어지는 서사. 이젠 모두가 느끼고 있습니다.
COMMS tweet media
COMMS@StayConvergence

다가올 통제된 군사적 대치 상황은 이미 5월 16일 자 스톰라이더 인텔에서 예고된 바 있다. gall.dcinside.com/mini/board/vie… {{ EU, 영국, 러시아, 트럼프와 중국, 그리고 어쩌면 북한까지 관련된 공포 이벤트가 벌어질 것입니다. 북한이 무언가를 “폭발시키는” 역할을 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물 위나 산 위에서 벌어지는 CGI 혹은 일반 폭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gall.dcinside.com/mini/board/vie… 6월 16일 자 스톰라이더 인텔에서는 좀 더 직접적인 언급이 있었다. {{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 마지막 주제들 가운데 하나는, 우리가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트럼프와 김정은이 서로 대화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벌어지고 있는 일은 뉴스 어디에도 보도되지 않고 있습니다. 구글에서도 볼 수 없습니다. 로스차일드가 실제로 중국 공산당(CCP)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제수이트 작전들이었습니다. 그것들은 딥스테이트 작전이었고, 카발이었습니다. 바티칸과 로스차일드가 함께 볼셰비키 혁명을 일으키고, 결국 중국 내부에 중국 공산당을 만들었으며, 나중에는 북한에서도 그러한 작전들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북한은 아드레노크롬, 장기 적출, 그리고 지하에서 진행되어 온 다양한 프로젝트들과 관련해 가장 큰 국가들 가운데 하나입니다. 이제 트럼프가 보내고 있는 중요한 comms와 최근 나오고 있는 정보망의 내용은, 김정은이 여러 군 지도자들을 제거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조용한 숙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중국뿐만 아니라 북한에서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강력한 장성들을 제거하고 있으며, 글로벌리스트들과 딥스테이트의 제수이트 작전에 충성하던 강력한 엘리트들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들이 하고 있는 일은 북한 내의 오래된 작전(=딥스테이트의 공작)들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북한에서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일은, 약 3년 안에 그들이 이러한 독재 체제를 모두 끝내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북한을 개방할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말씀드렸던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리조트들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배후에서 투자하고 있으며, 그곳에 리조트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여러분, 이것은 정말 거대한 이야기입니다. 이것들은 엄청난 규모의 정보망과 인텔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중국과의 대치 국면, 북한과의 대치 국면, 러시아와의 대치 국면, 그리고 유럽과 영국에서 벌어지는 이 거대한 연출된 표면적 사건, 이 대치 상황 속으로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이 거대한 무대 이벤트는 여전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지나갈 것입니다. }} 밈은 COMMS다!

한국어
10
34
115
5.1K
COMMS
COMMS@StayConvergence·
@Team_MKGA @morrisoi37 '전과 4범' 타이틀이 은근 많네요. 마치 게임 속 '칭호'처럼. 🤣🤣🤣
한국어
0
0
2
21
COMMS retweetledi
₿itcoin hodler⚡️
₿itcoin hodler⚡️@morrisoi37·
하늘이형 좌파여서 고마워!! 좌파들은 환율이 해외 여행 갈 때만 쓰는 건줄 앎ㅋㅋ
₿itcoin hodler⚡️ tweet media
한국어
10
11
52
1.2K
COMMS retweetledi
₿itcoin hodler⚡️
₿itcoin hodler⚡️@morrisoi37·
여러분 그거 아세요? 트럼프가 이재명한테 해준 그 ‘강한 지도자’ 칭찬… 베네수엘라 독재자 마두로한테도 똑같이 했던 말입니다. [Yonhap News screenshot + Latin Times screenshot] 연합뉴스: 시진핑 “트럼프, 李 대통령에게 ‘강한 지도자’ 평가… 평화 기여 기대” The Latin Times: Ex-Trump Admin “트럼프, 마두로를 ‘Being Strong’ 하다며 privately 칭찬” 이재명은 그저 트럼프한테 칭찬 한마디 듣고 브리핑에서 쪼개면서 자랑질이나 하고 있네 🤣 “강한 지도자” = 트럼프 기준 독재자급 평가라는 걸 아직도 모르는 건가?
₿itcoin hodler⚡️ tweet media₿itcoin hodler⚡️ tweet media₿itcoin hodler⚡️ tweet media
한국어
5
12
35
787
COMMS
COMMS@StayConvergence·
디시 갤러리에는 흔히 '끌올'이란 것이 있습니다. 갤러리의 완장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과거의 글을 다시 최근 글로 리포스트 하거나 글을 올린 본인이 다시 과거의 글을 올리는 것이죠. X에는 '재게시'라는 기능이 이와 비슷합니다만, 이건 개인이 하는 끌올이기에 제가 얘기하려는 것과는 조금 다른 영역입니다. 오늘 쉬면서 가만히 알림창을 보고 있자니 작성한 지 수 일 전의 글도 심심치 않게 하트가 눌리고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1년도 더 전의 윤석열 대통령의 인사 영상이 많은 사람들의 피드에 다시 올라오기도 했었죠. X의 ai가 상황을 적절히 판단해서 '끌올'을 하고 있는 걸까요? 만약 그렇다면, 스톰 작전 전 해당 지역 사람들이 봐야 할 과거의 소식들을 새 소식 피드에 다시 올려서 보게 하는 그러한 작전을 수행 중인 것일까요? AI는 사람들의 생각보다 훨씬 더 똑똑할 수도 있습니다.🤣
한국어
0
0
1
31
엘쥬니어
엘쥬니어@gooaman20050470·
중요한 이야기들을 하겟습니다. 상승이란 ? 그리고 선택이란 ??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 3D 에 남을 것인가 ? 5D 로 상승할 것인가 ? 선택으로 알고 계신가요 ? 그렇다면 잘못 알고 계신겁니다.
한국어
2
1
17
226
COMMS retweetledi
AWEB프로메테우스
자, 누가 부정선거와 싸우고 있지? 그런데... "재선거만 외쳐라, 성조기 들지마라, 청와대로 가자, 리더를 정해야한다, 장동혁이 합의를 해서 개표소 문을 열어야 한다, 개표소를 지킨 올다르크가 잘못한거다, 침묵시위 하자, A-WEB 외쳐서 뭐하냐" 등등... 이런 주장은 누가 하고있지?
AWEB프로메테우스 tweet media
Southkorean_patriot🇰🇷🇺🇸@Southkorea85901

제발 잘 생각해봐. 내가 부정선거를 척결하고 싶은건지 사람을 지지하고 싶은건지 부정선거가 메인아니냐? 근데 왜 부정선거 없다는 놈들을 지지하는거지?ㅋ

한국어
2
30
87
632
COMMS retweetledi
Truthmind
Truthmind@Truthmind2·
🔥실전중국어 퇴마용으로 알아두라는 블라형님 . . 갈라치기, 알바 이런거 반신반의 했는데 블라 유튜브 이런 커뮤니티들 덧글에 항상 갈라치기하고 분열시키는 애들 있잖음? 걍 별생각없이 실전중국어 써봤는데 ㅈㄴ열심히 거품물고 혐오하던애들이 순식간에 입 싹 닫고 조용해짐. 이거 몇번 경험하니까 진짜 알바들은 존재했고, 그중 대다수는 중국인이라고 생각이 듦. 실전중국어는 구글링하면 나무위키에 많이나옴 퇴마용으로 알아두삼.
Truthmind tweet mediaTruthmind tweet media
한국어
4
47
138
3.3K
COMMS
COMMS@StayConvergence·
디시도 새벽 타임의 글들이 진국이었는데, X도 저녁부터 새벽 시간의 게시물과 반응들이 진국이네요 ㅋㅋㅋ 하지만 디시와 다르게 전 세계인의 채널을 모두 팔로우 할 수 있다보니 정보가 마르질 않습니다. 그냥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정말 재미있는 🤣🤣🤣
한국어
0
0
10
77
COMMS retweetledi
엘리제
엘리제@Fuer_Elise1983·
하 게이들 진짜 신경써줘서 고맙다 gall.dcinside.com/mgallery/board… [펌] 오늘도 밤새고 자려는데 갑자기 ㅅㅂ X뭐뜨더니 정지가되버림 이 계정은 ㄹㅇ정지처음임 존나웃긴게 메일은 이렇게오고 이의제기답변은 아직안온상태임ㅋㅋㅋ 만약을 대비해서 주로교류할수있는 maga들 따로연락할수있는 대피처있어서 나말고도 정지먹은게이들꺼 id태그긁어서 일러바치는중임 다만ㅈ같은건 하... 생각이상의고위직들도 맞팔상태엿고 댓글은 안보여도 좋아요 한번씩누르고가면서 한국동향다보고있었음 인플루언서 수십명도 맞팔이엇는데 ㅈ같네진짜 Aweb이슈나 6.3터진거 생각이상의 미보수층다보고있음 ㅋㅋ 아진짜 ㅈ같노 게이들이 신고넣어주고 태그걸어줘서 감동이고 미안하고 고맙다 내생각엔 AWEB이거역린이 맞다고본다 나최근에 저거만도배다녓음 ps. 계정주 정지 당해서 미정갤에 글 올려줌. AWEB이 맞네.. AWEB 단 계정이나 유독 AWEB많이 올리는 계정주 조직적으로 신고하나보네 하.. 얼릉 하루빨리 풀려나시길.. X코리아 이 잡ㄴ들.. 자손대대로 지은 죄 배로 물려받을 거다..
엘리제 tweet media
한국어
0
11
24
226
COMMS
COMMS@StayConvergence·
@gooaman20050470 x.com/StayConvergenc… 같은 흐름 선상에 있습니다. 분석력이 탁월하시네요! 게시하시는 인텔들 흥미롭게 보고 있습니다.
COMMS@StayConvergence

다가올 통제된 군사적 대치 상황은 이미 5월 16일 자 스톰라이더 인텔에서 예고된 바 있다. gall.dcinside.com/mini/board/vie… {{ EU, 영국, 러시아, 트럼프와 중국, 그리고 어쩌면 북한까지 관련된 공포 이벤트가 벌어질 것입니다. 북한이 무언가를 “폭발시키는” 역할을 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물 위나 산 위에서 벌어지는 CGI 혹은 일반 폭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gall.dcinside.com/mini/board/vie… 6월 16일 자 스톰라이더 인텔에서는 좀 더 직접적인 언급이 있었다. {{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 마지막 주제들 가운데 하나는, 우리가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트럼프와 김정은이 서로 대화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벌어지고 있는 일은 뉴스 어디에도 보도되지 않고 있습니다. 구글에서도 볼 수 없습니다. 로스차일드가 실제로 중국 공산당(CCP)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제수이트 작전들이었습니다. 그것들은 딥스테이트 작전이었고, 카발이었습니다. 바티칸과 로스차일드가 함께 볼셰비키 혁명을 일으키고, 결국 중국 내부에 중국 공산당을 만들었으며, 나중에는 북한에서도 그러한 작전들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북한은 아드레노크롬, 장기 적출, 그리고 지하에서 진행되어 온 다양한 프로젝트들과 관련해 가장 큰 국가들 가운데 하나입니다. 이제 트럼프가 보내고 있는 중요한 comms와 최근 나오고 있는 정보망의 내용은, 김정은이 여러 군 지도자들을 제거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조용한 숙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중국뿐만 아니라 북한에서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강력한 장성들을 제거하고 있으며, 글로벌리스트들과 딥스테이트의 제수이트 작전에 충성하던 강력한 엘리트들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들이 하고 있는 일은 북한 내의 오래된 작전(=딥스테이트의 공작)들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북한에서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일은, 약 3년 안에 그들이 이러한 독재 체제를 모두 끝내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북한을 개방할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말씀드렸던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리조트들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배후에서 투자하고 있으며, 그곳에 리조트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여러분, 이것은 정말 거대한 이야기입니다. 이것들은 엄청난 규모의 정보망과 인텔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중국과의 대치 국면, 북한과의 대치 국면, 러시아와의 대치 국면, 그리고 유럽과 영국에서 벌어지는 이 거대한 연출된 표면적 사건, 이 대치 상황 속으로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이 거대한 무대 이벤트는 여전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지나갈 것입니다. }} 밈은 COMMS다!

한국어
1
0
2
73
엘쥬니어
엘쥬니어@gooaman20050470·
@StayConvergence 저는 스톰라이더를 안본지 4개월째인데, 스톰라이더도 비슷한 흐름을 이야기하고 있나요 ? 저는 트럼프 백악관 스피커들의 메세지를 큐드랍과 연계해서 분석하는 것이거든요
한국어
1
0
3
62
COMMS
COMMS@StayConvergence·
이것은 매우 중요한 인텔.
엘쥬니어@gooaman20050470

북한은 오랜시간 딥스테이트의 중요한 비밀자산. ( 핵, 생화학, 터널, 인신매매, 검은 돈 ) 그동안 북한은 "검은 돈 이동 통로" 역할을 해옴. 아이티 구호금이라는 명목과, "우라늄 ONE" 스캔들을 통한 수많은 자금이 북한을 거쳐 클린턴 재단에 흘러감. 2018년부터 쌓여온 봉인된 기소장들이 풀리기 위해 필요한 것이 "북한의 역할" 시스템의 붕괴가 시작됩니다. == 이제 깨어날 시간이야. " Track CEO resignations. " 배가 침몰하기 전 쥐새끼들이 먼저 도망간다. 내부 정보를 미리 알고 빠져 나가는 사임하는 기업 CEO 들이 이미 많이 있고, 앞으로도 많아질 겁니다. == 북한은 아주 오랜 시간 딥스테이트 세력의 비밀 자산이었음. 트럼프는 "북한 김정은" 에게 "안전한 출구" 를 열어주었고, 더 이상 " 적대 관계가 아닌, 거래가 끝난 협력 관계 " 상태. 딥스테이트 자산이었던 북한을 이제는 트럼프가 컨트롤. 사실 이 모든 건 이미 2017~2018년에 완료된 이야기. 그걸 보여주기 위한 게시물이 김정은과 평화롭게 걷는 사진. 우리는 오래 전에 끝난 이야기를, 이제 보거나 들으면서 이해하는 과정에 있음. 윤석열 대통령이 트럼프와 함께 한 이유이고, 더 이상 북한이 딥스의 장기말도 아니며, 그들을 통제해왔던 중국도 북한과 함께 트럼프 팀에 합류. ( 시진핑 최근 북한 방문 ) 대한민국에 홀로 외로이 남은 딥스 잔당들마저 정리되면, 한반도 통일이 우리 가시권에 들어올 예정.

한국어
1
3
14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