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retweetledi書史@Seosa0·16h본인이 그림을 못 그린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선 하나 긋는 것 만으로도 정말 대단하신 거에요 어떤 그림을 그리고 싶은지 또 그럼으로써 무엇을 전해주고 싶은지 표현할 수 있는 거니까요Çevir 한국어37793K80.9K326
D retweetledi이름@iseul07235000·15h"내용은 줄줄 읊지 않아도 되니까, 나를 읽어." "줄곧 내 옆에 있으면서 나만, 그러니까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나를...."Çevir 한국어011216931
D@Y4hw2h·1d@coconana034 이따 오후쯤이나 토욜로 넘어가는 자정 어떠세요 저 응애라 내일 미니멀한 시험ㅂ.보ㅂ보러가요 팔리아치 리액션해드립니다Çevir 한국어10022
가리비@coconana034·1d@Y4hw2h 저도 페도랑 성인미자 아니면 크게 안 가리는 편이에요. 디님 취향 감이 안 잡혀서 그런데 잠시 디코 하면서 제 캐 이상형 월드컵 해보실래요 안될 시: ㅇㅋÇevir 한국어10017
D@Y4hw2h·1d사실 이상형? 이상자캐? 가 없어서 갈라테이아를 찾고 싶어도 피그말리온이 못 된다는 게 함정Çevir가리비@coconana034탐라 사람들이 본인이 빚은 갈라테이아 자캐 소개시켜주면 좋겠다 한국어101103
가리비@coconana034·1d@Y4hw2h 네?? 이 모든게 순수체급이라고요...? 진짜 리스펙;;; 그럼 평소에 따로 자놀은 안 하고 그림만 그리시는 건가요?Çevir 한국어10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