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218 posts

D banner
D

D

@Y4hw2h

주로 1차 가끔 2차

Katılım Temmuz 2025
50 Takip Edilen55 Takipçiler
D
D@Y4hw2h·
트친소 닫았습니다 새로 오신 트친분들 잘 부탁드려용♡
D tweet media
한국어
0
0
2
34
D
D@Y4hw2h·
6월 10일 11일 26일
D tweet mediaD tweet mediaD tweet media
한국어
0
0
5
85
D
D@Y4hw2h·
처음으로 기본기 탄탄하다는 소리들어서 기분이 좋다
D tweet mediaD tweet mediaD tweet media
한국어
0
0
4
71
D retweetledi
muu
muu@rlaWnem·
#그림러_𝕏친소 #커뮤러_𝕏친소 게이를함 칭긔해요
muu tweet mediamuu tweet mediamuu tweet mediamuu tweet media
한국어
1
42
349
8.5K
가리비
가리비@coconana034·
@Y4hw2h 디님 지금 안 바쁘심 지금 디코하실래여 시간이 안 날 줄 알았는데 되어가지구 거절 상관없
한국어
1
0
0
29
D retweetledi
書史
書史@Seosa0·
본인이 그림을 못 그린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선 하나 긋는 것 만으로도 정말 대단하신 거에요 어떤 그림을 그리고 싶은지 또 그럼으로써 무엇을 전해주고 싶은지 표현할 수 있는 거니까요
한국어
3
779
3K
80.9K
D
D@Y4hw2h·
굳이 기제를 안 해두어 모르시는 분이 많겠지만 일단 저는 성인이 아닙니다
D tweet media
한국어
2
0
4
156
D
D@Y4hw2h·
@ztntn_ 진짠데🥲
한국어
0
0
0
9
D
D@Y4hw2h·
@ztntn_ 응애응애
한국어
1
0
0
20
D retweetledi
이름
이름@iseul07235000·
"내용은 줄줄 읊지 않아도 되니까, 나를 읽어." "줄곧 내 옆에 있으면서 나만, 그러니까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나를...."
한국어
0
11
21
693
D
D@Y4hw2h·
@coconana034 이따 오후쯤이나 토욜로 넘어가는 자정 어떠세요 저 응애라 내일 미니멀한 시험ㅂ.보ㅂ보러가요 팔리아치 리액션해드립니다
한국어
1
0
0
22
가리비
가리비@coconana034·
@Y4hw2h 저도 페도랑 성인미자 아니면 크게 안 가리는 편이에요. 디님 취향 감이 안 잡혀서 그런데 잠시 디코 하면서 제 캐 이상형 월드컵 해보실래요 안될 시: ㅇㅋ
한국어
1
0
0
17
D
D@Y4hw2h·
@coconana034 헐 그럴까요 전 취향이라는 게 쇼타만빼면 다 먹는 가능서사충이라 어떤 캐릭터라도 좋습니다
한국어
1
0
0
17
가리비
가리비@coconana034·
@Y4hw2h 저희 걍 저관 하나 짜서 놀아여 디님 취향 뭔지 읊어보시라
한국어
1
0
0
17
D
D@Y4hw2h·
@coconana034 제가 인외남을 그리면 쾌녀을 주시겠죠그렇죠암 암그렇고말고 #그쵸?
한국어
1
0
0
15
가리비
가리비@coconana034·
@Y4hw2h 저 인외남도 좋아해요 둘 다 그려오세요
한국어
1
0
0
15
D
D@Y4hw2h·
@coconana034 아싸아싸 이제 베이글남 그리라고요? 내..............
한국어
1
0
0
14
가리비
가리비@coconana034·
@Y4hw2h 헐ㅠㅠ 네 커뮤 가지 마세요 걍 저랑 노세요
한국어
1
0
0
14
D
D@Y4hw2h·
머.. 리? 머뤼콰락? mori??? ㅁ.머뤼?
D tweet mediaD tweet media
한국어
0
0
7
131
D
D@Y4hw2h·
@coconana034 자놀은 원래 했는데... 이제 할게 없고 커뮤도 몇번 빠꾸당해서 잘 안다녀욜
한국어
1
0
0
16
가리비
가리비@coconana034·
@Y4hw2h 네?? 이 모든게 순수체급이라고요...? 진짜 리스펙;;; 그럼 평소에 따로 자놀은 안 하고 그림만 그리시는 건가요?
한국어
1
0
0
17
D
D@Y4hw2h·
@coconana034 놀랍게도 보쿠사이쿄디디는 커뮤를 한번밖에 뛰지 않앟답니다 야후
한국어
1
0
0
15
가리비
가리비@coconana034·
@Y4hw2h 아하. 뭐랄까 익숙한 게이막커의 느낌이 나셔서 게이러이신가 했어요.
한국어
1
0
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