𝐙

566 posts

𝐙 banner
𝐙

𝐙

@_TOBOT_Z

뒷문 편하게 오라고 그러더라구

대도시 Katılım Mart 2025
24 Takip Edilen33 Takipçiler
𝐙 retweetledi
𝓓
𝓓@tobotD_·
메리, 크리스마스!!
한국어
0
2
2
132
𝐙
𝐙@_TOBOT_Z·
메리크리스마스라 그러더라궁 다들 행복한 연말 보내라고 그러더라구!!🎄☃️
한국어
0
2
4
120
𝐙 retweetledi
໊
@K_SEM0·
메리크리스마스.
한국어
0
4
7
369
𝐙 retweetledi
📚
📚@_h1ana·
메리 크리스마스!
한국어
0
1
3
71
𝐙
𝐙@_TOBOT_Z·
수험생분들 다들 수능 화이팅이라 그러더라구!!
한국어
0
0
4
80
𝐙
𝐙@_TOBOT_Z·
새로운 인장 어떠냐고 그러더라구 (😗)
한국어
1
0
4
118
집광
집광@Limo_appa·
@_TOBOT_Z 귀여워....아기돼지같애....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
한국어
1
0
1
21
𝐙
𝐙@_TOBOT_Z·
@T0B_CS2 히히(☺️)
𝐙 tweet media
한국어
0
0
1
38
똡씨
똡씨@T0B_CS2·
@_TOBOT_Z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ㅜㅜㅜ 우떡해... 납치해서 맛있는 엔진오일만 그득하게 맥여야겠다..
한국어
1
0
1
20
똡씨
똡씨@T0B_CS2·
뚱띠 제트 놀리는거 너무 재미지고 귀여움.
한국어
1
0
1
34
𝐙
𝐙@_TOBOT_Z·
@T0B_CS2 쭈아아아악
한국어
1
0
0
31
똡씨
똡씨@T0B_CS2·
@_TOBOT_Z ㅋㅎㅋㅎㅋㅎㅋㅎㅋ 귀여웡.. 뚱띠 제트 볼쭈아아아악 늘리기
한국어
1
0
1
17
𝐙
𝐙@_TOBOT_Z·
@T0B_CS2 짤을 못 찾아서 직접 그려왔다고 그러더라구
한국어
1
0
0
35
똡씨
똡씨@T0B_CS2·
@_TOBOT_Z 아뭐야아.. 그림 넘 귀여워ㅠㅠㅠㅠ
한국어
1
0
1
17
𝐙
𝐙@_TOBOT_Z·
@Tdh_0224 히히(☺️) 제트도 루키 보고 싶었다고 그러더라구!
한국어
1
0
1
27
루키
루키@Tdh_0224·
@_TOBOT_Z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 장난! 보구싶엇어... 🥺🥺
한국어
1
0
1
19
𝐙
𝐙@_TOBOT_Z·
@Urgentdash_119 그냠 좀 일이 있었다고 그러궁 (😗)
한국어
0
0
1
15
급한 마음
급한 마음@Urgentdash_119·
@_TOBOT_Z ㅜㅡㅜㅜㅜㅜㅜㅜㅜ어디갓엇어제트! 보고싶엇잔아!!!
한국어
1
0
1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