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식

162 posts

인식

인식

@__0428INOC

진짜개바쁨 @__0428in 서브계

Katılım Eylül 2020
117 Takip Edilen656 Takipçiler
인식
인식@__0428INOC·
@lkmkloj 좀더 일찍떠올렸다면 다 대머리였을텐데..
한국어
0
0
0
31
인식
인식@__0428INOC·
2짤 누군지맞출수잇는사람 존니안똑같아서 우울띠
한국어
0
0
0
189
인식
인식@__0428INOC·
흠냐냐
인식 tweet media인식 tweet media인식 tweet media
한국어
1
0
4
321
인식
인식@__0428INOC·
과제과제
인식 tweet media인식 tweet media인식 tweet media인식 tweet media
한국어
1
2
21
1.6K
인식
인식@__0428INOC·
갸웃?종강했는데 과제는왜안끝나욤
한국어
0
0
0
76
인식
인식@__0428INOC·
오히려 잠을 안자는게 더 열심히 산다그래야하나 잠자면 밑도끝도없이 드렁드르렁 자는데 밤새면 그냥 계속 작업만함
한국어
0
0
1
131
인식
인식@__0428INOC·
잠도안자고 이모든걸해내다니 오늘은 싯고 푹 자야지
한국어
1
0
1
153
인식
인식@__0428INOC·
종강했더염 앙
인식 tweet media
한국어
0
1
9
347
인식
인식@__0428INOC·
과제뺑이 안끝나고영원히지속됨
인식 tweet media
한국어
0
1
5
160
인식
인식@__0428INOC·
못참겠다 냉수마찰하고얼음씹으러편의점다녀와야게.ㅅ다
한국어
0
0
3
442
인식
인식@__0428INOC·
전에 쓰던것도 발열이 장난아니엇는데 왜 이게 더 더운것같냐
한국어
0
0
0
154
인식
인식@__0428INOC·
아니;ㅡ 작게보는습관들여야겟음 뭔 작아지면 갑자기 고칠점이 수두룩
한국어
0
0
1
159
인식
인식@__0428INOC·
발열은 적은것같은데...(뜨겁긴함 근데 이건 그냥 내가 작업을 오래하고잇어서) 진짜 더워서 옷 찢고 늑대될것같음
한국어
0
0
0
2.3K
인식
인식@__0428INOC·
아이다 오랜만에 본계에다 올려야겠다..
한국어
1
0
0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