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246
590 posts

246 retweetledi
246 retweetledi

아니 백번 말하지만 법이 아무것도 뒷받침을 못해주는데 이게 무슨 택갈이 같은 소리예요…
교보위… 강제성 있어? 참교육합니다 했는데 응 반사 하면 니네가 뭘 할 수 있는데…
아동학대? 신고들어오면 니네가 해줄 수 있는게 뭐가 있는데요.
무슨 정신머리면 이런 생각을 해 진짜…?
연합뉴스@yonhaptweet
교육부, 교권보호과 신설 추진…"교권보호국은 비현실적" yna.co.kr/view/AKR202606…
한국어
246 retweetledi
246 retweetledi

“판사님이 고민하신 결과가 이겁니까? 변호사가 고의로 소송을 말아먹었는데, 그럼 저는 어떻게 해야 하는 겁니까? 이런 결론 내리는 게 부끄럽지 않으십니까? 이 나라 법이 이래도 되는 겁니까?”
엄마의 눈물…끝내 유족 패소로 종결된 ‘변호사 노쇼’ 학폭 재판
khan.co.kr/article/202606…
한국어
246 retweetledi
246 retweetledi

246 retweetledi
246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