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하고받음

5.1K posts

양도하고받음

양도하고받음

@___Vv_________

양도하고받는 계정 됨/ ㅎㅎㅇㄱㅅ 얘기함/ 모든팀 알티마음함

Katılım Şubat 2017
126 Takip Edilen21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양도하고받음
양도하고받음@___Vv_________·
진짜 양도하고 받는 계정됨…
한국어
1
0
1
0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
^^@takanenohoonsan·
나 오늘 학연생 첫출근햇는데 우리엄마: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73
417
29.8K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진수
진수@heunghacnayo·
자려고 누웠는데 씹새끼~
한국어
0
1.2K
4.9K
164.3K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K
K@_iwoomheroes·
영철이짤중에 제일좋아하는거 언제안웃기지이거는
K tweet media
한국어
0
212
519
13.8K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영
@lotte_no59·
팀컬러: 일희일비
한국어
0
322
635
22.7K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𝟏𝟎𝟎
𝟏𝟎𝟎@rohhwn·
준영이 프로필사진 이제봣는데...ㅜ 학생 이거사기야
𝟏𝟎𝟎 tweet media
한국어
0
67
532
23.4K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파이
파이@F19HEv2·
하위타선 믿고 허인서 번트 지시 결과: 외야로 플라이 하나 못쳐서 3루주자 아웃됨
한국어
0
77
149
5.6K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감자사구
감자사구@Sooooorisoori·
비디오판독 할 줄 알면서 그때는 채은성 안타는 왜 안했을까 아직도 그 때 덕아웃이 기억남 생생하게 기억남
한국어
1
76
277
15.7K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동주라미
동주라미@Moon_1223_·
운도없지 ㅆㅂ... 페어인줄알았더니 파울이고 볼넷인줄 알았더니 스윙인정이네 진짜 걍 하늘이 버렸다 하늘이 쳐 버린팀이 어떻게 이기나요 꺼지시길
한국어
0
118
364
11.6K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닝¹
닝¹@hh1gles·
이원석 박정현을 쳐믿고 허인서한테 번트 시키는 지능이니까 2000경기하는 동안 무관인거야
한국어
0
454
613
26K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동주라미
동주라미@Moon_1223_·
얘네 ㅈㄴ재수없는점 주자없을때는 외야로가는 택도없는 뜬공 존나 뻥뻥쳐대더니 저번부터 득점권에 주자있으면 부담 쳐먹고 헛삼 내뜬 땅볼 이지랄싸는거 진짜 ㅈㄴㅈㄴ재수없음ㅋㅋㅋ
한국어
0
78
199
7.7K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태산..
태산..@dootaesan·
장항준 : 우리 두산 지금부터 더욱 더 열심히 해서 올해 한국시리즈에서 두산과 엘지가 만나 잠실구장을 폭파시켰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잠실 마지막해에 코시에서 두산 엘지 만나면 잠실구장 돈 안 들이고 자연철거 되긴하겟죠... 진팀쪽에서 다 처 때려부셔버릴거니까...
한국어
0
1.5K
4K
301.7K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ㅁㅂ
ㅁㅂ@meng_b0b·
아니 시발 이원석 선발을 할거면 문현빈 좌익 이원석 중견을하면되잖아 너 병신이야?
한국어
0
80
273
8K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Lancy
Lancy@LNCV34·
"학생 92%·학부모 80% 찬성했는데 교사 반대로 수학여행 '무산'" …이라는 기사에. "학생·학부모가 찬성한다고 교사가 인생과 직장을 걸어야할 이유가 뭔데" …라는 글이 달렸다. 필요한 건 최선을 다한 지도에 대한 면책이지 찬성표가 아님. 수학여행을 가고 싶다면 방향을 잘못 잡았지.
한국어
4
1.4K
4.1K
380.4K
양도하고받음
양도하고받음@___Vv_________·
하요즘 인플루엔자들 왜이럼? 저번에 신에스더씨도 ㄱㅅㅎ언급했다가 사과문 올렸다가 지금은 내리시고 ^^ 이사람도 지가 지발로 와놓고 꼴찌팀은 싫어요 이난리 ㅜ 그럼 안오면되죠 ㅋㅋ ㅜㅜ,;; 걍 야구어그로 릴스인플루엔자들 다 사라졌으면... 그냥 사진이나 찍고 가세요 좀
코지@KcozyW

진짜 ㅅㅂ 별 지가 초대표로 와놓고 꼴찌팀은 가기 싫어요 이지랄 야구 인기 탑승하다가 10개 구단한테 비호감으로 찍혀서 본인 발로 쪽박 차신거 ㅊㅋ드립니다

한국어
0
0
6
13.1K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새
@xenecn·
와 비상이다............. 남미새(남의엄미새)될것같아😭😭😭😭😭😭 울엄은 내가 세븐틴 좋아하는거 너무싫어해서 내나이서른마흔다섯에도 몰래 나갔다오는데
새 tweet media새 tweet media
한국어
2
4K
15.4K
1.1M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긍정충
긍정충@positiveyagu·
8년만에 첫승 ㅆㅂ ㅜㅜ............. 볼질할때 박승민이 올라와서 하는말: 서산가고싶어? 인거 존나무섭네 히발 나라도 정신차리고 던짐 spin-spin.com/q/6a3682a47861…
한국어
0
596
963
71.1K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양도하고받음 retweetledi
뭐요¹
뭐요¹@chEEtahtEEt·
앞날이 창창한 내외야 유틸자원 권광민이 오늘 한것 1. 험블로 아카못잡아서 투구수늘리기 2. 평범한땅볼 못잡아서 동욱이 휩 높이기 3. 내야안타코스프레
한국어
0
69
182
5.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