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2K posts

뫂

@__m00p

Katılım Ağustos 2023
13 Takip Edilen9.7K Takipçiler
뫂
@__m00p·
자존심은 상하지 않았을까 : 살짝 ‘내가 나성범인데’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지만, 김도영도 MVP를 수상한 타자가 아닌가. 김도영을 거르고 날 택하면 여러 생각이 들면서 머릿속이 복잡해지는 건 사실. 나도 상대가 거를 때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뫂 tweet media
@__m00p

KIA가 150억 안겼는데, 김도영 거르고 날 택해? 나성범 속내 어떨까 “생각 복잡해, 나도 상대가 걸렀으면” v.daum.net/v/202606220743… 상대 배터리가 김도영을 거르고 나성범을 택할 때 나성범의 기분은 어떨까.

한국어
0
21
24
3.8K
뫂
@__m00p·
“나도 상대가 거를 때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과거에는 몇 번 걸렀던 거 같은데 요즘에는 날 어떻게든 잡으려고 한다. 타율을 더 올리고 득점권에서 몇 번 쳐야 날 거르지 않을까 싶다. 다만 어제, 오늘 모두 2안타-2타점을 기록해서 좋다”라고 솔직 속내를 밝혔다.
한국어
0
0
0
1K
뫂
@__m00p·
자존심은 상하지 않았을까. 나성범은 “살짝 ‘내가 나성범인데’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지만, 김도영도 MVP를 수상한 타자가 아닌가. 김도영을 거르고 날 택하면 여러 생각이 들면서 머릿속이 복잡해지는 건 사실”이라며
한국어
1
6
0
1.4K
뫂
@__m00p·
KIA가 150억 안겼는데, 김도영 거르고 날 택해? 나성범 속내 어떨까 “생각 복잡해, 나도 상대가 걸렀으면” v.daum.net/v/202606220743… 상대 배터리가 김도영을 거르고 나성범을 택할 때 나성범의 기분은 어떨까.
한국어
1
19
30
10.1K
뫂
@__m00p·
이날 72경기를 마쳤다. "솔직히 만족은 안된다. 이길 수 있었는데 놓친 경기들이 생각난다. 더 잘할 수 있었는데"라면서도 "잘 버티고 하나가 된 전반기인 것 같다. 아직 시즌 절반 남았고, 7~8월 더위도 변수고, 올스타브레이크고 있고, 더 잘 준비해서 오늘 같은 경기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
한국어
0
1
13
2.7K
뫂
@__m00p·
후배들은 경험이 부족하니까, 또 완전 이긴 경기를 뒤집힌 거니까 축 처질까봐 걱정됐다. 끝나고 '너무 다운되지 마라. 다 잊고 다시 시작하자' 그런 좋은 얘기를 해줬다. 나도 그런 기억이 있었으니까. 쉽지 않은 하루였는데, 오늘 이겨서 다행이다."
한국어
1
0
5
2.4K
뫂
@__m00p·
"나도 마음이 힘들더라" 9회말 6실점 → 끝내기 역전패 '악몽' 되새긴 KIA 캡틴…후배들 다독인 '아빠' 리더십 [인터뷰] v.daum.net/v/202606220122… "어제 경기는 나도 좀…많이 힘들었다."
한국어
1
64
143
18.1K
뫂
@__m00p·
시라카와가 4이닝을 책임진 또 다른 원동력은 전날 대역전패에도 위즈파크 3루 관중석을 가득 메운 타이거즈 팬들이었다. "끝까지 응원해주신 팬들 덕분에 승리할 수 있었다. 팬들이 원정에서도 큰 응원을 보내주셔서 성원에 보답하자는 생각 뿐이었다."
뫂 tweet media
한국어
0
32
87
3.7K
뫂
@__m00p·
"원정에서도 큰 응원을 보내주셔서 성원에 보답하자는 생각뿐이었다. 승리 투수가 되어 기쁘고 다음 등판에도 팀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국어
0
0
0
1.6K
뫂
@__m00p·
이어 그는 "초구 스트라이크 비율 높이고 빠르게 승부하는게 오늘 경기 플랜이었다. 상대 타선이 강하기 때문에 낮게 던지다 보니 볼이 많아져 어려운 승부가 되었다. 위기 순간에 한준수 포수의 사인 믿고 던졌던 것이 주효했다"며
한국어
2
0
1
2.6K
뫂
@__m00p·
[IS 피플] "포수 사인 믿고 던졌다" 폭투, 또 폭투…그래도 버티고 또 버틴 시라카와의 4이닝 v.daum.net/v/202606220121… 그는 경기 뒤 "끝까지 응원해 주신 팬들 덕분에 승리할 수 있었다"며 "선수단도 그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기에 오늘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국어
1
10
29
6.7K
뫂
@__m00p·
올해 많은 경기에 나가고 있는데 여러 포지션을 다 볼 수 있는 내 장점 때문이라 생각한다. 경기에 많이 나가는 만큼 더 팀을 위해서 준비하고 집중하려고 노력한다. 어... 규성아 너무너무 고맙다 진짜
뫂 tweet media
한국어
0
110
254
9.7K
뫂
@__m00p·
안 그래도 오늘선수단 미팅을 했다. 서로 잘하자, 괜찮다는 격려도 있었지만, 우리 선수단이 많이 열받았었다. 그래서 오늘 경기에서 좋은 모습이 나오고 이길 수 있었던 것 같다. 형들이든 동생들이든 어제 그 경기로 정말 다들 분해 있었다
뫂 tweet media
@__m00p

"선수단 모두 열받았었다" KIA 빅이닝 주인공에 직접 들었다! '4:9→10:9' 충격패 악몽, 호랑이는 어떻게 지워냈나 v.daum.net/v/202606212133… KIA 타이거즈 대역전극의 서막을 알린 김규성이 전날충격적인 패배 이후 선수단 분위기를 전했다.

한국어
0
41
76
7.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