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멈
153 posts

멈 retweetledi
멈 retweetledi
멈 retweetledi
멈 retweetledi

8.0은 아우라족이 메인 종족인가?!?!?! 아우라들이여 일어서라!!!!


테라나가 (7.5 완료)@Terra_FF14
아우라는 파판14 오리지널 종족인 만큼 자부심이 넘쳐난다. 아우라들이여 자부심을 가져라
한국어
멈 retweetledi
멈 retweetledi
멈 retweetledi
멈 retweetledi

@__xavier29 진짜 엄청... 엄청 지루하긴 해요
사실 저는 황금 후반도 초반에 비하면 재미있기는 한데...
직전 확장팩에 비하면 도파민이 덜해서... 지루하더라고요🥲🥲🥲🥲
그래도 황금 본편 끝나면 8인 레이드 열리는 거는 재밌어요!
캐릭터들 보는 재미가 잇어갖구... 나중에 한번 꼭 보시길...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