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형ㅁ일ㅁ

432 posts

ㅁ형ㅁ일ㅁ banner
ㅁ형ㅁ일ㅁ

ㅁ형ㅁ일ㅁ

@_hi_gh_light_

#일상계 #지하돌트친소

Katılım Mayıs 2026
53 Takip Edilen5 Takipçiler
ㅁ형ㅁ일ㅁ
ㅁ형ㅁ일ㅁ@_hi_gh_light_·
@K0Y4_KeroKer0 헐 그래요?? 감사해요 💚 좋아요 쭉 잘 부탁해요!! 혹시 그럼 휴지 기간동안은 인스타트위터 계정활동도 쉬는걸까요?
한국어
1
0
0
11
코야🐸..♪₊゚︎︎*
코야🐸..♪₊゚︎︎*@K0Y4_KeroKer0·
@_hi_gh_light_ 진짜요? 너무너무 감동이에요 저도 형일님이 댓글 달아주시면 마음이 왕 편해지구 행복해져요 감사합니다(`;ω;´)💚 앞으로도 쭈욱 잘 부탁드려요!!! 헤헤
한국어
1
0
1
16
코야🐸..♪₊゚︎︎*
~ 260620 もってけ!アイドル Vol.92 🐸♪ ~ 코야즈하 티 입어써요!!! 후기 사진 엄청 급하게 찍어버렸다🫪 다음 라이브가 벌써 휴지겐이라니. . . 안 믿겨🥹 날씨가 나쁜데도 만나러 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30일날 자리가 아주 많이 남아 있으니 부디 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제발!😱
코야🐸..♪₊゚︎︎* tweet media
日本語
4
7
44
875
레몬🍋
레몬🍋@Lemon_Memoria·
260620 Atelier FES Day & Night 12 일주일만에 공연~아 너무너무 신났어요 // 25분이라 평소보다 길었는데도 왠지 아쉬운 기분? 역시 무대가 좋다💗🙆‍♀️오늘도 응원해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오늘은 고추아가씨(?)로 등장했는데요 왠지 황당하지만 뉴 아이템을 써보고싶었어요 명절특의 이런거할때 하면 더 잘 어울렸을것같긴하지만..웃겨서 좋았던거같애// 다음엔 더 웃긴아이템을 찾아올게요🎵ㅎㅎㅎㅎ작은고추가 맵다는 말도 꽤 좋아하는 속담입니다✌🏻 이제 신곡발표도 정말 얼마 안남았는데요 평일이지만 힘내서 함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6일 미라스테 꼭 함께하자! 내일은 시루냥 생탄에 게스트로 출연! 모두 시루의 생탄을 함께 축하해주세요🫧🩵기여운 왕도 곡 기대된다 //블루하와이레몬~꺅
레몬🍋 tweet media
한국어
10
1
55
976
ㅁ형ㅁ일ㅁ
ㅁ형ㅁ일ㅁ@_hi_gh_light_·
@K0Y4_KeroKer0 관심 가져줘서 고마워요 ㅎㅎ 항상 정성 들어간 답글 너무 좋고 마음이 편해져요 ☺️ 물론 돌아왔을 때도 응원하죠! 저는 영원해요
한국어
1
0
1
15
코야🐸..♪₊゚︎︎*
코야🐸..♪₊゚︎︎*@K0Y4_KeroKer0·
@_hi_gh_light_ 기다리고 있을게요! 형일님이 너무너무 궁금해요 헤헤 돌아왔을 때에도 부디 응원해 주세요..🥹🥹
한국어
1
0
1
13
ㅁ형ㅁ일ㅁ
ㅁ형ㅁ일ㅁ@_hi_gh_light_·
@Rinne_dat 앗 근데 바로다음은 아니고 거리,일정사정상 가끔만 갈 수 있어서 이후에 되는날에 가본다는 말이었어요 🥺 헷갈리게 답글 달은 것 같아서 미안해요 암튼 꼭 보러 갑니다! ㅎㅎ
한국어
0
0
1
24
最後のリンネ〖 𝕷𝖆𝖕𝖑𝖆𝖈𝖊’𝖘 𝕬𝖓𝖌𝖊𝖑 〗
˚₊‧꒰ა『もってけ! アイドル Vol.90』໒꒱‧₊˚ 이번 라이브에서 조금 바뀐 점이 있었는데 뭘까요? 🙈 무대는 끝나고 나면 항상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것 같아요… 요즘 여러 가지 시도를 많이 하고 있답니다 ㅋㅋ 다시 목표의식이 생겨버린… 투지의 린네😾 헤어어레인지한 랏사마를 보고 이메첸하고 싶어서 여러 가지 머리도 묶어보고 연습해봤는데, 격한 안무가 많고 워낙 생머리라 머리끈을 3개씩 써도 계속 풀려버려요😱 대체 무슨 방법을 써야 하는 걸까요…ㅠㅠ 업로드할 사진도 꽤 많이 남아있는데, 바쁜 일정이 슬슬 끝나가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๑° ꒳ °๑) 그리고 다음 공연은 저희 오히로메에도 출연해주셨던 뉴엔팀의 신체제 공개 라이브에 초대받게 되었습니다✨ 축하드리러 갈 수 있어서 기뻐요😻 다음 강림은 24일 옥타바리움! 시뮬레이션 천국의 문 앞에서 다시 만나요🪽
最後のリンネ〖 𝕷𝖆𝖕𝖑𝖆𝖈𝖊’𝖘 𝕬𝖓𝖌𝖊𝖑 〗 tweet media
日本語
3
1
38
1.4K
코코 🥥
코코 🥥@Coco_Memoria·
내 인생 내꺼 네 인생 나 줘!
코코 🥥 tweet media
한국어
20
9
111
2.2K
ㅁ형ㅁ일ㅁ
ㅁ형ㅁ일ㅁ@_hi_gh_light_·
@K0Y4_KeroKer0 아하!! 즈하랑 같이가 마지막이었구나 솔로로는 계속 해서 다행이에요 😃 휴ㅎㅎㅎ 7월26일 되기 전에 한번은 꼭 갈게요 💚
한국어
1
0
1
9
코야🐸..♪₊゚︎︎*
@_hi_gh_light_ 7월에는 솔로라이브가 마니 준비되어 있어요!!!🤤💚 제가 속해있는 유닛 코야즈하만 6월 30일 휴지랍니다!!
한국어
1
0
1
26
로즈🌹
로즈🌹@Rose_Memoria·
귀여운 하루 되세요오˖ ࣪⊹𝄞⸝⸝꙳
로즈🌹 tweet media
한국어
11
1
69
933
ㅁ형ㅁ일ㅁ
ㅁ형ㅁ일ㅁ@_hi_gh_light_·
@Rinne_dat 고마워요 ❤️❤️ 말 너무 예쁘게 해주는 린네가 좋다!!
한국어
0
0
2
33
ㅁ형ㅁ일ㅁ
ㅁ형ㅁ일ㅁ@_hi_gh_light_·
@SilverTeethIDA 헉 얘 말했던거 맞아요! 누추한 프로필 들러주셔서 영광 ☺️ 생각난김에 트윗에 사진 올려야겠다 ㅋㅎㅋㅎ 맨첨에 암것도 몰랐을 때 실티님 추천에 떴었는데 지하돌관련 아님에도 제가 유일하게 팔로우 걸었을만큼 많이 예쁘시더라구요 하핫
ㅁ형ㅁ일ㅁ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2
실티
실티@SilverTeethIDA·
@_hi_gh_light_ 헐 감사합니다 프로필하고 배경에 지하돌 분 말씀하셨던 거에요???? 너무 영광인데요 ...
한국어
1
0
1
28
실티
실티@SilverTeethIDA·
미야옹🐈‍⬛
실티 tweet media실티 tweet media
한국어
21
2
108
1.9K
ㅁ형ㅁ일ㅁ
ㅁ형ㅁ일ㅁ@_hi_gh_light_·
@NEKOPiCO_Tsuya 헉 들켰다 ㅋㅎㅋㅎ 저 정직하고 양심적이죠(?) ㅋㅋㅋㅋㅋ 정답 안 보고도 알아맞힐만큼 많은 관심 가져보겠어 💚
한국어
0
0
0
9
츠야 ツヤ
츠야 ツヤ@NEKOPiCO_Tsuya·
@_hi_gh_light_ ㅋㅋㅋㅋㅋㅋㅋ 마자용 정답 이미 보신거 아니겠져 😏
한국어
1
0
1
34
츠야 ツヤ
츠야 ツヤ@NEKOPiCO_Tsuya·
바뀐점 맞추는 사람이 있을까?!
츠야 ツヤ tweet media
한국어
5
0
19
520
ㅁ형ㅁ일ㅁ
ㅁ형ㅁ일ㅁ@_hi_gh_light_·
@KORU__zzZ2 ㅋㅋㅋㅋ 친구이상이면 당연히 더 좋지 🥰 음 뭔가 혼자도 좋고 같이도 좋은 것 같아 ㅎㅎ 각각의 장점이 있어서 상황마다 그런가보다 난 셀프공개 많이 좋아하니까 나에 대해 궁금한거 있으면 다 물어봐요! 관심 가져줘서 고마워 이런 관심 많을수록 많이 물어봐줄수록 좋아 ㅎㅎㅎ
한국어
0
0
2
12
코루
코루@KORU__zzZ2·
@_hi_gh_light_ 친구....? ㅎ .ㅇㅋ 친구로 시작. 아니 근데 저두 은근 혼자있는걸 좋아해서리... 랄까 의외로 i일지도!!! 형일님 당신이 궁금해
한국어
1
0
1
39
코루
코루@KORU__zzZ2·
📢아-아- 같이 걷는 데이트. 좋아해.....? 넌 걷기만해. 말은 내가 할게...❣️
한국어
32
3
122
2.9K
ㅁ형ㅁ일ㅁ
ㅁ형ㅁ일ㅁ@_hi_gh_light_·
@Liar_Lumi 앗 이 인용글 보고 오늘 돈가스 먹어야겠다고 다짐합니다 😆
한국어
1
0
1
18
ㅁ형ㅁ일ㅁ
ㅁ형ㅁ일ㅁ@_hi_gh_light_·
@Liar_Lumi 휴 빨래 해야 하는데 자꾸 비와서 난감했던 ㅋㅋㅋㅋ 내일도 오네... 저는 그래서 비오는 날엔 택시 타요 ㅎㅎ 나름 팁(?)
한국어
1
0
1
31
루미「LiaR」
루미「LiaR」@Liar_Lumi·
🎵 NEKIRU.net Vol.18 🎵 토요일 공연도 마쳤습니다아-!! 어제두 비가 내렸는데 다행히 많이는 안와서 괜찮았어요 (?) ㅜㅜㅜㅜㅜ 너무 덥하구 습하구 진짜 싫다아☔️ 비오면 괜히 어떤 머리를 해도 다 풀리구 맘에 안들어서 그냥 머리 하나로 묶기 선택했서요 . . 🥺 무대 할때마다 계속 늘고있다는 소리 들으니까 저 너무 행복햐요 ㅜㅠㅜㅜ!! 열심히 노력하는거 알아주시는 분들이 있구나 생각하구 힘들어도 항상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무대에서 보여주려고 하는거 같아요!!🤭 이제 진짜 마지막 3연겐 달려보까요 시간 짱 빠루다 ㅜㅜ조금 이따가 보자요👋
루미「LiaR」 tweet media
한국어
4
0
18
455
루미「LiaR」
루미「LiaR」@Liar_Lumi·
🎵 SooSo ALL FREE LIVE vol.8 🎵 3연겐 첫시쟉 라이브 끝났숩니다!! 비오는날 너무너무 시러요오오!!!! 앞머리도 망가지구 기분도 우울해지궁 ㅠㅠ 처음으로 6곡 무대했는데 힘들기도 한데 너무 재밌었어용 뭔가 컨디션도 좋았던거 같기두 하구 ㅎㅎ 깐머 루미에서 덮머 루미로 돌아왔당 키키 가끔 앞머리가 길어지면 깐머루미로 돌아올게용 오늘두 비온대요ㅠㅠ 우산 잘 챙기구! 조금 이따가 봐요오오💜💜
루미「LiaR」 tweet media루미「LiaR」 tweet media
한국어
6
0
23
511
유애「LiaR」
유애「LiaR」@LiaR_YUAE·
NEKIRU.net Vol.18」 오늘 라이브도 무사히 (?) 마쳤습니다! 무사히 라기엔… 쿵! 한 아라 노래 박자 빨리 부른 유애 미나리 루미 였지만 ☺️☺️☺️ 오늘 정말 너~무 재밌었어요 리아루를 잘 모르더라도 같이 함께 즐겨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오늘 무대를 손꼽을만큼 정말 기쁘고 행복하게 무대 했습니다 진심으로 너무 감사드려요 그리고 항상 리아루와 함께해주시는 분들 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오늘 좋은 말들을 많이 해주셨는데 그중 가장 기억에 남는 말은 처음봤을때보다 실력이 엄청 늘어있었다는 말 이었어요!! 조금씩 여유가 생기고 있는 걸까요? 💓 일단 스스로가 만족이 안되기때문에! 앞으로도 더욱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내일까지 이어서 달려볼게요 세티에서 만나요 ♡
유애「LiaR」 tweet media유애「LiaR」 tweet media
한국어
11
1
54
1.1K
ㅁ형ㅁ일ㅁ
ㅁ형ㅁ일ㅁ@_hi_gh_light_·
@Rose_Memoria 수고 많았어!! 난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ㅋㅋㅋㅋ 내가 셀프칭찬이 많고 내가 최고야라는 생각은 해도 외모는 전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많이 예쁘게 생긴 애가 나보고 잘생겼다길래..!! (어쩌다 뒤에서 듣게 된 거 ㅋㅎㅋㅎㅋㅎㅋㅎ) 나의 부족한 점을 강점으로 봐주는 사람이 있어서 기분 좋았던 😍
한국어
0
0
0
10
로즈🌹
로즈🌹@Rose_Memoria·
굿로닝 ꫂ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로즈🌹 tweet media
한국어
10
0
63
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