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kYu2
735 posts


@__myflseh 고라파덕큐냥이야
ㅜ
너밨에없다류농이늠정말
나근데 너무 몬해서
너 오는 날은 진짜 잘 할고여
ㅎㅎ
알게띠
한국어

아유
내새깽이~~~~ 언니가 늦어서 미안해 ㅋㅋ
보고시퍼떠!!!!!! 실물 큐냥이는 생각보다 더더 귀엽구냐
실바니안 초콜릿 토끼같애 웅냥냥 ㅎㅎㅎ
맨 앞에서 날 너무 흐뭇하게 봐주는데 나 순간적으로 유치원 재롱잔치 하던 날로 돌아간 줄 알았삼...끙
다 파란색으로 입고온거! 너무너무 귀여웠삼 ㅎㅎ 티셔츠도 요상헌거 입고 신발도 귀여운거 신으고~~
오미 귀여븐거~~했지 ㅋㅋ
너 나를 일케 조아해서 어쩔래 ㅋㅋ
엉?ㅋ
냐냐냥
이 바봉이야
나 니가 또 보고싶어서 큰일이야..........
내고라파덕냐스퍼실바니안초코토낑이야...
너 고라파덕 따라하던거 또 보고시프다
그거 너무너무 귀여워서 ㅎㅎㅎㅎㅎㅎ
큐이의마음.잘 알아먹었삼.냠냠
다음에 올땐 내가 더 큰 사랑을 보여주마~
우리 조만간 꼭 또바ㅋ
한국어

@__myflseh 체키 정산 너무 예쁘잖냐...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얼마 보진 못했어두 나에게는 너무 강렬하게 남아 있는 사람이라 잊혀질까 이런 생각은 전혀 하지 않우셔도 될 듯!! 나중에 더 길게 보면 돠는 거니까 다음애 꼬옥 마니마니 보자
한국어





